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용소웰빙공원 부산기장갈만한곳 강아지산책코스 좋아요

부산 기장 가볼만한곳 용소웰빙공원

가을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 본격 하늘만 봐도 하늘이 푸르고 구름들이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요즘 바깥 산책할 맛이 나서 주말이면 집 주변을 걷곤 합니다. 가을하면, 산책하기 좋은 제가 좋아하는 기장용소웰빙공원 소개해볼까싶어요.

기장용소웰빙공원 주차는 공원 입구에서 더 쭉 들어가면 공간이 있지만 그리 넉넉한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입구에서 오르막길, 갓길 부분에 주차를 많이 하는 편이나 오가는 사람들이 많으면 꽤 혼잡한 편입니다.

들어가자마자 펼쳐지는 호수와 한 척의 배, 그리고 푸릇푸릇함이 싱그러워서 무척이나 멋지고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좋습니다. 기장에는 크고작은 공원들이 많은데 데크가 잘 되어있어서 반려견 산책코스로도 무척이나 좋은 것 같아요. 데크길이라서 걷기도 편하고 아이들이랑 산책하기에도 딱 좋은 기장용소웰빙공원입니다.

오른쪽에보면 벌써 붉게 물들고 있는 나무들이 보입니다. 나무 사이에 데크길에서 사진을 찍으면 무척이나 잘 나와요! 호수라서 물이 맑지는 않지만 꽤 모습이 멋집니다.

한바퀴 크게 도는데까지는 약 30분~50분 사이정도가 걸리고, 중앙광장도 있으며 쉬어갈 수 있는 공간들이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남편이랑은 종종 퇴근하고 배드민턴 코트에서 운동도 했었는데요, 미끄럼틀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놀이터들도 뒤로 갈수록 있으니 기장용소웰빙공원의 웰빙라이프 실천이 그리 어렵진 않겠네요.

부산기장갈만한곳 강아지 산책코스로도 좋아요

이케아, 동부산아울렛, 롯데월드 등 기장갈만한곳은 정말 많지만 사람 많은거보다 자연속에서 파묻히고 싶다면, 조금 한적함과 가을의 여유를 만끽해보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용소웰빙공원입니다. 간단하게 도시락 집에서 싸가거나 김밥한줄 싸서 가을피크닉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요즘은 강아지산책도 정말 많이 시키시는 분들이 보여서 내가 사랑하는 강아지와 함께 산책코스를 즐긴다면 그 기쁨도 두배가 될 것 같아요.

온통 초록색천국으로 생각보다 규모가 큰 기장용소웰빙공원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부산기장갈만한곳으로 연인, 가족,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딱 좋아보입니다.

평일 한적한 날엔 종종 들러서 저도 맑은 공기 마시면서 상쾌함으로 충전해보아야겠어요. 지금부터 본격적인 11월 가을이 될 때 쯤이면 붉게 물든 공원이 너무나도 멋질 것 같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