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기장 힐튼 호텔 가격 기장아난티 주변 가볼만한곳 부산호캉스

그린무드 2022. 6. 30. 18:46
반응형

부산5성급호텔 기장힐튼 기장아난티 소개

예전에 기장 힐튼호텔 다녀왔었는데 정말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지인찬스로 다녀온 이후로, 올 여름 휴가로 기장 힐튼 호텔을 또 알아보고 있답니다. 기장힐튼, 그리고 기장 아난티까지 부산여행 오시는 분들의 호캉스 장소로 요즘 핫한 기장입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추고 있는 완벽한 휴식처! 아난티 힐튼 부산을 소개합니다.

부산 기장 힐튼 호텔 가격

기장 힐튼 숙박 가격은 최소 275,000원부터 시작을 합니다 (홈페이지 기준) 다만 성수기, 성수기 주말은 50만원에서 60만원 선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많아 평일이 아니라면 빈 자리를 찾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원하는 날짜에 부산호캉스를 즐기시려면 반드시 예약을 하시길 당부드립니다.

 

더운 여름에는 워터하우스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야외 인피니티풀에서 감상가능한 오션뷰를 포함한 워터하우스 종일 이욕원, 객실 비용이 포함된 가격이며 조식은 포함되어 있지 않은데요, 6월은 오늘이 마지막날이라 이벤트가 끝날 예정이고 7월에도 이처럼 진행중인 프로모션이 있는 지 확인한 후에 부산힐튼호텔을 즐겨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미리 꼭 확인하세요.

아난티코브 이터널저니

부산 힐튼호텔 안에는 카페, 레스토랑, 스파 등 아난티타운이라고 불리는 부대시설이 아주 훌륭합니다. 그 중 이터널저니는 단순히 책을 사고파는 곳이 아니라 쉬어갈 수 있는 여유를 주는 곳입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2만권 남짓한 책이 진열되어 있어서 취향껏 휴양하며 책도 읽어보며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기장 아난티 조식 다모임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다모임 레스토랑은 푸른 바다를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부산5성급호텔의 묘미를 자랑합니다. 바베큐, 해산물, 그리고 계절 프로모션 메뉴가 아주 일품입니다! 해외에서 먹을 수 있을법한 이국적인 메뉴들까지 준비되어 있어 부산힐튼조식은 꼭 드셔볼 묘미입니다.

기장힐튼 주변 가볼만한곳 해동용궁사

대부분 사찰들이 울창한 숲속에 있는 반면 해동용궁사는 푸른 바다가 펼쳐집니다. 그래서 더 유명하죠? 넷플릭스 마이네임 촬영지이기도 한데요. 마음에 품은 소원이 있으시다면 부산여행 오셔서 호캉스 하기 전 개운한 기분으로 산책하고 날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부산힐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부산아난티 힐튼은 부산을 대표하는 호텔로 어느새 자리 잡았습니다. 하룻밤 머물고 오기에는 너무 아쉽고 주변 볼거리가 풍부한 부산기장힐튼호텔. 힐튼 가볼만한곳까지 잘 챙기셔서 만족스러운 부산 여행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가격 할인 및 매직패스 총정리, 부산 여행 코스 추천

 

부산 롯데월드 가격 할인 및 매직패스 총정리, 부산 여행 코스 추천

부산 롯데월드 티켓 가격 총정리 앞서 꾸준히 내비쳤던 부산 롯데월드 오픈의 기대감, 동부산을 워낙 자주 가는지라 이제 시운전되는 놀이기구들을 보니 실감이 나더라고요. 부산 롯데월드 개

okayer.tistory.com

=기장 루지 예약 및 가격 할인 정보 스카이라인 재밌어!

 

부산 기장 루지 예약 및 가격 할인 정보 스카이라인 재밌어!

기장 루지 부산 스카이라인 타볼만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21년 7월, 부산 기장 루지가 오픈을 했습니다. 경남은 근처 통영까지 가서 스카이라인 루지를 즐겼어야만 했는데 부산에 생겼다니 사람

okayer.tistory.com

부산 기장 카페 추천 덕미, 기장 힐튼 맛집

 

부산 기장 카페 추천 덕미, 기장 힐튼 맛집

부산 기장 바다 뷰가 펼쳐지는 카페 덕미, 디저트와 커피 맛집입니다. 오시리아 해안산책로 따라서 걷는 길 좋아하신다면 이 카페를 그냥 지나치면 안 됩니다. 주택을 개조한 카페 덕미는 기장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