반응형

2022/08 65

BTS 부산콘서트 예매 일정 방탄콘서트 티켓팅 (일반/9월)

부산 BTS 콘서트 예매 티켓팅 일정 일전에 부산 일광 한국유리공장 부지에 BTS콘서트가 진행된다고 발빠르게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 부산방탄콘서트 예매 일정이 나왔습니다. 다들 많이 기다리셨을텐데요. 5만석은 아미팬클럽을 위해서 공간이 준비되고, 일반관람자들은 지정석과 스탠딩석을 고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부지가 워낙 커서 스탠딩자리는 잘 보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고, 지정석은 자리 경쟁이 무척이나 치열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BTS부산콘서트는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무료공연입니다. LIVE PLAY 예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과는 별개로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부산 방탄콘서트 티켓팅에 대한 소개입니다. 부산 방탄콘서트 예매일정 (일반) 일반 지정석 : 9월 19일 오후 8시부..

세상만사 2022.08.31

기장 장안사 맛집 무룡매운탕 비오는날 음식 대만족

비오는 날 음식 매운탕 부산에도 비가 추적추적 내립니다. 튀김도 좋고, 뜨끈한 국물도 좋고 어쨌든 뭔가 따뜻한 음식이 생각이 나는 비오는날 메뉴 다들 무얼 드시나요? 남편이 쉬는 날 마침 비가 와서 점심 때 중식을 먹을까 했는데 오랜만에 매운탕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기장 장안사 맛집 무룡매운탕으로 찾아갔습니다. 여긴 예전에 한 번 온적이 있었는데 여전히 사람이 끊이지 않더라고요. 기장 장안사 맛집 무룡매운탕 기장 장안사 맛집 하면 보통 백숙을 많이 떠올리는데 백숙도 좋고 오리고기도 좋습니다. 하지만 얼큰한 국물이 당긴다면 기장 무룡매운탕에 한번 찾아가보세요. 수제비 사리도 듬뿍, 그리고 진한 국물에 산초 방아를 넣고 얼큰하게 끓인게 정말 진한 맛이 납니다. 주변 직장인은 물론 어르신들이 많이..

맛집 탐방기 2022.08.31

플립4케이스 삼성 Z플립4 정품케이스 실리콘 커버링 핑크

삼성 Z플립4 정품케이스 후기 얼마 전 삼성 Z플립4을 자급제로 구매했는데요. 저는 사은품으로 정품케이스 실리콘커버 with 링을 받았습니다. Z플립에 착 맞는 부들부들한 실리콘 촉감이 좋아서 계속해서 만지게 되는 매력이 있는 플립4케이스랍니다. 삼성이 요즘 컬러를 잘 뽑는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진짜로 잘 뽑고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Z플립4 정품케이스 실리콘 링케이스 색상 퍼플, 핑크, 블루, 카키, 네이비 이렇게 5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링이 있어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대가 가능합니다. 없었을 때 보다 훨씬 안정감이 생기고 손가락에 끼울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질감은 매트한 느낌입니다. 자칫 먼지가 잘 붙는 재질이라고도 하는데요. 애플을 사용할 때의 실리콘케이스보다는 좀 더 부들부들한 ..

솔직리뷰 2022.08.30

자급제폰이란 자급제폰 장점 및 단점, 알뜰요금제 알기

여러분은 휴대폰 구매할때 어떻게 구매하시나요? 길가다 보이는 샵에 들어가거나, 내가 아는 SK, KT, LG 통신 3사 중 한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지인을 통해서 구매하거나 등등. 휴대폰 구매하는 방법도 다양하고 또 요즘은 흑우가 되지 않기 위해서 휴대폰을 사기 전에 정보들도 많이 찾아봅니다. 저 역시 그랬습니다. 휴대폰이 한 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일단 자급제폰이든 뭐든 사면 오래써야 하니까요. 자급제폰이란 자급제폰은 통신사를 통해서 구매하지 않고, 온라인 사이트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개통되지 않은 단말기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SK향, KT향 이런게 아니라 자급제폰이란 그냥 무소속 휴대폰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통신사 휴대폰 단점 및 장점 약정할부로 구매하게 되면 휴대폰 가격이 저렴해질지 몰라도 ..

세상만사 2022.08.30

삼성 A53 A33 가성비 스마트폰 갤럭시 키즈폰 추천

삼성 가성비 스마트폰 A53 A33 추천해요 추석에 집에 가면 이번에 부모님 휴대폰하나 놔드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은 더 이상 생산되지 않는 LG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데 무척 오래되서 느리기도 하고, 또 요금제도 선택약정이 끝났음에도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알뜰요금제로 바꿔드리려고도 합니다. 몇가지 가성비 스마트폰 추려보니 삼성 A53, A33이 후보지로 오르더라고요. 비교적 최근에 나온 휴대폰이고 삼성페이도 지원하고 있어서 가성비폰으로 딱 좋은 삼성스마트폰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가성비스마트폰 A53 스펙 5G지원, 램 6GB, 5nm 옥타코어 프로세서로 멀티태스킹 가능 128GB 기본 내장메모리로 추가 1TB micro SD 추가 가능 A53 어썸블루 색상은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질리..

