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

광안리 드론쇼 시간 및 광안리해수욕장 문화의거리 라이트쇼 프러포즈(2022년)

그린무드 2022. 7. 28. 13:29
반응형

여름밤 광안리 해수욕장

얼마 전 하늘에 멋진 드론이 떠있는걸 직접 보고 왔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이 차 없는 거리가 되면 사람들이 너 나할 것 없이 도로로 나와 자유를 만끽합니다. 광안리 차 없는 문화의 거리는 2022년 7월 2일부터 8월 28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됩니다. 광안리 언양불고기 삼거리부터 만남의 광장 구간까지 차량통행이 양방향으로 전면 통제됩니다. 이에 따라 지역 주민들에게는 문화 향유 기회, 관광객들에게는 볼거리를 풍부하게 제공할 수 있어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광안리-드론쇼

광안리해수욕장 문화의거리

전국 B-boy 경연대회, 연극제, 한여름밤의 클래식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길거리에 앉아 분필을 들고 그리는 아이들도 볼 수 있었고 남녀노소 너 나할 것 없이 초크아트, 바다향초 만들기, 보드게임 등에도 관심을 가지더라고요. 젊음 그리고 낭만이 가득한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즐기는 문화 그리고 부산 M드론 라이트 쇼도 감상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광안리 드론쇼

수영구의 자랑이라고 합니다.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머리 위로 펼쳐지는 형형색색의 드론들. 어떻게 질서 정연하게 저렇게 움직이면서 볼거리들을 만들어내는지 몇 번을 봐도 신기하더라고요. 광안리 드론쇼 시간은 2022년부터 하절기 3월~9월까지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오후 10시 이렇게 2회 진행됩니다. 동절기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는 오후 7시, 오후 9시 매주 토요일에 광안리해수욕장 해변 일대에서 하늘에 떠다니는 드론들을 구경할 수 있겠습니다.

  • 상설공연 500대의 드론
  • 특별공연 최대 1,500대의 드론
  • 매주 계절과 기념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콘텐츠

Marvelous를 의미하는 놀라운, 경이로운 뜻의 M은 드론이 뿜는 불빛과 광안대교의 야경이 어우러져서 경이로움, 신비로움을 선사하겠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기상상황에 따라 공연이 일정 변경될 수 있고 우천 시에는 하지 않는 날들도 있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드론 프러포즈 등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젝트까지 기획 중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매주 매주 다채로운 테마들로 광안리해수욕장 드론 쇼는 빛납니다. 부산 맛집 투어, 우리들의 영웅, 여름휴가 광안리, 광안리 해적단, 서머 페스티벌 등 신선하지만 부산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주제들로 풍성합니다. 7월 30일 토요일에는 납량특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실 속 귀엽고 무서운 호러 캐릭터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이번에도 아이들과 어른들에게 인기가 많은 쇼가 될 듯합니다.

광안리 드론 쇼 보기 좋은 장소

대한민국의 야간관광 킬러 콘텐츠인 광안리 드론 쇼는 이번에 다녀와보니 보기 좋은 명당은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호메르스 호텔 앞입니다. 정면으로 바로 볼 수 있는 곳이지만 앉을자리가 마땅치 않아서 돗자리를 들고 와서 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그 정도로 한 번만 보고 지나치기엔 아쉬운 드론 쇼! 드론라이트쇼가 밤을 빛나게 한답니다.

부산 광안리 드론쇼 이벤트 프러포즈

8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프러포즈를 원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때 선정된 커플들은 10월 1일 토요일, 12월 24일 2 커플씩 공연이 된다고 하는데요! 광안리 M드론 라이트 쇼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벤트 신청 page > 온라인 작성하여 폼을 제출하면 된답니다. 결과 발표는 2022년 9월 8일까지라고 하니 더 특별한 드론 쇼를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신청해보세요.

 

수영구가 자랑할만한 광안리 차 없는 거리 시간, 그리고 문화의 거리는 한번쯤 부산여행 오시거나 부산에 사시는 분들도 시간대를 맞춰 방문해 보시고 광안리 드론 쇼 시간도 꼭 놓치지 마세요. 저도 오랜만에 방문해서 관광객처럼 무척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산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2022

 

부산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2022 광안리 러닝 코스 해봐요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여름이면 광안대교 위를 뛰는 나이트레이스가 열립니다. 주최사는 KNN이며 일시는 2022년 8월 6일 토요일, 오후 6시 광안리 해수욕장에 집결합니다. 오후 9시 30분이면 레

okayer.tistory.com

2022년 뮤직비어페스티벌

 

GS 뮤비페 일산 티켓 및 라인업 정보 (2022년 뮤직비어페스티벌)

2022 뮤비페 일산, 부산에서 열린다 본격 여름이 다가오자 코로나 확산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2022년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습니다. 뮤직 비어 페스티벌 줄여서 뮤비페라고 불리는 공연이 일산, 부

okayer.tistory.com

부산 근교 나들이 기장 동부산 맛집

 

부산 근교 나들이 기장 동부산 맛집도 놓치지마세요

부산 중심지에 살고있지 않고 외곽인 기장쪽에 거주하고 있기에 주말이면 이 쪽으로 사람들이 많이 넘어오는걸 체감합니다. 아무래도 부산 근교 나들이는 요즘 가장 핫한 곳이 기장이 아닐까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