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기

부산 서면 맛집 모임장소 추천, 와인도 한잔해

그린무드 2022. 3. 27. 22:49
반응형

부산 서면 맛집 스콜 추천해요

비가 한껏 내리 고나니 날이 좋아서 오랜만에 집에 차 두고 오빠랑 서면 데이트했어요. 미리 예약해둔 오늘의 식사 장소는 스콜입니다. 부산 서면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고 사진으로 보니 워낙 규모도 공간도 널찍해서 예약하기까지 별로 고민을 안 했어요.

부산에서 큰 규모를 자랑하는 펍인 데다 수제 맥주도 다양해서 맥주 좋아하는 오빠가 만족스러워했던 곳. 주차장도 널-찍하게 있어서 주차 걱정 끝. 서면 영광도서 근처에 위치해있는 오늘 점심 맛있게 즐길 서면 맛집 스콜에 잘 찾아갔습니다!

부산-서면-맛집

세미 다이닝으로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디저트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을 즐길 수 있고 양식 전문 셰프가 브런치, 디너를 만드는 게 장점이랍니다. 나름 큰 건물 4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후 긴 복도를 따라 들어가니 미리 예약한 좌석으로 안내해주셨어요. 주말에는 손님들이 꽤 많은 편이라 예약을 미리 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부산 서면 맛집 스콜은 중간에 큰 테이블이 있고, 또 창가 따라 테이블이 있는데 천장이 높아서 탁 트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곳곳에 꽃장식은 화사하고 절로 기분을 좋게 하더라고요. 서면 영광도서 근처에 이런 서면 맛집이 있는 줄 몰랐는데 서면 데이트 코스로 스콜 추천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부산-서면-스콜-분위기

무엇보다 좋았던 건 분위기가 이렇게 괜찮은데 메뉴가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점심식사다 보니 조금 가볍게 돈마 호크, 그리고 브리또 볼 주문했어요. 식사는 약 6만 원대. 레스토랑에서 이 정도면 나쁘지 않죠! 음료는 오빠 맥주, 저는 스트로베리 뱅쇼! 알고 보니 점심메뉴를 주문하면 음료가 포함되어 가성비가 더 좋게 느껴졌답니다.

 

저도 술 한잔 하고 싶었지만 요즘 연달아서 계속 조금씩 술을 하고 있어 자제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친구들이랑 서면 스콜 모임 오면 꼭- 와인이랑 맥주 한잔 해야겠다 다짐했습니다. 서면 와인 먹을만한 곳이 요즘 많아지고 있긴 하지만, 모임 장소로도 손색없는 곳은 많이 없거든요. 서면 스콜이 딱 제격일 것 같습니다!

 

술은 못 먹었지만 달달한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에이드도 상당히 맛있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부리또볼

먼저 나온 서면맛집 스콜의 브리또 볼입니다. 치킨이랑 쉬림프 중에 치킨으로 했는데 멕시코 느낌 대박이예요! 보리가 들어있어서 식사로도 손색없고 아보카도, 콘, 양파, 야채 등정말 푸짐하고 다양한 속재료에 반했답니다. 아보카도 역시 정말 싱싱했고, 병아리콩은 잘 삶아져서 식감에 이질감 없이 정말 맛있게 먹은 메뉴예요.

돈마호크

그리고 주문한 돈마 호크~~ 비주얼 대박이죠? 겉은 크리스피 한데 속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익은 고기가 아주 맛깔나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실제로도 맛있었어요. 솜땀도 같이 곁들여주셨는데, 새콤달콤하니 느끼함을 제대로 잡아주더라고요. 돈마 호크는 정말 맥주를 부르는 맛, 서면 맛집 스콜에서 다음번엔 와인 꼭 주문할 겁니다.

 

서면 모임장소 와인 곁들이기 좋은 곳

다이닝-레스토랑

부산 서면 모임 장소 찾고 계신다면, 와인 한잔하기 좋은 곳 저녁에는 조명으로 더 은은한 분위기로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없는 이곳, 서면 맛집 스콜에서 오랜만에 오빠랑 좋은 시간 보냈답니다. 다음에는 친구들과 함께 모임을 이 곳에서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여러분들의 주말은 어떠셨나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