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

양산 통도사 국화축제 가을 11월 경남축제 구경가요

그린무드 2021. 11. 4. 13:17
반응형

통도사 국화축제 2021 경남 축제 시작했어요. 양산 국화꽃 보러 떠나요!

본격적으로 2021년 양산 국화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얼마 전, 가을 여행지로 양산 통도사를 안내해드렸는데, 통도사 광장에서 2021년 10월 31일 일요일부터 11월 14일 일요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 경상남도 가을 축제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전시 관람비용은 무료입니다. 임시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나 일찍 서두르지 않으면 주차가 다소 힘들 수 있습니다.

양산-국화축제-2021년
양산 국화축제 통도사

 

통도사는 살아있는 불교유산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상곤 없이 방문해주시는 곳입니다. 양산 통도사 국화축제와 더불어 허베이 신평마을 문화의 거리도 같이 둘러볼만한 곳으로 소개되고 있으니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넓은 공간을 잠깐 둘러보자면 아이들의 시선을 끌만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국화로 꾸며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귀엽고 포토존으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하더라고요. 날씨가 좋으니 가족, 연인과 함께 그리고 카메라를 들고 경남 축제를 즐겨보시는 분들이 상당했습니다.

아름다운-국화꽃
11월 가볼만한 경남축제

 

양산 국화전시 중 특히 볼거리에 주목하셔도 좋은데요. 토,일 주말에는 다양한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립합창단, 특별한 야외 결혼식, 앙상블, 댄스 페스티벌 등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루어지는 야외 공연들로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야외 부스에는 다양한 체험활동과 양산시 관광상품들을 특별히 판매하고 있으니 구경 가셔서 맘껏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양산 국화축제에 전시된 국화들은 약 31,500점으로 행사장의 모든 국화는 일자리 창출사업의 일환으로 양산시민들이 직접 생산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정말 특별하죠? 실제로 보는 동안 정말 모든 국화의 색상과 종류가 다양하다고 많이 느꼈는데 이 국화를 시민들에게 선보이기 위해서 노력했을 여러 시민들의 모습이 절로 그려지는 듯 합니다. 그래서 더 의미 있는 행사가 아닐까 싶네요.

 

지역-농산물-장터
양산 통도사 경남축제 11월 가볼만한곳

 

양산 통도사는 2021년 11월 가볼만한곳으로 현재 가을 단풍이 절정입니다. 부산 근교에서 가기에 접근성도 좋기에 이번 주 날씨가 계속해서 좋다고 하니 시간 내셔서 통도사 근처 양산 국화축제도 꼭 놓치지 말고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린이도 사진 찍고,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