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에싸 소파 자코모 차이, 기능성 패브릭 소파 후기

그린무드 2022. 6. 21. 16:42
반응형

이사하고 우리집으로 온 에싸소파

지난 주 수요일부터 이사하고 정리하고를 반복하느라 정말 바쁜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청소, 코팅, 가구, 가전 다 들이고 가장 마지막으로 제일 큰 쇼파가 거실 한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네요.

 

3월 중 주문을 하고 이사하기 전까지 부지런히 기다렸는데 에싸 소파가 우리집으로 왔다는게 아직도 저는 믿기지가 않네요.

 

 

이사 전에 쓰던 쇼파는 일반 패브릭 쇼파였는데 그리 비싸지 않아서인지 시간이 갈수록 푹 꺼지기도 하고,

 

아무리 세탁이 가능하다고 할지언정 기능성 패브릭 소파가 아니여서인지 좋다고 느끼지 못했답니다.

 

먼지도 많이 묻어나고 물이나 이염에 취약해 이사를 가면 꼭 기능성패브릭으로 유명한 에싸소파를 구매하고 싶었어요.

 

 

카시미라, 리브, 러스티카 원단들이 있지만 이 중에서 가장 비싸고 좋은 원단은 카시미라.

밝은 색을 선택할지언정 조금이라도 더 오래쓰고 싶어서 내구성이 좋은 에싸쇼파로 골랐는데 정말 잘한 선택인 것 같아요.

 

에싸 양산직영점에서 직접 앉아보고, 열심히 따져보고 신중하게 쇼파를 구매했던 나, 칭찬해!

 

 

에싸소파 글렌 3.5인 사용후기

유명한 ESSA 쇼파도 그 안에서 익숙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앞 뒤로 등방석이 왔다갔다하는

 

기능성헤드도 있고 제가 구매한 것 처럼 눕혔다가 올렸따가 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답니다.

 

에싸 소파의 특징은 보통 앉는 좌방석이 조금 여유로운 편이에요.

 

따라서 저처럼 키가 작으면 다리가 땅에 닿지도 않고, 이는 누운것도 앉은 것도 아닌 애매한 포지션을 갖기 딱 좋답니다.

 

 

그래서 허리에 쿠션을 받치거나, 헤드레스트를 사용하는 등의 보조쿠션을 사용할 수 있는데 저는 그게 별로였어요.

 

좌방석이 그리 깊지 않은 것, 그리고 등받이가 높은 것을 선택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에싸 글렌 화이트바닐라 색상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24평아파트라 그리 넓지 않아서 넓어보이고 싶을 땐 뒤로 젖히고, 생활할 땐 올리면서 2way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180cm가 넘는 남편이 앉았을 때도 등을 탄탄하게 받쳐주어서 무척 편하다고 해요. 

 

 

에싸 자코모 소파 차이

 

저희 친정에 자코모가 아주 초창기에, 처음 나왔을 때 샀던 소파모델이 있어요.

재료가 믿을만 하고, 가죽의 질이 좋으면서 가격도 합리적이었던 자코모 소파로 선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는 가죽소파 위주로 제작을 하고 있고, 에싸는 자코모의 세컨드 브랜드로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패브릭은 가죽보다 색상이 다양하고, 요즘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이 많아지고 있음에 스크래치도 가죽보다는 더 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패브릭소파 청소

 

쇼파청소 패브릭소파청소 이사할때 가죽소파청소 (습식 청소기 꿀팁)

쇼파청소 시작하기 저희 쇼파는 산지 1년이 됬는데요. 거실에 쇼파+TV 조합으로 있으면 가장 많이 앉아있고 누워있는 곳이 소파라서 쇼파를 처음 샀을 때의 새것같은 깨끗한 소파 컨디션을 유지

okayer.tistory.com

 

유럽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패브릭이 그대로 에싸소파에 적용되어, 고품질 신소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관리가 용이하며, 발수, 이지클린, 생활얼룩은 물티슈로 슥슥 지워집니다.

 

하지만 자코모 소파의 가죽 느낌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둘 다 같은 브랜드라고 보면 되고, 정말 취향의 차이로 거실소파 선택이 나뉘어질 것 같네요.

 

 

따끈따끈하게 받은 내돈내산 에싸소파가 얼마나 이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해줄지는 장담 못하지만,

 

아이가 태어나기 전까지는 최대한 깨끗하게 사용해봐야죠.

아참, 요즘 티비에서 올라오세요 에싸레벨로 라는 카피로 박서준 광고를 하던데 정말 이름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 자코모 차이 비교해보고 생활에 맞게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여럿 알아보고

 

구매해보시길 바래요. 제가 구매한 에싸 3.5인 글렌 가격은 2,580,000원 입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파트 24평 75인치티비 크기, 삼성tv추천

 

아파트 24평 75인치티비 크기, 삼성tv추천 (KQ75QNB90AFXKR)

24평 아파트에 75인치 티비 사이즈 24평 아파트에 입주할 때 TV사이즈 어떤걸 해야되나 고민이 많았습니다. 기존에는 42인치 티비를 쓰고 있었는데, 오래되기도 했고 당연히 새것을 사야된다고 생

okayer.tistory.com

새아파트 에어컨설치 가격

 

에어컨 이전설치비용 새아파트 에어컨설치 가격

에어컨 이전설치비용 알아보기 이사한다고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바쁜 요즘입니다. 저희는 3년 전 투인원 삼성에어컨을 구입했고 이번에 새아파트로 신규입주를 하지만 시스템에어컨을 신청할

okayer.tistory.com

거실인테리어 예뻐요

 

사이드테이블 마켓비 쇼파테이블 거실인테리어 예뻐요

마켓비 사이드테이블 쇼파옆에 두었어요 거실 식탁에서 가장 생활을 많이하는 저. 블로그도 밥도 TV볼때도 어느새 쇼파보다 식탁의자가 더 편해졌답니다. 이사하고 쇼파앞에 따로 테이블을 두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