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계의 에르메스 연말선물 고민해봐요

그린무드 2021. 12. 3. 15:40
반응형

선물하기 좋은 비타민 오쏘몰 이뮨

종종 피곤할 때 비타민 먹으면 되게 회복되는 듯한 기분이 들곤 하는데요. 오쏘몰 이뮨은 일주일치를 선물 받아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확실히 뭔가 농축된 느낌은 있더라고요. 최근에 하나 남아있길래 피곤할 때 먹어야지 하고 아껴두었다가 리뷰해봅니다.

 

동아제약이 수입하는 orthomol은 독일에서 만들어진 멀티비타민입니다. 현재 올리브영에서 할인가 7일분 27,9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개당 4,000원 정도 하는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 불릴만한 가격이긴 하네요. 선물을 주고 받는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건강을 챙기시는 분께 연말선물로 드려도 좋을 것 같은 오쏘몰 이뮨입니다.

 

 

 

오쏘몰-이뮨-비타민영양제
오쏘몰 이뮨 비타민

Orthomol immun 오쏘몰 이뮨 복용법

  • 액상 140ml + 정제 6.433g 의 구성
  • 섭취 전 내용물을 충분히 흔든 후, 노란색 흰색 정제 총 2정과 함께 섭취
  • 식중 또는 식후에 섭취

 

 

오쏘몰 이뮨 비타민에는 다양한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비타민 A, B, C, E, K 뿐만 아니라 미네랄, 셀레늄, 엽산까지 들어가 있어서 다양한 종합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저는 7개가 든 한 세트를 선물로 받았는데, 요즘같이 면역력이 중요해지는 시점에 주변 사람들에게 제가 받은것처럼 오쏘몰 비타민을 연말 선물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리브영 세일기회 놓치지 말아야겠네요.

 

멀티비타민-패키지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은 30년 이상 연구해오고 있어서 더 유명해진것 같습니다.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이유중 하나는 강남 사모님들이 자주 챙긴다고 해서 그런 별칭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수입 비타민으로 비싼 가격도 한몫하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저는 매일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라고 생각하지만 선물받으면 기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그러네요!

섭취 대상 및 영양정보

비타민-섭취함량-설명

 

오쏘몰 이뮨을 먹으면 좋은 대상은 평소에 활력이 떨어진다고 느끼는 사람이나, 과도한 업무로 인해서 일상에 지친 직장인, 불균형한 식습관으로 영양 밸런스를 바르게 잡고 싶으신 분들입니다. 꼭 몸이 지치면 비타민이나 영양제들을 먼저 찾게 되더라고요. (그럴 나이가 되었나...)

 

 

 

아래 오쏘몰 이뮨 비타민 영양정보 및 이름에 매칭되는 기능정보까지 가지고 왔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임신, 수유부나 기존에 먹고 있는 약이 있으신 분들은 전문가와 상담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쏘몰 이뮨 먹어본 후기

저는 상단의 씰을 뜯고 알약 두개를 입에 털어 넣고, 액상과 함께 마셨습니다. 뭔가 익숙한듯한 상큼한 비타민 맛, 아이들이 먹는 감기약 같은 맛이라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바로 물이 먹고 싶어 지는 밀도 높은 꾸덕꾸덕함이 있습니다. 

 

알약형-멀티비타민

 

저는 오쏘몰 이뮨 부작용 없었고 오히려 멀티비타민 때문인지 머리도 핑핑 잘돌아가고 활력도 더 도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러나 갑상선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비타민 부작용을 조심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위산 과다증이 있거나 위염이 있으신 분들이면 식사를 끝나고 먹는 것보다 식중에 섭취하셔서 비타민 흡수율을 더 높이는 방법도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추천 드리고 싶으나 비싸다고 내 몸에 다 맞는것도 아니고 만병통치약도 아니랍니다. '어딘가 도움이 잘 되고 있겠지'라는 생각으로 저는 아침에 꼭꼭 챙겨 먹으려고 하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개당 4천 원이 넘는 가격인 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을 먹는다고 해서 저의 경우에는 크게 일반 비타민과 다른 점을 체감할 수 없었기에, 조심스레 집에 있는 비타민 먼저 다 드시길 추천드려봅니다.

 

 

하지만 적당한 가격에서 좋은 비타민을 맛볼 수 있게 연말선물로 깜짝 준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야근에 지친 동료, 친구의 면역력을 위해 깜짝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연말 선물 고민하기 전에 케이크 준비도 해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리바게트 케익 예약 미리 할인 굿즈 챙기자

크리스마스 케익 예약 미리 준비해두자 과연 12월의 첫 주가 시작되었네요. 올해 1월 1일 해돋이를 집에서 본 기억이 새록새록한데, 어쩜 이렇게 시간이 빠를까요? 벌써 연말입니다. 어디 여행가

okayer.tistory.com

 

 

크리스피 도넛 글레이즈드 칼로리 및 보관방법 쿠팡도 된다

진짜 달달한 거 먹고 싶은 날 택배로 주문한 크리스피 도넛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에 설탕 발린 글레이즈드 도넛 함께 먹으면 너무 사랑이잖아요. 사실 제가 사는 곳 근처에는 크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