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투라라섹 | 라섹 ex500 | 라섹비용 | 스마일라식 비교 상담후기

반응형

부산 라섹과 스마일라식

안경이나 렌즈 없이 깨끗한 시야를 가진다는 건 많은 이들의 꿈이죠. 그래서 시력교정술을 고민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시력교정술을 받을지, 받는다면 어떤 수술이 좋을지 고민하는 과정은 생각보다 복잡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특히 많이 궁금해하는 컨투라라섹, 라섹 EX500, 스마일라식에 대해 알아보고, 각각의 장단점과 실제 상담 후기를 공유해볼게요. 그리고 저는 추석때 컨투라라섹을 할 예정이랍니다. 이미 예약잡고와서 너무 떨려요.

 

📌 시간없으신 분들을 위해 세세한 후기 고고! 👀

 

 

부산 라섹 해운대 ㅂㅅㅌ안과 검안후기 컨투라라섹 예약 두근두근

추석연휴에 이번에는 라섹을 하기로 했다 눈이 원래 안좋긴 했는데 엄청나게 안좋다기보다는 안쓰면 좀 불...

blog.naver.com

 

 

컨투라라섹, 라섹 EX500, 스마일라식이란?

컨투라라섹은 기존 라섹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시력뿐 아니라 시야의 질까지 개선하는 기술이에요. 각막 지형도 분석을 통해 개인별 맞춤 시력교정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죠.

라섹 EX500은 기존 라섹의 속도와 정밀성을 높인 방식이에요. 특히 EX500 레이저는 빠른 속도와 안정성으로 각광받고 있어요. 회복 속도나 정밀도에서 기존 라섹보다 뛰어난 점이 많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스마일라식은 각막 절개를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라식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줄인 방식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절개 부위가 작아 회복이 빠르고, 건조증이나 빛 번짐 같은 부작용이 적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황금근시란?

황금근시는 시력교정술을 받기에 가장 이상적인 근시 상태를 말해요. 보통 -3.00D에서 -6.00D 정도의 도수 범위를 황금근시로 부르는데, 이 범위 내에서 수술을 받으면 성공 확률이 높고 부작용이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이 범위의 근시는 각막을 얇게 깎아도 충분한 시력 회복이 가능하고, 잔여각막 두께가 충분히 남아있기 때문에 수술 후 부작용 위험이 낮아져요. 라섹이나 라식 같은 시력교정술은 각막을 다루는 수술이기 때문에, 각막 두께와 잔여 각막이 매우 중요해요. 이 때문에 황금근시라는 개념이 생겨났어요.

 

 

노안 수술 교정 실비 | 노안 증상 및 시기 | 노안안경 렌즈 선택은?

노안 교정 수술 노화로 인해서 눈이 잘 보이지 않는 증상을 노안이라고 합니다. 저희 부모님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시력이 급격히 나빠지셔서 노안수술 교정 알아보셨습니다. 수정체 탄력, 조

dduman.com

 

 

 

라섹과 황금근시

라섹은 각막 상피를 제거한 뒤 레이저로 각막을 교정하는 방식인데요, 황금근시 상태에서 라섹을 받으면 각막을 깎아내는 양이 적어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어요. 특히 라섹은 각막을 보존할 수 있어 각막 두께가 상대적으로 얇은 사람들에게도 적합하죠.

또한, 황금근시라면 라섹 수술 후 회복 속도가 빠르고, 시력도 더 안정적으로 회복된다고 해요. 그러나 황금근시가 아닌 경우, 특히 고도근시나 초고도근시의 경우에는 라섹 후 시력 회복이 느리거나 잔여각막이 너무 얇아져서 위험할 수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다른 시력교정술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을 수도 있어요.

라섹 황금근시 상담 후기

얼마 전 라섹 상담을 받으러 갔을 때, 황금근시인지 아닌지가 큰 이슈가 되었어요. 상담사분이 제 시력 상태를 체크한 뒤, 제가 황금근시 범위에 해당한다고 해서 안심이 되더라고요. 덕분에 라섹 수술 후 회복 기간이 짧고, 부작용 발생 가능성도 낮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물론 황금근시라 하더라도 라섹은 초기 회복 기간 동안 어느 정도의 불편함은 감수해야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만족도가 높다는 말을 들었어요. 상담사분께서도 황금근시 상태라면 라섹이 아주 좋은 선택이라고 추천해 주셨어요.

 

컨투라라섹 상담 후기

컨투라라섹을 상담해 본 결과, 병원에서는 기존 라섹보다 더 정밀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특히 야간 시야가 흐려지거나 빛 번짐 현상이 개선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야간 동공이 큰 편이고 각막 표면이 좀 울퉁불퉁한 편이라서 컨투라라섹을 추천해주셨답니다.

