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제주 토스카나호텔 제주도 가족숙소 가성비 갑이라네

그린무드 2022. 7. 11. 17:36
반응형

제주 가족 숙소 예약해보자

제주도 숙소 어디로 정할까 고민 많으시죠? 특히 가족들이랑 같이 제주도 여행 가면 숙소에 더 신경 쓰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귀한 시간 내어 가는데 이왕이면 좋은 숙소에서 묵고 싶고, 너무 비싸면 부담스럽고. 이번에 저도 제주도 가족 숙소 한번 알아보다가 토스카나 호텔을 알게 되어서 소개드립니다. 서귀포 숙소 중 호텔 레이아웃이 너무 괜찮더라고요~

제주 토스카나 호텔 가격 및 룸 시설

  • 디럭스 더블 / 디럭스 트윈 / 디럭스 패밀리
  • 그랜드 스위트 / 패밀리 스위트
  • 펜트하우스
  • 키즈 자동차 침대 / 키즈 2층 침대 / 키즈 패밀리
  • 노블레스 온수풀 빌리지

디럭스가 들어간 룸들은 가격이 제일 부담이 없습니다. 룸만 할 경우 평일 기준 30만 원이 채 안 되는 가격이니까요. 여기에 조식이 포함되면 6만 원 정도 추가된다고 보면 됩니다 (2인 기준). 주중에는 주중특가로 더 저렴하게 토스카나 호텔 예약을 할 수 있고, 스파 패키지나 올인 패키지 등 패키지를 더하면 금액은 더 올라갑니다. 올인 패키지에는 조식 뷔페 2인, 다이닝 풀코스, 치킨&맥주 1회가 포함입니다. 조식과 다이닝 디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메리트가 있네요!

제주도 가족 숙소 예약으로 아이들이 있다면 패밀리 스위트도 괜찮습니다. 킹사이즈 침대 1, 싱글 사이즈 침대가 있고 기준 4인, 최대 5인이 사용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 룸만 하는 경우 60만 원이 안 되는 가격이고, 주중은 50만 원 초반대에 즐겨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올인 패키지를 하면 95만 원까지 올라가서 호텔에서 모든 다이닝을 즐길 수는 있지만 생각보다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도 있겠네요.

제주 토스카나 호텔에서도 펜트하우스는 있습니다. 기준인원은 6명이고 89만원선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연인패키지로는 100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고, 조식2인 포함 및 브루치오 5만원 식사권+와인, 캔들과 디퓨저가 포함이 됩니다. 아주 로맨틱한 저녁을 보낼 수 있겠네요! 이렇게 패키지 구성이 다양한 토스카나 호텔에서의 하룻밤이 기대됩니다.

토스카나호텔 수영장 야외 온수풀

여름에 제주도 여행 가면 야외 온수풀도 빠지면 아쉽죠! 수영복을 챙겨가서 야무지게 밤, 낮으로 수영을 즐겨줘야 호캉스 느낌 제대로 나니까요. 제주도 야자수로 이색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상징적인 공간에서 아이, 어른할 것 없이 수영할 수 있는 공간에서 즐겁게 놀아봅시다. 토스카나 호텔 수영장은 11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며, 유아의 경우 방수 기저귀가 필수입니다. 가격은 3시간에 커플 썬베드 대여가 22,000원이며 커플 카바나 대여는 28,000원입니다. 

제주 호텔 글램핑 느낌도

저는 조식 뷔페도 기대되지만 토스카나 호텔에서만큼은 글램핑을 즐겨봐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토스카나 셰프가 만찬을 차려주고, 불멍을 즐길 수 있는 곳. 스파 옆 가든 글램 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4인부터 8인까지 야외 느낌 낭랑하게 즐겨볼 수 있을 것 같은 제주 숙소는 또 특색이 있을 것 같았습니다.

 

디너타임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3일 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원활히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1인 기준 가격은 성인 135,000원 어린이 65,000원입니다. 메뉴로 사시미와 양갈비, LA갈비, 흑돼지 오겹살 등 야무진 바비큐를 셰프의 손길로 거쳐 즐길 수 있기에, 글램핑이지만 토ㅡ카나 호텔에서 즐기는 건 무척이나 고급질 것 같네요.

실제로 토스카나 호텔에 다녀오신 분들의 야외 온수풀, 글램핑 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저도 이거 참고해서 제주 가족 숙소 예약할 때 감성과 분위기, 고급짐 모두 잡을 수 있는 룸으로 예약해보려고 합니다. 가격도 다른 호텔에 비하면 비교적 괜찮은 것 같고요. 제주도 숙소 중 가족들이랑 같이 갈만한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토스카나 한번 살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