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2024 숙박세일페스타 | 숙세페 환불 | 국내여행 숙박할인

그린무드 2024. 2. 26. 22:00
반응형

대국민 이벤트 중 하나 2024년 숙박세일페스타가 2024년 2월 27일부터 시작됩니다. 정부에서 국내여행을 장려하기 위해서 숙박세일페스타를 진행하는데  금액은 얼마인지, 쿠폰은 어디서 받는지, 어디서 예약하면 되는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야놀자, 여기어때 등 온라인 여행사별 혜택을 미리 보시고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4 숙박세일페스타

2024년 숙박세일페스타 쿠폰이 발급되는 기간은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입니다.

입실기간은 2월 27일부터 4월 14일,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 매일 오전 10시에 발급 - 다음날 오전 7시 소멸

쿠폰발급이 되면 다른 여행사에서 할인권을 재발급 받는것이 어렵습니다. (자주 쓰는 온라인 여행사에서 받는게 이득)

2004년 출생자까지는 숙박세일페스타쿠폰 숙세페쿠폰을 받을 수 있지만 이후 출생자들은 미성년자이므로 쿠폰 발급이 제한됩니다.

숙박세일페스타 혜택

국내 숙박업소를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할 때 발급받은 할인권을 사용합니다. 선착순 1인 1매 가능이며, 관광진흥법 및 공중위생관리법에 등록된 숙박업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5만원 초과되는 국내숙박상품 구매할 시 30,000원 할인이 진행됩니다. 내가 가고 싶은 국내 숙박 호텔이나 리조트 등을 선택하고 미리 발급받아놓은 할인권으로 할인을 받으면 됩니다. 30만원이면 무려 10% 금액이 3만원이고, 숙소 가격이 5만원만 넘으면 할인율이 더 높아지기 때문에 요모조모 활용해보시는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가는달 숙박세일페스타 놀이공원 숙박할인받기

 

2023 숙박대전 여행가는달 숙박세일페스타 놀이공원 숙박할인받기

2023 숙박대전 숙박할인 쿠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진행하는 2023 숙박세일페스타가 곧 시작됩니다. 비상경제민생회의에서 발표한 내수활성화 대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숙박

okayer.tistory.com

 

숙박세일페스타 환불

고객상품취소에 의한 환불수수료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준용합니다. 투숙이 임박한 당일 및 1일전 취소는 숙박시설의 개별 약관이 적용됩니다. 따라서 환불이 불가능할 수도 있음을 염두해두어야 합니다.

만약 2024숙박세일페스타 쿠폰을 중고거래 등으로 구매를 했다면 이는 사용이 불가하며, 양도를 진행한 거래 당사자들은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할 것입니다.

 

숙박쿠폰 휴가비 지원 여행비 정부 부담 (여행 지원금)

 

숙박쿠폰 휴가비 지원 여행비 정부 부담 (2023년 여행 지원금)

숙박쿠폰 휴가비 지원 내용 2023년 내수활성화대책으로 경제민생회의에서 의논된 내용이 발표되었습니다. 총 600억원의 예산을 풀어 숙박쿠폰, 휴가비지원, 여행비지원을 정부가 부담합니다. 100

okayer.tistory.com

 

숙박세일페스타 콜센터

2024숙세페와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행사 내용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다면 1670-3980으로 전담콜센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직접 통화하셔서 궁금증을 해결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메리어트, 소피텔, 파라스파라)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메리어트, 소피텔, 파라스파라)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해외여행 가고 싶은데, 지금은 태풍도 불고 날씨도 좋지 않아서 망설여집니다. 괌에 고립된 사람들을 보니 더욱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올해는 특히 비가 많이 내린다던데

okayer.tistory.com

 

2024 숙박세일페스타 숙세페환불, 그리고 국내여행이 계획되어있으신 분들이 조금이나마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면 유익한 정보가 될 것 같아서 소개했습니다.

봄날씨가 되어서 이제 밖으로 피크닉, 여행가기 좋은 날들이 펼쳐집니다. 정부에서 주는 혜택은 쏙쏙 받고, 또 즐겁게 여행을 즐기셨으면 합니다.

경주겹벚꽃 경주 불국사 겹벚꽃시기 (4월 중순)

 

경주겹벚꽃 경주 불국사 겹벚꽃시기 (4월 중순)

3월 말, 4월 초 벚꽃이 지고 나면 겹벚꽃의 시기가 옵니다. 부산 근교로 약 1시간~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경주에 경주겹벚꽃을 보러 사람들이 많이 모였더라구요. 지난 주 4월 9일 쯤 경주불국사에

okayer.tistory.com

부산봄축제 3월 4월 유채꽃 부산 벚꽃 축제일정

 

부산봄축제 3월 4월 유채꽃 부산 벚꽃 축제일정 (2023년)

부산봄축제 2023년 3월 4월 정보, 부산 벚꽃축제 일정 올해 부산 벚꽃 개화시기 3월 24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마스크가 진행되면서 지금까지 몸을 사렸던 봄축제들도 한창 개최준비에

okayer.tistory.com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 수영장 조식 볼링장 경주나인 경주산책 총정리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 수영장 조식 볼링장 경주나인 경주산책 총정리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 이번에 남편이랑 경주여행 다녀왔는데 경주 라한셀렉트 5성급 호텔이 참 호캉스하기 괜찮았습니다. 부대시설 등 볼거리도 많고 수영장 2인 + 조식2인 포함해서 디럭스트윈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