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갤럭시A32 부모님 효도폰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 추천

그린무드 2022. 6. 13. 15:42
반응형

부모님폰으로 딱 좋은 삼성 갤럭시A32

시어머님이 얼마 전 스마트폰 충전이 잘 안된다고 하셔서 서비스센터에 가보았더니 수리비만 41,000원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2년 이상 사용했던 스마트폰이다보니 문제가 조금씩 생기는건 당연하지만,

오래동안 쓸 만큼 썼던 휴대폰을 고쳐쓰기에 요즘엔 가성비 좋은 보급형 스마트폰이 많이 출시가 되었다죠?

기계를 평소에 잘 아는 남편이 갤럭시A32를 추천해서 집 주변에서 중고거래를 통해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 A32 스펙 및 기능 알아보기

쿠팡에서 구매하면 30만원 정도에 삼성갤럭시A32를 구매할 수 있었지만 저희는 개인 간 중고거래로 17만원에 구매를 했어요.

이보다 저렴한 20만원대의 효도폰 스마트폰도 있었지만 그건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배터리를 교환해야하는 형식의 조금 더 구형 버전인 것 같더라고요.

베젤도 너무 두꺼워서 멋있지도 않았고요.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추천해볼만한 A32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 갤럭시 A32은 출시일 2021년 3월 12일
  • 6.4인치 슈퍼아몰레드 
  • 램 4G, 내장메모리 64GB
  • 배터리 일체형 5,000mAh (15W 고속충전 지원)
  • 카메라 전면 2000만화소, 후면 6400만화소
  • 충전단자 C타입, 유심타입은 나노유심
  • 지문인식가능
  • 삼성페이 서비스 지원

 

출시일은 1년이 넘었지만 갤럭시A32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 시리즈는 여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충분한 배터리양, 뒤쳐지지 않는 카메라 화소, 지문인식도 가능해서 보안을 한 층 높였으며

삼성폰이라면 빠지면 아쉬운 삼성페이 서비스까지 지원하기에 생활의 편리함에서 이보다 가성비가 좋다고 말할 휴대폰이 있을까요? 

번호이동, 알뜰폰 개통 주의사항

 

통신사 이동 혜택 알뜰폰 번호이동 주의점 꼼꼼히봐요

통신사 번호이동 휴대폰 번호가 바뀌는게 번호이동이 아니라, SK KT LG 이외 알뜰폰으로 우리가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체를 바꾸는 것을 번호이동이라고 합니다. 쓰는 번호 그대로 사

doyourbestz.tistory.com

 

실제로 시어머님께 선물드리면서 지문, 얼굴인식, 삼성페이까지 설정해드리니 너무 좋아하셨고

이전 LG휴대폰과는 차원이 다름을 느끼셨다고 합니다.

한 손에 딱 잡히는 크기와 그립감도 괜찮았고요.


메모리는 내장 64GB도 충분하지만 부족하다면 1TB까지 확장이 가능하니

남녀노소 상관없이 활용도가 높은 삼성 스마트폰 A32 휴대폰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휴대폰 데이터 이전

효도폰을 사드렸으면 마무리까지 끝까지 책임져주면 가장 좋겠죠!

보통 어머님 아버님들은 휴대폰 변경 후 사진이나 전화번호부, 카톡 등을 옮기는 것을 어려워 하십니다.

집 주변 휴대폰가게나 대리점, AS센터를 들리고는 하시지만 스마트스위치라는 어플을 이전폰과 현재 폰에 깔아두고 wi-fi만 잡으면 갤럭시A32 연결은 너무나 쉽습니다.


스마트스위치 데이터옮기기

 

Smart Switch | 앱 & 서비스 | Samsung 대한민국

데이터를 간편하게 전송하고 안전하게 백업하세요. Smart Switch 앱을 사용하면 Android나 다른 디바이스에서 새로운 Samsung Galaxy 디바이스로 콘텐츠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www.samsung.com

 

 

카톡은 미리 로그아웃 전 대화내용 백업을 해두면 새 폰에서 재 로그인시 살아나게 되고요.

전화번호부, 사진, 어플 다운로드는 3분 정도면 정보가 이전되는 아주 좋은 세상입니다. 

 

 

부모님이 쓰시기 좋은 삼성 스마트폰 선물, 갤럭시 A32만큼 괜찮은 휴대폰이 있나 싶어요.

10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휴대폰은 물론 성능이 좋고 더 오래사용할 수 있고, 기능도 다양하지만

기기에 크게 관심없이 기본에만 충실한 스마트폰을 원한다면 저는 삼성갤럭시A32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여기에 알뜰요금제까지 사용하시게 함으로써 월별 지출되는 통신비도 줄여보세요.

 

 

A32 삼성 휴대폰을 사시려는 분들, 효도폰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급제폰이란 자급제폰 장점 및 단점, 알뜰요금제 알기

 

자급제폰이란 자급제폰 장점 및 단점, 알뜰요금제 알기

여러분은 휴대폰 구매할때 어떻게 구매하시나요? 길가다 보이는 샵에 들어가거나, 내가 아는 SK, KT, LG 통신 3사 중 한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지인을 통해서 구매하거나 등등. 휴대폰 구매하는 방

okayer.tistory.com

갤럭시 보급형폰 삼성 A34 A24 A13 비교

 

갤럭시 보급형폰 삼성 A34 A24 A13 비교 (부모님 아이들 휴대폰 추천)

삼성 갤럭시 보급형폰 알기 아버님이 얼마전에 휴대폰이 잘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도 현재까지 3년째 쓰고 있는 휴대폰인데 몇 번 떨어뜨리고 하니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60대가 다 되어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