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곳

기안84전시회 부산 정보 | 아난티전시 | 기장멸치축제 | 기장 주말 코스

그린무드 2024. 4. 4. 22:17
반응형

TV보면서 기안84 전시회 서울에서만 하나 싶었는데 제가 살고있는 부산에서도 한다더라고요. 기안84부산전시회 일정 그리고 예매 그리고 기안84전시회 서울전시회 내용을 보면서 어떤 내용이 담길지 대략적으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안84부산전시 예매사이트

 

기안84전시회 주제 : 기안도 기묘한섬 (또 다시 그리고 새롭게 느낀 인생 깨달음)

장소 : 부산 기장군 아난티 컬쳐클럽, 크리스탈 1층 (기장읍 기장해안로 267-7)

주차 : 주차는 지원불가, 2만원 이상고객 1시간무료 / 5만원이상 - 2시간무료 / 10만원이상 - 4시간무료

기간 : 2024년 4월 26일부터 5월 24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시간 : 1인 2시간 제한

가격 : 1인 8400원, 미취학아동 증빙시 무료입장

예매 : 기안84전시회 부산 예매 무신사에서 가능

 

기안84 : 奇案島 : 네이버 통합검색

'기안84 : 奇案島'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기안84부산예매

 

긍정에너지, 위로의 메세지를 담은 기안84팝아트를 볼 수 있는 부산전시회, 주말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도 되겠죠. 요즘 너무 핫한 기안84니까요.

하지만 기안84전시회 부산 가볼만한곳 참고하실땐 예매주차가 총 5주차가 있습니다.

  • 1-2주차 : 4월 26일 - 5월 5일
  • 3주차 : 5월 6일 - 5월 12일
  • 4주차 : 5월 13일 - 5월 19일
  • 5주차 : 5월 20일 - 5월 24일

30여점의 작품 전시회를 보며 이런저런 많은 생각을 하게되고 기안84의 생각들도 엿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무신사에서 주차별로 전시회가 품절인지 아닌지 확인이 가능한데, 품절이 풀리는지 틈틈히 잘 확인해봐야 하겠습니다.

지금은 품절상태네요

 

부산 기안84전시회 | 무신사 추천 브랜드

무신사에서 부산 기안84전시회 관련 상품 프로모션, 상품 리스트, 관련 브랜드와 코디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www.musinsa.com

 

주말 부산가볼만한곳

기안84부산전시회는 우선 퇴장하면 재입장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전시를 다 보았거나 한다면 주말에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기장이 손꼽힙니다. 특히 동부산쪽은 놀거리가 꽤 많습니다.

해동용궁사, 오랑대, 아난티코브 이터널저니 구경하기, 송정해수욕장 등 볼거리가 다양하고 기장 카페거리에서 바다뷰보며 커피한잔 하는것도 행복입니다. 저는 부산 기장에 가볼만한 곳들을 많이 가보았기 때문에 상세포스팅은 아래에서 더 자세히 많은 사진과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십니다!

 

부산롯데월드 기장 롯데월드할인 자유이용권 저렴히 구매하는법

부산 기장 롯데월드 알뜰하게 가기 설 연휴때 부산롯데월드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기장 살고있어서 출퇴근하면서 매일 봤었던 롯데월드 놀이기구들인데 남편이랑 드디어 시간내서 가보았네요.

okayer.tistory.com

 

빌라쥬드 아난티 기장 아난티앳부산 예약 매너하우스 알기

빌라쥬드 아난티 오픈 기장에 아난티 역사상 가장 강력한 플랫폼인 빌라쥬드 아난티가 오픈합니다. 아난티앳부산으로 검색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아난티 앳 강남, 아난티 힐튼 부산과 더불어서

okayer.tistory.com

 

 

기장용소웰빙공원 부산기장갈만한곳 강아지산책코스 좋아요

부산 기장 가볼만한곳 용소웰빙공원 가을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 본격 하늘만 봐도 하늘이 푸르고 구름들이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요즘 바깥 산책할 맛이 나서 주말이면 집 주변을 걷곤 합니다

okayer.tistory.com

 

 

기장 힐튼 호텔 가격 기장아난티 주변 가볼만한곳 부산호캉스

부산5성급호텔 기장힐튼 기장아난티 소개 예전에 기장 힐튼호텔 다녀왔었는데 정말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지인찬스로 다녀온 이후로, 올 여름 휴가로 기장 힐튼 호텔을 또 알아보고 있답니다.

okayer.tistory.com

2024 기장멸치축제 취소

특히 4월에는 기장멸치축제가 진행이 되는데요. 2024년 기장멸치축제는 취소가 되었다는것을 아셔야 합니다. 기장군의 예산이 부족하고, 노령화에 따른 축제 취소라고 하는데요.

부산에서 1위를 줄곧 해왔던 기장멸치축제 매년 볼거리가 있어서 가볼만했는데 2024년 기장멸치축제는 취소라니 그저 아쉽기만 합니다. 봄에 기장에서 잡히는 멸치가 살이 연해서 아주 맛있기로 소문이 났거든요.

2024 기장멸치축제 취소되었다는 소식을 숙지하시고 혹시 4월에 기안84 전시회랑 같이 주말 가볼만한곳 기대를 하고 계셨다면 요건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기장멸치축제 2023년 일정 행사 초청가수 셔틀버스 정보

2023년 기장멸치축제 매년 4월이면 부산축제 중 기장멸치축제가 상당히 유명합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멸치회도 먹고, 멸치쌈밥, 멸치구이 등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청가수들 덕에 재

okayer.tistory.com

 

 

마티에 오시리아 부산 기장숙소 한화리조트 마티에조식

마티에 오시리아 부산 기장 숙소 기장이 부산 동부산관광단지로 떠오르면서 여러 숙소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힐튼, 아난티 이외에도 작은 호텔과 레지던스들이 계속 생겨나고 있는 중이고, 신

okayer.tistory.com

 

저는 최근에 기장 루지를 타러 갔었는데요. 루지 역시 뷰가 좋고 부산에서 타볼만한 액티비티입니다.

롯데월드, 루지, 그리고 동부산쪽에 구경거리들 모두 다 포스팅으로 이어져있으니 참고해보시면서 기안84전시회부산 정보 그리고 동부산쪽에서 볼만한 거리들을 소개해보았습니다.

 

 

부산 기장 루지 예약 및 가격 할인 정보 스카이라인 재밌어!

기장 루지 부산 스카이라인 타볼만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21년 7월, 부산 기장 루지가 오픈을 했습니다. 경남은 근처 통영까지 가서 스카이라인 루지를 즐겼어야만 했는데 부산에 생겼다니 사람

okayer.tistory.com

 

 

기장맛집 칠암 아나고회 장어구이 유명하다죠 (기장여행 코스)

기장맛집 칠암근처 아나고가 유명해요 기장에 가서 뭘 드셔야 할지 모르겠고 고민이 되신다면 요즘 핫한 칠암으로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기장맛집 최근에 남편이랑 같이 몸보신하러 다녀왔는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