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새로운 시작

그린무드 2019. 10. 21. 16:02
반응형

디지털노마드라는 책을 읽었다. 사실 다양한 매체에서 이 디지털 노마드라는 말은 많이 들어봤었는데 구체적으로 알고싶어서 읽은 책이, 광고에 대한 나의 생각을 완전히 뒤집어 놓았다.

그렇게 순차적으로 만들고 만들어 낸 티스토리 계정. 네이버블로그밖에 모르던 내가, 어떻게 노출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공부하기 위해 새로운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새롭고, 감회가 새롭다

블로그 이름은 정말이지 내가 바른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설정하였고, 난 배울게 많은 자라나는 새싹이기에 그리니 :) 라는 이름으로 활동할 것이다!

회사에 다니면서도 조금은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어떠한 정보를 전하는 가치있는 일을, 그리고 정보수집가인 나에게도 도움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정보를 올리고 광고해 나갈 것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