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

힐튼 아너스 가입 방법 및 힐튼가든 인 서울 강남 서울호캉스

그린무드 2022. 7. 1. 18:13
반응형

힐튼 아너스 가입하고 힐튼가든 가자

여름휴가 어디로 갈지 잘 알아보고 계시나요? 해외로 가고 싶지만 딱히 여의치 않고, 저는 호캉스나 제대로 즐겨볼려고 합니다. 부산에 살다보니 부산, 경남 근처의 호텔들은 다 가본 것 같고 기장 힐튼도 다녀왔으니 힐튼가든 인 서울 강남 한번 가보고 싶더라고요. 서울호캉스 어디로 가면 좋을 지, 추천해주실 분들 계시면 마구 추천해주세요.

힐튼 아너스 가입 혜택

힐튼 아너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객실 및 시설 이용시에 최대 30% 할인이 된다는거 아셨나요? 호텔을 싸게 예약하기 위한 꿀팁으로 힐튼 아너스 멤버십 가입은 필수입니다. 맥 퀸즈 바, 카페 이용 시 등 아너스 힐튼 아너스 멤버라면 할인을 해주기도 하거든요. 무척 대우받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호텔 가격이 워낙 있다보니 할인이 생각보다 크게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힐튼 아너스 적용 매장은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아난티 힐튼 부산, 힐튼 경주 등입니다.

 

일반 회원 및 실버회원 : 실적 충족 금액의 10% 할인

골드 및 다이아몬드회원 : 실적 충족 금액의 25% 할인

힐튼 아너스 가입은 무료입니다. 가입과 동시에 최저가를 보장받을 수 있고, 추가로 25%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가입을 안할 수가 없겠죠? 또한 숙박 중 무료 기본 wifi를 호텔전역 어디에서든지 힐튼 아너스 회원이라면 사용 가능합니다! 이런 특전들을 놓치지는 마세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가격 및 프로모션

제가 가보고 싶은 곳은 바로 서울 힐튼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한번 즐겨보고 싶은데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에 띄고 낮에 반짝이는 햇살을 가득 담고, 도심 야경도 구경할 수 있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점의 시그니처 공간에서 하룻밤 머무르면 얼마나 좋을까요?

 

주말기준으로 가격을 살펴보니 213,18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스위트룸은 355,300원이더라고요. 이 정도면 괜찮은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히려 서울호캉스 가격이 부산보다 더 괜찮구나 라고 느껴질 정도였으니까요. 부산은 휴가 오시는 분들이 워낙 많다보니 아무래도 수요가 많아 가격 편차가 심한데요, 제 경우 반대로 서울 도심으로 놀러가서 색다름을 느껴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힐튼가든 인 서울 강남점에서 눈에 띄는 프로모션은 내안의 우주 패키지였는데요. 체크인 시 무드등을 제공하여서 낮과 밤도 마치 우주에 있는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즐겨보는 것입니다. 여기에 레드와인 1병, 샤퀴테리1 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아주 색다른 서울호캉스가 될 것 같더라고요. 힐튼 아너스 멤버십에 가입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장 힐튼 호텔 가격 기장아난티 주변 가볼만한곳 부산호캉스

 

기장 힐튼 호텔 가격 기장아난티 주변 가볼만한곳 부산호캉스

부산5성급호텔 기장힐튼 기장아난티 소개 예전에 기장 힐튼호텔 다녀왔었는데 정말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지인찬스로 다녀온 이후로, 올 여름 휴가로 기장 힐튼 호텔을 또 알아보고 있답니다.

okayer.tistory.com

부산 롯데월드 개장 기장 오시리아 테마파크 (국내 최대 규모)

 

부산 롯데월드 개장 기장 오시리아 테마파크 (국내 최대 규모)

3월 개장을 앞둔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테마파크 기장에 사는 그린이가 항상 길가다 눈여겨 보는 부산 롯데월드 개장이 임박했습니다. 사실 완공까지 속도를 꽤 냈었는데 코로나19 확산으로

okayer.tistory.com

 

기장 아난티 빌라쥬드 및 반얀트리 부산 신세계건설 오픈임박

 

기장 아난티 빌라쥬드 및 반얀트리 부산 신세계건설 오픈임박

휴양지 콘셉트로 향후 2년간 부산 기장 오시리아에 멋진 리조트가 2개 들어올 예정입니다. 현재 기장 힐튼, 아난티 코브 뒤에 신세계건설이라는 이름으로 빌라 쥬드 아난티가 지어지고 있고, 반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