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곳

안동 낙강물길공원 | 경북 안동 가볼만한곳 | 당일치기여행

그린무드 2023. 10. 30. 18:09
반응형

안동 낙강물길공원

안동 낙강물길공원은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제공하는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안동 낙강물길공원에 대한 정보와 주변의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걷지 않고 풍경을 즐기기 좋은 안동당일치기 여행 코스도 기록해두었으니 살펴보세요.

안동 낙강물길공원 주차장은 공원 입구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11시~3시 사이 10월, 11월에는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붐비니까 이른 오전 추천드립니다.

 

안동 낙강물길공원은 안동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푸른 하늘과 신선한 공기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 경치가 있는 공원입니다.

안동여행지로 좋은 곳이자 가족, 커플, 그리고 솔로 여행객들에게 모두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특히 가을단풍이 지금은 아주 예뻐요.

 

경북 안동 가볼만한곳

안동 낙강물길공원에는 낭만적인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자연을 만끽하며 걷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에 방문하더라도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는 가을 단풍을 조금 더 일찍 보고자 다녀왔는데, 정말 그림처럼 예뻤답니다.

제가 다녀온 날의 풍경을 담았는데 더 많은 사진들 궁금하시면 자세한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낙강물길공원 경북 당일치기 여행코스

 

안동 낙강물길공원 월영교 그라스원 경북 당일치기 단풍여행

23.10.28 안동 당일치기 여행 금요일 저녁에 "우리 토요일에 뭐할까" 이야기 나누다가 급 떠나게...

blog.naver.com

 

경북 당일치기여행 추천코스

안동 낙강물길공원

아침에는 안동 낙강물길공원에서 자연을 만끽하세요. 아침 햇살 아래 산책로를 걸으며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환상적인 경험입니다.

안동 찜닭골목

점심 식사를 안동찜닭골목에서 즐겨보세요. 저희는 위생찜닭에 방문했는데 유일하게 웨이팅기계가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전화번호로 웨이팅 걸어놓고 약 30분 뒤에 입장가능했습니다. 매콤한맛으로 먹었는데 밥 한공기 뚝딱했네요!

월영교 산책

월영교는 조선시대 건축 기술과 미적 감각을 대표하는 명품 건축물로, 한국의 전통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월영교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경치와 함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으며, 사진 찍기와 조용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에 방문하니 플리마켓을 진행하고 있어서 이것저것 볼거리도 있었고 푸드트럭 길거리음식도 즐길 수 있었어요.

밤에가면 더 예쁜 월영교 👀

그라스원

밥을 배부르게 먹었으니 소화도 시킬 겸 그라스원에 가보는걸 추천드립니다.

11월에 활짝 피어있는 핑크뮬리 아래서 사진을 찍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핑크뮬리 명소는 아래에서 또 소개해보겠습니다.^^

👉 부산핑크뮬리 명소 부산 기장 가볼만한곳 (부산꽃축제)

 

부산핑크뮬리 명소 부산 기장 가볼만한곳 (부산꽃축제)

부산핑크뮬리 명소 부산핑크뮬리 보러갈만한곳 찾으신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최근에 부산 기장 가볼만한곳 숨은 명소도 찾았거든요. 특히 기장은 핑크뮬리 이외에도 다양한 꽃들도 볼 수 있

okayer.tistory.com

👉 남원 가볼만한곳 모노레일 광한루 남원여행 참고해보자

 

남원 가볼만한곳 모노레일 광한루 남원여행 참고해보자

남원 가볼만한곳 5곳 소개합니다 벌써 9월 말이 다가왔네요. 저는 정읍과 남원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태교여행으로 다녀올텐데 부산에서 거의 지내던 제가 조금 생소한 곳으로 다녀오는건

okayer.tistory.com

👉 내장산케이블카 가을단풍여행

 

내장산케이블카 가을단풍여행 2022단풍시기 체크해요

내장산 단풍 보러갔어요~ 2022단풍시기 알아보기 가을단풍여행을 본격 준비해야할 시기가 왔습니다. 9월 마지막주 저는 부산에서 정읍까지 호캉스 여행도 즐기고 내장산단풍도 보고 오려고 했는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