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곳

황산공원 카라반 | 물금벚꽃축제 벚꽃 | 부산캠크닉 | 부산피크닉장소

그린무드 2024. 3. 22. 21:11
반응형

날이 풀리면서 놀러가기 정말 좋은 날씨입니다. 주말이면 가족들과 혹은 연인과 친구와 함께 갈만한 장소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부산에서 갈만한곳부터 부산근교 양산황산공원 카라반, 양산황산공원의 벚꽃, 부산의 캠핑 및 피크닉 장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각 사이트로 바로 갈 수도 있으니 예약시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경주겹벚꽃 위치 불국사 겹벚꽃시기 4월중순 피크닉 가자

날씨가 좋았던 23년 4월 9일 주말 ~ 예뻤던 벚꽃들은 자취를 감추고 이제 본격적으로 겹벚꽃의 시기가 왔더...

blog.naver.com

 

 

부산황령산 벚꽃 (3월 말 시즌)-UN공원 부산꽃놀이데이트

데이트코스 부산 황령산 벚꽃 이미 3월이 지나고 벌써 4월이 다가왔고 많은 일들이 있었고 또 2023년처럼 ...

blog.naver.com

 

 

삼락공원 벚꽃 (삼락벚꽃축제)-부산 산복도로 벚꽃 개화 꽃놀이

2023년 벚꽃개화, 삼락벚꽃축제 지난 주말부터 벚꽃이 참 많이 피었더라고요.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벚꽃 ...

blog.naver.com

 

황산공원 카라반 황산캠핑장

황산공원은 양산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인 공원으로, 특히 카라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의 카라반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황산캠핑장 위치 : 양산시 물금읍 물금리 225-1번지 일원

 

황산공원카라반 황산캠핑장은 양산시민 추첨, 일반시민 추첨으로 나뉩니다.

양산시민추첨 - 매월 1일 10시~ 매월 3일 24시까지 접수받음

매월 4일 10시 추첨이 발표되며 5일 24시까지 결제를 완료해야 합니다.

황산공원카라반 예약 저처럼 일반시민은 양산시민 추첨이 끝난 매월 6일 10시부터 매월 9일 24시 접수합니다.

매월 10일 10시에 추첨이 발표되며 다음날 24시까지 결제를 완료해야합니다.

 

👉황산공원캠핑장예약

 

각 카라반은 잘 갖춰진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자연 속에서도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기, 물, Wi-Fi 등 기본적인 편의시설은 물론, 바비큐 그릴도 제공되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황산공원카라반 가격

황산캠핑장 야영장 사용료를 살펴보겠습니다.

황산공원 카라반은 6명기준 15만원, 오토캠핑장은 6명기준 3만원, 일반캠핑장은 6명기준 2만원입니다. 

 

양산시민은 20% 할인된다고 하네요.

미니기차는 1회 2,000원입니다.

👉황산캠핑장 50% 할인대상

 

물금벚꽃축제

2024년 물금벚꽃축제 부산근교 벚꽃축제 가볼만한곳으로 소개합니다. 이 또한 양산 황산공원에서 진행됩니다. 황산공원 안에는 벚꽃길이 조성되어 있어, 벚꽃 아래에서의 산책은 봄의 정취를 만끽하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벚꽃 시즌에는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가 열려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아래에서 축제정보 자세히 소개드리겠습니다.

 

 

✅ 물금벚꽃축제기간 : 2024년 3월 30일 - 31일

황산공원 벚꽃길 차량통제 : 2024년 3월 25일 - 4월 3일 / 보행자 전용으로만 운영합니다.

황산공원 벚꽃축제 주차 : 황산공원 부지가 넓어서 많이 걸어야 할 수도 있는데요. 미리 황산공원 주차정보를 알고 가면 헤매지 않습니다.

 

 

👉 물금벚꽃축제에서 벚꽃길과 가까운 주차장은 바로 황산육교주차장 이곳입니다.

👉 황산공원 튤립꽃밭 주차장은 중부광장 주차장이 가깝습니다.

 

부산캠크닉

부산은 해안 도시답게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 경관을 자랑하기 때문에 부산은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해운대, 광안리, 송도 등 해변가는 물론, 태종대, 을숙도 등 자연공원도 훌륭한 캠크닉 장소로 꼽힙니다. 가족들과 함께 바비큐를 즐기거나, 연인과 함께 해변에서의 로맨틱한 피크닉을 계획해 보세요.

저는 기장백양농원에 자주가는데, 아래에서 백양농원이 어떤 곳인지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장 백양농원 연인, 친구, 아이와 봄 나들이 부산 텐트 가지고 피크닉가요~

여름과 가을의 기장 백양농원을 사진에 담았어요 추운 겨울이 가고 벌써 3월이에요 3월은 바로 피크닉의 계...

blog.naver.com

 

 

기장용소웰빙공원 부산기장갈만한곳 강아지산책코스 좋아요

부산 기장 가볼만한곳 용소웰빙공원 가을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 본격 하늘만 봐도 하늘이 푸르고 구름들이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요즘 바깥 산책할 맛이 나서 주말이면 집 주변을 걷곤 합니다

okayer.tistory.com

부산피크닉장소

 

부산에는 다양한 피크닉 장소가 있습니다. 을숙도는 새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갈대밭과 새들의 지저귐을 배경 삼아 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부산시민공원은 도시 한복판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넓은 잔디밭에서의 여유로운 피크닉을 가능하게 합니다.

여기에 더해, 낙동강변도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부산근교 가볼만한곳 황산공원, 황산공원의 카라반, 물금벚꽃축제 정보까지 살펴보았습니다.

황산공원이 정말 생각외로 무척 넓고 봄을 맞이해서 피크닉 가볼만한 장소로도 괜찮으니, 방문하셔서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부산 가볼만한곳도 더 소개해볼게요 ^^

 

부산롯데월드 기장 롯데월드할인 자유이용권 저렴히 구매하는법

 

부산롯데월드 기장 롯데월드할인 자유이용권 저렴히 구매하는법

부산 기장 롯데월드 알뜰하게 가기 설 연휴때 부산롯데월드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기장 살고있어서 출퇴근하면서 매일 봤었던 롯데월드 놀이기구들인데 남편이랑 드디어 시간내서 가보았네요.

okayer.tistory.com

2024 숙박세일페스타 | 숙세페 환불 | 국내여행 숙박할인

 

2024 숙박세일페스타 | 숙세페 환불 | 국내여행 숙박할인

대국민 이벤트 중 하나 2024년 숙박세일페스타가 2024년 2월 27일부터 시작됩니다. 정부에서 국내여행을 장려하기 위해서 숙박세일페스타를 진행하는데 금액은 얼마인지, 쿠폰은 어디서 받는지,

okayer.tistory.com

사직야구장 주차장 | 사직야구장좌석 | 중앙상단 시야 좌석 꿀팁

 

사직야구장 주차장 | 사직야구장좌석 | 중앙상단 시야 좌석 꿀팁

사직야구장은 부산에 위치한 야구장으로, 롯데 자이언츠의 홈구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싶어 하시는 주차장 정보, 좌석 정보 및 중앙상단 시야 좌석에 대한 꿀팁을 하나씩 살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