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기저귀가방 추천 및 명품기저귀가방 알아보기

그린무드 2022. 10. 20. 00:10
반응형

기저귀가방 추천 알아봐요

출산용품들을 하나씩 정리하다보니 왠지 다음달이면 조리원에 들어가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출산가방을 캐리어를 써야하나 싶은데 집에 큰 캐리어밖에 없더라고요. 미리 기저귀가방을 사두면 잘 활용하지 않을까 싶어서 어떤 브랜드를 많이들 구매하시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패브릭으로 된 천가방부터 명품기저귀가방까지 천차만별이더라구요? 맘카페에서 이것저것 눈팅하다가 몇가지 추려봤습니다.

우잉우잉 브랜드 기저귀가방

복조리스타일로 되어있고 크로스로 메기도 좋고 수납공간이 짱짱해보이네요. 가격은 12만원대이고 우잉우잉이라는 브랜드입니다. 재질이 탄탄해보이고 파티션도 여러개 나뉘어져 있어서 활용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제이해밀턴 기저귀가방

큰 가방을 찾다가 가볍고 구성품, 디자인이 좋다고 리뷰들이 칭찬일색인 제이해밀턴 기저귀가방입니다. 국민 기저귀가방이라고 하는데 가벼운 소재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때문에 인기인 것 같네요. 디자인보다 이너백도 들어있고 파티션이 잘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인기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10만원대네요.

베베핏 토트백 기저귀가방

조금 더 모던한 스타일을 찾는다면 좋은 것 같아요. 제 취향이랑 가장 가깝더라고요.

가격도 10만원 미만이고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 그리고 실용성을 갖춘 가방인 것 같습니다. 크로스, 숄더, 토트 전부 가능하다는 점과 넉넉한 사이즈가 마음에 드네요! 유모차 걸이에 걸었을 때 어색하지 않고 딱 군더더기가 없어 손이 자주 갈 것 같네요.

명품 기저귀가방 추천 하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

  • 루이비통 네오노에
  • 루이비통 온더고MM
  • 고야드생루이백 GM

보편적으로 많이들 구매하시는 명품기저귀가방 리스트인것 같습니다. 거의 200만원대입니다. 비싼 기저귀가방이 필요하냐~라고 물으신다면 다들 자기만족에 사는거겠죠? 아기들 용품은 에코백에 담아도 작은 미니 크로스백은 명품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구요. 앞서 보여드렸던 천소재의 기저귀가방과는 가격대가 아무래도 20배나 차이가 나다보니 더욱 그 명품이라는 단어가 실감이 나는 것 같네요.

기저귀가방 하나씩은 구비해두는게 좋을 것 같은데 뭘 살지 고민되신다면 제가 추려본 기저귀가방 추천 리스트 한번 살펴보시는건 어떨까요? 여러개 찾아보시면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휴대용유모차 추천 뉴나트래블 NUNA 뉴나유모차 구매후기

 

휴대용유모차 추천 뉴나트래블 NUNA 뉴나유모차 구매후기

휴대용유모차 추천 뉴나트래블 구매후기 32주차가 되었습니다. 출산용품을 하나하나씩 준비하고 있는데 출산용품에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가네요! 필요한 것들, 큼지막한 것들은 미리 사두자

okayer.tistory.com

10만원대 가방 오소이가방 미니보트백 귀여운 여성가방추천

 

10만원대 가방 오소이가방 미니보트백 귀여운 여성가방추천

10만원대 여성 가방 추천, 오소이 osoi 7월 쯤 구매한 가방인데 지금까지 잘 들고 다녀서 리뷰해봅니다. 오소이가방은 3년전에 미니브로트 가방을 구매한 적이 있습니다. 열고 닫기 쉽고 제가 가진

okayer.tistory.com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장난감수납장 구매후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장난감수납장 구매후기

한샘 샘키즈 수납장 구매후기 9월에 사두었던 국민수납장 한샘샘키즈가 집으로 배송되었습니다. 아직 아가가 태어나려면 2달 가까이 남았지만 아가짐들을 당근 등으로 늘리고 있는 중이라 방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