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편의점 GS 짱구 세븐일레븐 산리오 귀여워

반응형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

집 앞에 조금만 걸어나가도 이제 11월 11일, 빼빼로들이 많이 진열되어있는걸 보고 빼빼로데이가 다가왔구나를 실감했습니다. 여러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빼빼로 덕분에 취향껏 주변지인들에게 가볍게 선물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편의점 빼빼로 구매를 가장 많이하실 것 같아서 CU, GS 등 빼빼로행사 알아보면 좋겠습니다.

빼빼로 편의점 콜라보 제품

지난해 곰표, 카카오, 잔망루피 등 여러 브랜드와 같이 콜라보를 진행했었는데요. 오프라인 행사 역시 이곳저곳에서 많이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2022년 올해, 할로윈데이 이후 빼빼로 관련 행사를 대폭 축소한 모습입니다. 다만 온라인마켓에서 빼빼로데이 홍보가 더욱 치열해졌는데요. 포켓CU 앱을 설치하면 라이브방송을 볼 수가 있는데 밤토리빼빼로세트 할인판매 및 초코, 아몬드, 누드 기본맛 3종을 20%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짱구빼빼로 내건 GS는 풉백, 풉링의 소정의 사은품도 넣었습니다. 액션가면 휴지통, 가방, 세탁망, 미니빔 등의 다양한 굿즈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GS편의점 빼빼로 구매 시 인스타를 통해 구매인증 시 호텔숙박권 등을 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빼빼로데이 이왕 구매할거면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mz세대들이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귀여운 굿즈가 함께하는 빼빼로데이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서 빼빼로데이를 맞이하는 자체적인 굿즈들을 내놓은 상품들이 소비자로부터 비교적 좋은 반응들을 얻고 있는 것 같네요! 저도 너무 귀여워서 사고 싶더라고요. CU에서는 위글위글, 어프어프, 도구리 등의 브랜드와 ㅎ벼업하여 인형과 손거울, 스티커, 에코백 등을 내놓았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헬로키티, 폼폼푸린, 쿠로미 등 열쇠고리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산리오키링이 벌써부터 중고거래마켓에서 호황이라고 합니다. 산리오 빼빼로는 특히 재고가 없어서 구하기가 힘들 정도라고 하니 빼빼로데이 편의점 호황이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가시나요?

아무래도 연말 유통업계의 화두와 매출을 견인하는 품목은 빼빼로일텐데, 기본 빼빼로보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패키징과 굿즈들을 서로 SNS에 공유하면서 품절이 되는 현상을 이끄는 것 같은데요.

짱구를 좋아한다면 GS편의점에, 위글위글, 어프어프와 같은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CU편의점, 포켓몬스터 기획 빼빼로나 산리오빼빼로 패키징을 좋아한다면 세븐일레븐에 가서 구매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인기 캐릭터와 콜라보한 빼빼로를 주고받으며 부담없이 기분좋은 하루 보내는 11월 11일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