세상만사 2022.08.30

홈플러스 피자 반값피자 3종 2,490원 실화야

홈플러스 시그니처 피자 2,490원 홈플러스 당당치킨의 반값 명성에 이어 이제는 피자가 나왔습니다. 홈플러스 피자는 2,49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홈플러스 시그니처 피자를 내놓았는데요. 이는 사실 바로 구워주는 피자는 아니고 냉동피자에 해당됩니다. 최근 마트 방문했는데 냉동피자도 6~8천원대를 유지하는 반면, 한 판에 2,490원이라면 정말 홈플러스피자 반값피자 맞네요. 홈플러스 시그니처 피자 종류는 양송이피자, 포치즈피자, 모짜렐라치즈피자 등 3종입니다. 한 판에 2,490원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 홈플러스 회원가 기준이고, 회원이 아니라면 4,99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집에서 쟁여두고 식사로 간식으로 먹어도 부담없는 가격. 요즘은 저렴이 피자브랜드도 전부 만원대가 넘어가는데 맛만 있으면 정말 집에..

세상만사 2022.08.29

추석 차례상 차리는 방법 명절상차림 음식 간편히해요

추석 차례상 차리는 방법 미리 알자 결혼하고 걱정했던 부분이 차례상 차리는 방법이었답니다. 여러분들은 추석, 설날 등 명절에 차례를 지내시나요? 추석이 다가오면서 추석 차례상 차리는 법 다시한번 알고, 이왕 마트가기 전에 추석상차림에 올라갈 재료들 및 음식들 살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소개합니다. 물가가 많이 올라서 걱정이긴 합니다. 추석 차례상 상차림비용 최근 주요 농산물의 가격이 급등하기도 해서 차례용품 평균가격을 조사해보니 작년보다 6.4%나 올랐다고 합니다. 폭염, 폭우로 인해서 가격이 많이 오르고 전쟁 장기화로 인해서 국제 곡물, 에너지 가격도 상승해 가공식품의 가격도 상승했습니다. 따라서 당정은 추석상차림에 많이 올라가는 품목들을 1년 전 수준에 근접할 수 있게 대형마트 등에서 사용가능한 쿠..

세상만사 2022.08.29

기장카페 신상 모닝베어 부산 브런치카페 추천

기장 신상카페 모닝베어 기억에 남아 기장 공수마을 근처에 새로생긴 모닝베어에 브런치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워낙 빵과 커피를 좋아해서 주말이면 브런치를 종종 즐기는 편인데 기장신상카페는 또 찾아가봐야죠. 규모가 크진 않지만 메뉴가 알차고 브런치 모두 맛있었던 부산 브런치 카페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기장 모닝베어 브런치 메뉴 모닝베어 블랙퍼스트, 누블레, 굴라쉬, 수플레팬케이크, 프렌치토스트, 오늘의 스프 1만~2만원대 리코타 연어타르틴, 버섯&잠봉타르틴, 아보카도&새우타르틴, 양배추&폴드포크 타르틴 1만원대 아발로네, 판체타, 타이란디아 (파스타&면 종류) 1만원 후반대 바질리코샐러드, 부라타치즈&토마토샐러드 1만5천원 탄산음료 2,500원 유기농갈바니나 6,000원 커피 5~6천원대 저희는 부산 브..

맛집 탐방기 2022.08.29

입생로랑쿠션 엉크르 드 뽀 쿠션 10호 사용후기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10호 수분부족형 수부지 피부는 항상 쿠션을 고를때 많은 고민이 됩니다. 입생로랑 쿠션도 워낙 유명하고 디자인이 시선을 강탈해서 꼭 파우치에 소장하고 싶은 쿠션중 하나였습니다. 역시 디자인이야 말할것도 없이 만족스럽다 생각되지만 입생로랑쿠션 엉크르 드 뽀 10호 사용후기는 글쎄요, 수분부족형이나 오후 되면 기름이 끼는 피부에 대한 총평은 별 3개정도 입니다. 입생로랑 쿠션 색상 고르기 여름이다보니 가볍게 발리면서도 살짝 촉촉함이 있는 쿠션을 원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헤라 블랙쿠션이 똑 떨어지는 바람에 구매한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은 21호 피부에 10호 혹은 20호를 선택하면 좋다는 후기를 보고 저는 화사하게 표현하고 싶어 10호를 선택했습니다. 평소 21호, 22호..

솔직리뷰 2022.08.28

삼성 Z플립4 자급제 구매후기 (갤럭시 플립4가격 및 추가사은품)

삼성 갤럭시 Z플립4 구매하다 기존에 노트20를 2020년 10월 경 사서 잘 사용하고 만족했었는데 이번에 삼성z플립4 출시되자마자 디자인이 너무 예뻐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휴대폰이 멀쩡했어서 약간 충동구매도 없지않아 있었는데 그래도 예쁘니까 다 용서되더라고요. 저는 이제 통신사에서 더이상 구매하지 않고 자급제로 휴대폰을 구매하는게 익숙한 알뜰폰 사용자입니다. 따라서 삼성 z플립4 자급제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삼성 Z플립4 자급제 가격 삼성 갤럭시 Z플립4 로즈골드 256GB 가격은 1,353,300원이나 당시 삼성닷컴에서 5% 할인 및 청구할인을 적용하고 있었고 현재는 사전예약 기간이 끝나서 플립4의 가격은 1,177,050원에 결제 가능합니다만 저는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구매처 ..

솔직리뷰 2022.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