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

다낭항공권 할인 특가 8월 다낭호텔 빈펄 힐튼 총정리

그린무드 2023. 7. 4. 10:26
반응형

다낭항공권 할인예매

인천, 부산, 대구, 청주 공항에서 베트남 다낭까지 가는 비행기를 탈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8월 휴가 맞이해서 다낭 항공권 예매 예정이라면 가격이 떨어지는 요일을 체크하는게 좋겠죠?

가격 경쟁으로 인해서 임박 비행기표 가격이 훅-떨어지는 순간이 있습니다. 그 때가 바로 다낭항공권 할인 특가를 예매할 수 있는 때입니다.

주기적으로 스카이스캐너에 방문해서 여행일정에 맞춰서 베트남다낭항공권 가격을 호시탐탐 노려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보통 특가는 화요일~목요일 사이에 진행되니까 날짜를 조정해보세요!

인천출발기준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기준으로 50~60만원대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진에어, 에어서울, 에어부산,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비엣젯항공의 LCC항공권은 다낭까지 최저 10만원에서 30만원대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부산출발기준

진에어, 에어부산, 제주항공, 비엣젯항공 보통 20만원대에서 40만원대까지 다낭항공권 할인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제주항공 찜특가 등 특가항공권을 예매하면 아주 저렴하게 10만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청주, 대구 출발기준

청주는 티웨이항공, 대구는 티웨이항공, 비엣젯항공 위주로 출발하며 대부분 20만원대~30만원대에서 다낭항공권 할인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7월 8월 9월 다낭날씨

다낭을 여행하기 제일 좋은 시기는 2월부터 5월까지 입니다. 6월, 7월, 8월 다낭 날씨는 전체적으로 기온이 상승합니다.

8월 다낭여행은 덥지만 여행하기는 괜찮은 시기입니다. 9월 10월 11월 12월에는 강수량이 많고 9월 10월에 특히 집중되어 있습니다. 우기는 다낭 항공권이 저렴하지만 여행 내내 흐릴 수 있으니 피하시는 편이 좋겠어요.

다낭호텔 빈펄 리조트

공항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 지구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해변 옆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네이버 호텔 기준 성수기 50만원부터 시작하는 베트남 다낭에서 상당히 비싼 리조트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큰 기업인 다낭 빈펄리조트, 인기도 많고 규모도 상당히 큰 숙소입니다.

조식포함 2,3,4베드룸 풀빌라로 나뉘어져 있고 풀보드 2,3,4 베드룸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2베드룸은 성인 4인 (조식포함) + 유소아 최대 4인까지 가능

3베드룸은 성인 6인 (조식포함) + 유소아 최대 6인까지 가능

4베드룸은 성인 8인 (조식포함) + 유소아 최대 8인까지 가능

빌라 내 취사는 되지 않으며, 전자레인지 없습니다. 다낭 빈펄리조트는 체크인이 2시 체크아웃이 12시이며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후 24시간 이내 예약 확정여부를 알려줍니다.

출발 전 객실료를 지불해야하는 선 지급방식이고 5일 이내에 메일로 확정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걸어서 바로 메인풀, 바닷가 앞에 위치한 메인풀은 정말이지 으리으리하고 화려합니다.

다낭 힐튼호텔

한시장이랑 가깝고 용머리다리까지 가까워서 도보 이동하기 편한 다낭 힐튼호텔입니다. 호텔 사이트를 이용하면 1박에 1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낭공항에서 다낭힐튼호텔까지는 4km 정도이고 택시이용시 15분정도 소요됩니다.

한국에서는 힐튼호텔이 비싼데 가성비가 최고죠?

조식시간 6시 30분~10시 30분이고 쌀국수 등 힐튼호텔의 조식이야 워낙 유명해서 꼭 신청하셔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수영장 크기는 크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오히려 다낭 힐튼호텔에서 수영장을 기대하기 보다는 수영장에 많은 비중을 두신다면 빈펄리조트 예약이 나으실 듯 합니다.

이외에 서비스, 방 컨디션은 다낭 힐튼호텔도 가성비 호텔로 빠지지 않는 5성급 호텔이니 저렴하게 할인받아서 예약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기장 아난티앳부산 예약 매너하우스 알기

 

빌라쥬드 아난티 기장 아난티앳부산 예약 매너하우스 알기

빌라쥬드 아난티 오픈 기장에 아난티 역사상 가장 강력한 플랫폼인 빌라쥬드 아난티가 오픈합니다. 아난티앳부산으로 검색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아난티 앳 강남, 아난티 힐튼 부산과 더불어서

okayer.tistory.com

대만여행 2박3일 여행 경비

 

대만여행 2박3일 여행 경비 대만여행준비물 요약했어요

제 동생도 대만여행을 가고, 여행가기 좋은 날씨이다 보니 해외로들 나가시더라고요. 실제로 대만여행은 크게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1인 왕복항공권이 50만원도 채 하지 않으니

okayer.tistory.com

일본골프투어 태국 필리핀 해외골프

 

일본골프투어 태국 필리핀 해외골프여행 준비물 요즘트랜드

해외골프여행 (필리핀, 일본, 태국) 수요가 몰린다 요즘 골프를 취미로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스크린골프장은 물론 주기적으로 필드에 가시는 분들도 주변만봐도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