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

미스터트롯2 콘서트 티켓예매 전국투어 서울 대구 부산 (2023년 5월)

그린무드 2023. 3. 7. 19:10
반응형

12월부터 목요일 오후 10시에 TV조선에서 진행되던 미스터트롯2가 TOP10이 결정되고 난 후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합니다. 보통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후의 10명이 선정되고 나면 멤버가 함께 전국을 투어하면서 콘서트를 하더라고요. 실제로 응원하던 가수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보니 전국의 미스터트롯2의 팬분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콘서트입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예매

2023년 3월 9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에서 콘서트 티켓을 오픈합니다. 서울뿐만 아니라 여러 도시에서 전국투어라는 콘서트 이름답게 전국을 돌면서 팬분들을 만나뵙는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2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평판 1위를 할 정도로 인기가 있다보니까,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 예매도 경쟁이 치열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TOP10으로는 나상도, 추혁진, 박지현, 최수호, 송민준, 안성훈, 진해성, 진욱, 박성온, 송도현이 올랐으며 결승진출자를 비롯해서 서울,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에서 공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가장 처음으로 서울티켓 예매를 오픈으로 순차적으로 티켓이 오픈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예매처는 다시한번 3월 9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임을 말씀드립니다.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공연일정

  • 공연기간 : 서울은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5월 7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 공연시간 : 오후 6시(금), 오후 1시,6시(토), 오후1시(일)
  • 티켓가격 : SR석 154,000원 R석 132,000원 S석 110,000원 A석 99,000원
  • 러닝타임 : 2시간 10분

1인당 4매가 구매가능하며, 서울에서 일정만 4회차*3일이니 12회가 되네요. 아마도 지방은 하루-이틀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빠뜨린 주연들을 실물로 볼 생각에 무척 설레일 것 같아요. 최종 캐스팅은 결선진출자 7명과 화제의 출연자가 전국을 함께 돈다고 하네요.

2023년 5월 가정의 달 부모님과 보기좋은 콘서트

게다가 2023년 5월, 5월은 가정의달이다보니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미스터트롯2 콘서트 티켓은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효도선물로 정말 딱이죠! 제가 살고있는 부산에도 미스터트롯2 콘서트가 열린다하니 서울 대구 찍고 부산 올 때 부모님 모시고 같이 가봐야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서울 대구 부산 예매팁

인구가 많은 곳일수록 예매가 더욱 치열한 법입니다. 예매 시간전에 PC, 스마트폰을 모두 켜두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미리 숙지해둡니다. 절차를 잘 모른다면 다른 공연들을 티켓 결제전까지 단계를 몸소 익혀보는 것도 좋습니다. 부모님을 위해서 온 가족이 삼삼오오 모여서 스마트폰을 동원해서 티켓결제를 해주면 좋겠습니다! 미리 로그인은 필수, 아시죠?

미스터트롯 콘서트 후기

작년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도 앞좌석은 금방 매진이었고, 공연장에서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앵콜이 쇄도했다고 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무대를 휘어잡고 팬분들도 정말 많았다고 하는데요~

가수분들 모두 노래를 너무 잘 부르시는데 현장에서 트로트를 들으니 감동이 몰려올 정도라고 하더라고요. 사진과 동영상 촬영은 공연장에서 금지인데, 사람들이 질서를 잘 지키지 않는 모습은 아쉬웠다고 합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꼭 티켓예매하신 분들이 질서를 잘 지키고 서로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겠네요.

봄나들이 서울 벚꽃 명소 베스트! 3월 4월 가볼만한곳

 

봄나들이 서울 벚꽃 명소 베스트! 3월 4월 가볼만한곳

서울 봄나들이 3월 4월 가볼만한곳 (2023년) 3월 5일, 제가 살고 있는 부산에는 홍매화가 아주 멋드러지게 피었더라고요. 매화를 보니까 벚꽃도 보고싶고, 꽃들을 보니 봄이 왔구나가 실감이 났습

okayer.tistory.com

60대 엄마 아빠 생일, 60대 부모님 생신선물 추천하자면요

 

60대 엄마 아빠 생일, 60대 부모님 생신선물 추천하자면요

60대 부모님 생신선물 추천 부모님 생신선물 어떤걸로 챙겨드리시나요? 매년 돌아오는 엄마 아빠 생일이 반가우면서도 이제 저도 가정을 꾸리고 어엿한 성인이 되다보니 한 살 한 살 먹어가는게

okayer.tistory.com

전주 가볼만한곳 전라북도 전주여행지 TOP5

 

전주 가볼만한곳 전라북도 전주여행지 TOP5

전라북도 전주여행 가볼만한곳 전북 전주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더라고요. 전주 한옥마을을 2023년 드디어 가보았는데요, 제가 다녀온 전주 여행 후기는 차차 남겨보는 것으로 하고,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