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기

일광맛집 스시아오 연어덮밥이 최고

그린무드 2022. 5. 12. 11:24
반응형

ㅇ일광 맛집 추천하고픈 스시아오

일광신도시 스시집이 생기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제일 믿고먹는 스시아오입니다. 자이 앞 상가에 깔끔한 건물 내 입점한걸 오며가며 보다 배달로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일광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맛있는 집이면서도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가격도 합리적인 곳. 저는 이 집 연어덮밥이 진짜 맛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직접 가서 먹기보다 집에서 편하게 배달로 주문해서 저녁을 즐겼스빈다. 연어덮밥 가격은 16,500원이고 배달로 주문해서 배달료 포함해서 18,000원 정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도시락을 열자마자 깜짝 놀랐는데요, 연어덮밥이 그냥 한가지 부위만 있는게 아니라 생연어도 있고 아부리된것도 있어서 다양한 연어의 맛을 즐길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기장 일광 스시 연어덮밥 또 먹고싶어

일광 스시아오에서 주문한 연어덮밥 자태를 보세요. 연어가 썰려있는 모양이 두툼하고 양도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연어덮밥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데 비주얼 보자마자 만족스러운 미소가 절로 지어짐. 서비스로 생새우초밥 2pcs 그리고 간장도 같이 챙겨주셨고, 여자 1인에서 먹기에 양이 아주 충분한 편이었습니다.

 

혼자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지만 배불러도 다 먹어지더라고요. 남성분이셔도 한 끼 식사로 딱 먹기 괜찮다는 양이다 싶어요. 저는 준비된 연어들 중 살짝 아부리 된, 그리고 소스와 함께 곁들여진 한 점을 들어 밥 살짝 뜨고 와사비랑 무순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일광맛집으로 엄지척 하고 싶더라고요. 일광에서 스시먹으러 이젠 멀리까지 찾아갈 필요 없는 듯!

스시아오는 울산인가 본점이 있다고 하던데 아직 매장의 갯수가 많은 것 같진 않았습니다. 기장 스시집은 불모지나 마찬가지 인데, 내가 사는 곳 근처에 있으니 되었죠 뭐, 두툼~~하게 썰린 숙성 연어 너무 만족해서인지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졌습니다. 확실히 연어덮밥 숙성이 되어있다보니 생연어보다 덜 느끼하고 칼집도 듬뿍, 입에서 찹찹 감기는 식감이 너무 좋았던 연어덮밥이었습니다. 집 근처다보니 다음에 매장에 방문해서 유명한 메뉴 중 하나라는 야끼우동이랑 같이 먹어보고 싶어요.

계속 먹다보면 물릴법도 한데 처음부터 끝까지 와사비와 간장을 곁들여 먹었습니다. 밑에 밥이 깔려있는것도 질척하지않고 촉촉하니 식감이 좋았습니다. 회사 근처에 있었으면 주기적으로 먹었을 것 같은 맛. 포스팅 쓰는 오늘도 또 일광맛집 스시아오가 먹고싶어지네요. 입에서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 연어덮밥의 맛, 기장 일광 그리고 스시아오 다른지점에서 반드시 드셔볼 메뉴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내돈내고 내가먹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