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사상강변축제 2022 일정표 삼락생태공원 축제 가을을 즐겨요

그린무드 2022. 10. 21. 18:02
반응형

친정이 있는 사상에서 사상강변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 날씨도 좋은 주말, 10월 22일-23일 양일 간 축제가 열리니 사상 삼락생태공원 근처에 살고 계신 분들은 바람쐬러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을을 즐기기 좋은 10월 말에 삼락생태공원은 억새와 코스모스 등 너무 예쁜 공간들이 많잖아요?

2022 사상강변축제 일정

  • 2022년 10월 22일(토) ~ 23일(일) 이틀 간
  • 삼락생태공원 럭비구장 일원에서 개최
  • 걷기대회, 매직페스티벌, 공연, 개막식, 불꽃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저희 엄마는 토요일 아침에 사상 강변걷기대회 참여하려 삼락생태공원에 가신다고 합니다. 이후 청소년 댄스 페스티벌, 사상 강변 가족 노래자랑, 힐링콘서트, 공연이 열립니다. 본격적으로 어둠이 찾아오는 토요일 오후 6시부터는 개막식이 열리고 사상강변음악회 및 10분간 멀티미디어 불꽃쇼까지 열린다고 하니 삼락생태공원이 축제의 열기가 후끈후끈 할 것 같네요.

10월 23일 일요일 일정은 어린이 보물찾기, 마당극, 힐링콘서트, 가요제 등이 열립니다. 오후 6시에 가요제는 시작되고 오후 8시에 폐막식을 하게 됩니다. 일요일보다는 토요일이 좀 더 알찬 구성과 볼거리가 많을 것 같은 사상강변축제 일정표 참고해주세요.

사상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사상축제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반드시 참여할 필요는 없지만 요즘 가을 피크닉 명소로 사상 삼락생태공원이 많이 뜨고 있는 만큼, 축제 여부를 알든 모르든 방문한 사람들로 인산인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상구민만의 축제가 아니라 부산을 대표하는 축제로 거듭나고 싶다고 하는데 사상강변축제 그 규모가 궁금해져서 럭비구장 근처를 서성거려봐야되나 싶습니다.

서부산권 대표축제인 만큼 팬데믹을 슬기롭게 이겨낸 주민들과 매력적인 도시 사상을 즐기기 위해 마련된 2022 사상강변축제, 초대가수로는 김연자, 윙크, 정미애, 우연이, 나건필, 박미영이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가수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울려퍼지고 폭죽이 팡팡 터지는 토요일, 사상에 방문해서 가을 축제 분위기 한껏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을 화담숲모노레일 국내단풍명소 멋져요

 

곤지암 화담숲 단풍축제 가을 화담숲모노레일 국내단풍명소 멋져요

국내단풍명소 곤지암 화담숲 서울에서 차로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곤지암화담숲은 이미 단풍명소로 자리잡은지 오래라고 합니다. 이번에도 화담숲 가을 단풍축제가 열리는데 일정참고하셔

okayer.tistory.com

부산 반얀트리 해운대 기장호텔 고급리조트 건설중

 

부산 반얀트리 해운대 기장호텔 고급리조트 건설중

부산 반얀트리호텔 해운대 기장호텔 핫플레이스 될 듯 반얀트리 호텔과 리조트 그룹의 단 하나의 최상위 고급리조트 브랜드가 부산에 지어지고 있네요. 부산 반얀트리 해운대라니 정말 믿기지

okayer.tistory.com

부산 원아시아페스티벌 라인업 BOF 사직아시아드 부산콘서트

 

부산 원아시아페스티벌 라인업 BOF 사직아시아드 부산콘서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BOF) 10월 27일 열려요 이번에 BTS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치고, 부산콘서트가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10월 일정 중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콘서트가 아직 남아있는데요, 줄여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