또한, 각막이 얇아 라식이 불가능했던 분들에게도 적합하다고 추천받았어요. 하지만 회복 기간이 비교적 길고, 초기에 통증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역시 라섹의 단점으로 꼽히더라고요. 아기가 있다보니 추석연휴때 불가피하게 부산라섹 수술을 하게 되었네요.

  • 장점: 정밀한 시력 교정, 야간 시야 개선
  • 단점: 회복 기간이 길고 초기 통증 존재

라섹 EX500 상담 후기

저는 시력교정술 라섹은 기계빨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부산에서 최신기계를 사용하고 있는 안과들로 추렸어요.

아마리스레드는 년식에 따라 금액이 다르더라고요. 라섹비용 치고 저렴한 것들은 어떤 기계를 쓰는지 꼼꼼히 봤어요.

고민하다가 최종적으로 고른건 ex500이라는 기계이고 라섹 EX500은 기존 라섹과 비교했을 때 더 빠르고 정확하다는 설명을 들었어요.

특히 레이저의 속도가 빨라 수술 시간이 짧아지고, 그만큼 각막에 미치는 영향도 적어 회복이 조금 더 빠르다고 했어요.

라섹을 생각 중이라면 EX500으로 수술하는 게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여전히 라섹이기 때문에 회복 기간 동안의 불편함은 감수해야 한다는 점은 같았어요.

  • 장점: 빠르고 정확한 수술, 상대적으로 빠른 회복, 야간동공이 큰 사람(=저)의 빛번짐을 그나마 최소화해줄 수 있다함
  • 단점: 회복 기간 동안 불편함 존재

스마일라식 상담 후기

스마일라식은 상담 중에서도 가장 회복이 빠르고 편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절개 부위가 작아 눈이 건조해지거나 빛 번짐 현상이 적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바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에게는 회복이 빠른 스마일라식이 큰 장점일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육아중이라 하루이틀이면 시력이 회복된다는 점이 좋았지만 안구건조증이 더 심해진다는 이야기들이 많더라구요. 수술 비용이 높다는 점은 부담으로 느껴졌어요.

  • 장점: 빠른 회복, 적은 부작용
  • 단점: 높은 비용, 안구건조증

 

시력교정술 비용 비교

각 수술의 비용도 비교해 봤는데, 예상대로 스마일라식이 가장 높은 비용이었어요. 컨투라라섹과 라섹 EX500은 비슷한 수준으로, 일반 라섹보다 조금 더 비쌌어요.

컨투라라섹 약 150만~250만 원 정밀한 시력 교정, 야간 시야 개선 회복 기간이 길고 초기 통증
라섹 EX500 약 130만~230만 원 빠르고 정확한 수술, 상대적으로 빠른 회복 회복 기간 동안 불편함
스마일라식 약 200만~300만 원 빠른 회복, 적은 부작용 높은 비용

 

저도 200만원 초반대에 컨투라라섹을 결정하게 되었고요. 여러가지 지인할인이나 이벤트에 참여할경우 금액이 조금 줄어들기는 하더라구요. 혹시라도 부산라섹 제가 상담받은 안과나 지인할인 희망하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정보 알려드릴게요.

 

👉제가 상담받은곳 가격정보

 

 

결론 및 개인적 추천

결국, 어떤 시력교정술을 선택할지는 본인의 생활 패턴과 예산, 그리고 시력 상태에 따라 달라질 것 같아요. 회복 기간을 짧게 가져가고 싶다면 스마일라식이 가장 좋을 것 같고, 시력의 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면 컨투라라섹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라섹 EX500은 전통적인 라섹의 단점을 보완한 만큼 무난하게 고려해볼만해요. 아무래도 10년전 컴퓨터와 최신 컴퓨터의 기계 성능은 많이 다르겠죠. 저는 최신기계가 선택결정의 우선이었고 그 최신기계로 수술을 많이 한 병원을 찾아다녔습니다. 더 자세한 상담후기, 꼼꼼하게 보시려면 아래에 자세히 써두었어요.

투데이라섹 라식 | 비용 장단점 | 후기 부작용 모음

 

투데이라섹 라식 | 비용 장단점 | 후기 부작용 모음

투데이 라섹의 필요성투데이 라섹은 하루 만에 시력 교정 수술을 마칠 수 있는 라섹(LASEK) 수술의 한 형태입니다. 이 수술은 각막 절편을 만들지 않고, 각막의 상피층을 제거한 후 레이저로 각막

okayer.tistory.com

 

눈에 맞는 시력교정술을 찾아, 더 밝고 선명한 시야를 만끽해보세요! 추석 지나고 생생함이 담긴 라섹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