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

제일창업박람회 부산 벡스코 개최 이후 전국투어 (2023년)

그린무드 2023. 2. 16. 20:00
반응형

제일창업박람회 부산 벡스코 열려요

회사 다니시다가 창업에 관심 많으신분들 있으시죠. 무작정 어떤것부터 창업해야할까 고민하기보다는 창업박람회 같은 행사에 다녀보시는것 추천입니다. 다양한 업종들을 살펴볼 수 있을 뿐더러, 혹시나 창업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 예산이 막연했던 분들이라면 어느정도 갈피를 잡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산 벡스코 입구로 들어가면 제3회 제일창업박람회 in 부산 부스와 현수막이 보입니다. 제일창업박람회는 2023년 2월 16일 목요일부터 2월 18일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운영됩니다. 2023년 제일창업박람회는 부산을 시작으로해서 5월 대전, 6월 서울, 7월 대구, 8월 인천, 10월 수원, 12월 광주까지 이어집니다.

2023년 제일창업박람회 프로그램

창업에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전략을 알려주는 특강도 있으며, 초보라서 어떻게 상권분석을 해야할지 모른다면 그 부분 노하우도 풀어줍니다. 아무리 레드오션이라고 하지만 카페창업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어떤 부분을 짚고 넘어가야하는지 체크리스트 또한 소개하고 있으며, 미래의 창업시장에는 또 어떤 위기 및 기회가 공존할지에 대해서 함께 고민해보는 세미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벡스코에서 3일동안 진행되는 박람회에서 많은 것을 얻어가셨으면 좋겠는데요.

입장료는 5,000원이고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팔찌 및 신문한부를 부여받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창업에 관심많은 2040세대들, 청년들이 부산 벡스코 제일창업박람회에서 돌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창업박람회 부스에서 정보얻기

업종들이 참 다양합니다. 우리 생활과 밀접한 분식, 탁구장, 노래방, 전기차충전소, 카페 등등 사람이 항상 상주하지 않아도되는 무인매장 부스 역시 인기였습니다. 한 바퀴 돌아보면 미처 생각지 못했던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샘솟을것만 같아서 절로 참여한 부스들을 기웃거리게 되겠더라고요.

자본이 많은 사람도 있겠지만 소자본을 가진 사람들도 있습니다. 각자 운용할 수 있는 예산들이 다르기에 이왕이면 어렵지 않으면서 위험부담, 운영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업체들을 찾으려고 하겠지요. 제일창업박람회 부산에서만 진행되는 혜택들도 있기때문에 평소 관심있던 업체가 부스에 입점했다면 상담해보면 좋겠네요!

하나의 직업으로는 먹고살기 팍팍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도 매장을 운영하거나 n잡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나는안돼가 아니라 여러가지 가능성들을 열어두고 열린맘으로 다양한 도전을 한다면 기회가 오지않을까요? 저 포함 많은 분들의 앞날을 응원해봅니다!

모바일신분증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모바일 주민등록증)

 

모바일신분증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모바일 주민등록증)

모바일신분증 시대가 왔다 저는 지갑을 들고다니지 않은 날이 꽤 된것 같네요. 결제는 삼성페이로 하기 때문에 휴대폰만 있으면 되고요, 성인이 되고나서 공무를 보는 것이 아니라면 특별히 신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