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곳

남원 광한루원 개장시간 전북가볼만한곳 광한루야경 멋져요

그린무드 2022. 10. 5. 01:15
반응형

남원 광한루원, 전북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이번에 태교여행 겸사겸사 전북 남원여행을 다녀왔는데요. 2일차 때 맛있게 밥을 먹고 들른 남원 광한루원이 정말 좋았어요. 산책길로도 손색없었지만 무료개장인데다 조경이 아름다워서 로맨틱함이 배가 되더라구요. 가족, 연인, 친구와 걷기좋은 전북가볼만한곳, 부산에서 남원까지 올 일이 많지 않은데 남원여행오길 잘한 것 같아요. 그리고 광한루 야경은 너무나 예뻐서 소개를 안할 수가 없네요!

광한루원 개장시간 및 주차정보

하절기 4월부터 10월까지는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동절기 11월부터 3월까지는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오후 6시가 되면 광한루원 무료개장이 시작됩니다. 광한루원 입장료는 어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500원으로 춘향테마파크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연계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가보훈대상자, 만6세이하어린이, 관내 초,중,고등학교 현장학습, 등록장애인에게는 무료입장이 허용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남원 광한루 주차는 당일주차 일 2천원입니다. 경차는 50% 할인 되니까 더 좋네요!

한국의 정원을 대표할만큼 아름답다고 하는 남원 광한루원은 야경을 보시는걸 정말 추천드립니다. 저희도 낮에 갈 수 있었지만 일부러 참고 참다가 저녁에 광한루야경 보러 방문했었는데 전북가볼만한곳으로 손꼽을만큼 좋더라구요. 춘향과 몽룡의 사랑을 곳곳에서 엿볼수도 있었고, 아이들과 체험하기 좋은 전통놀이와 그네, 포토존 등등 생각보다 너무 잘 꾸며져 있어서 놀랐습니다.

포토존이 많아서 좋았던 남원광한루

특히 달 포토존 앞에서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었는데요. 저도 여행할 당시 29주차 임산부로 배도 많이 나오기도 했고 그래서 달 앞에서 사진을 팡팡 찍었던 것 같아요.

남편이랑도 오랜만의 여행이라 전북가볼만한곳에서 예쁜 인증샷들을 많이 남겼네요. 부산에서 남원여행은 또 언제 올 수 있을까요?

광한루야경을 맘껏 보고 난 후에는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판소리 공연도 하기도 하고 운치있는 전등아래 돌담길도 사진찍기 좋고 너무 예쁘더라고요. 고즈넉한 분위기에 한껏 취해서 남편이랑 걷는 2시간 채 안되는 산책기간동안 사진도 많이 찍고 행복했던 기억이 남는 것 같아요.

전북가볼만한곳 여행지를 찾으신다면 남원여행 추천드립니다. 특히 광한루원 야간 무료개장시간 맞춰서 야경보며 산책하고 즐거운 남원여행을 마무리해보는건 어떨까요?

이어서 남원의 가볼만한곳, 다녀왔던 내장산까지 소개해볼게요!

가을 여행지 추천 전라도여행 가을 정읍9경 가볼만한곳

 

가을 여행지 추천 전라도여행 가을 정읍9경 가볼만한곳

가을 여행지 추천 (9월-10월) 저는 휴가를 이제 가게 됩니다. 더운 여름에 여행하기보다 가을 여행지들을 찾아 9월 말에 출발하게 되었는데요, 부산에 살고있다보니 경남, 경북지역은 너무 자주가

okayer.tistory.com

내장산케이블카 가을단풍여행 2022단풍시기 체크해요

 

내장산케이블카 가을단풍여행 2022단풍시기 체크해요

내장산 단풍 보러갔어요~ 2022단풍시기 알아보기 가을단풍여행을 본격 준비해야할 시기가 왔습니다. 9월 마지막주 저는 부산에서 정읍까지 호캉스 여행도 즐기고 내장산단풍도 보고 오려고 했는

okayer.tistory.com

남원 가볼만한곳 모노레일 광한루 남원여행 참고해보자

 

남원 가볼만한곳 모노레일 광한루 남원여행 참고해보자

남원 가볼만한곳 5곳 소개합니다 벌써 9월 말이 다가왔네요. 저는 정읍과 남원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태교여행으로 다녀올텐데 부산에서 거의 지내던 제가 조금 생소한 곳으로 다녀오는건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