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가격 포차 뷔페 및 수영장 훌륭한 제주호텔추천

그린무드 2022. 7. 6. 11:13
반응형

추천할만한 제주호텔 제주 그랜드 하얏트

여름 휴가로 제주여행 많이 가시죠? 제주에는 워낙 풀빌라, 펜션, 리조트, 그리고 호텔들이 많아서 제주숙소 어디잡을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됩니다. 저희도 제주여행 갈 때면 감성숙소 위주로 갔었지만 이제 좀 편하게 여행하고 싶어서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호텔 하얏트 브랜드야 워낙 유명해서 제주호텔추천 해달라고 하면 꼭 추천해주는 목록에 있더라고요. 하지만 제주 그랜드 하얏트는 확실히 오션뷰, 조식, 수영장 등이 완벽하더라고요. 소개해보겠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객실 구성

  • 65m2 킹룸 / 트윈룸
  • 130m2 그랜드 스위트 / 프리미어 스위트 / 코너스위트
  • 195m2 디플로매틱 스위트 / 260m2 프레지덴셜 스위트

8층 실외수영장, 6층 실내수영장, 키즈아케이드, 24시간 피트니스센터, 무료주차, 무료와이파이를 그랜드하얏트제주 게스트들은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편리함 면에서는 펜션, 감성숙소들 보다 제주호텔추천을 할 만 합니다.

제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65m2 는 실평수 약 19.6으로 이탈리아 천연 대리석 욕조, 제주의 파노라믹한 전경이 아주 특색이 있습니다. 뷰는 오션, 마운틴, 시티 3가지로 선택을 할 수 있고요. 침대 역시 킹사이즈 혹은 트윈으로 여행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제주호텔답게 어매니티 역시 Balmain, 75인치 TV, JBL블루투스 스피커, 400수 침대시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안락함이 남다른걸 느낄 수 있겠네요.

제주 하얏트 스위트룸

130m2 크기의 스위트는 들어서는 순간 6인용 식탁, 한국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이 멋을 더합니다. 세계적인 수준이라고 손꼽히는 침구류까지 구비되어 있어 정말 다르긴 다르구나 느낄 수 있습니다. 천연 구스다운 베개 및 네스프레소 커피머신도 있어 창밖으로 보이는 뷰를 바라보며 우아한 제주 호캉스를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또한 게스트들에게 6층에 있는 그랜드 클럽 라운지 입장을 제공합니다. 조식, 티 스낵, 이브닝칵테일,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까지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한 자리에서 즐겨볼 수 있겠네요. 그랜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코너 스위트 역시 차이가 약간의 차이는 있을 뿐 규모는 같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조식 뷔페

씨푸드그릴, 생선회, 고품격 중식, 디저트가 모두 준비되어 있는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맛을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뷔페를 소개합니다. 제주 하얏트 뷔페 가격은 아침시간은 6시 30분부터 11시까지 성인 6만원, 아동 3만원입니다. 점심은 12시부터 2시 30분까지이며 성인 6만8천원, 아동 3만4천원입니다. 저녁은 5시부터 10시까지이며 성인은 13만원, 아동은 6만5천원으로 저녁이 될 수록 가격이 비싸지는 편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포차도 있네

밤 늦게까지 올드 K팝을 즐기며 치킨, 맥주, 파전, 막걸리, 소주 등을 즐길 수 있는 포차스타일! 수제버거와 꼬치, 소주, 모둠전 등을 매일아침 7시부터 1시까지, 저녁은 6시부터 12시 30분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4시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위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너무 좋아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포차스타일과 그랜드 하얏트 제주 포차는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캐주얼한 분위기 내기에는 딱인 것 같네요!

제주 그랜드 하얏트 수영장

수영장이 있는 제주호텔추천 많이들 하시잖아요. 국내 최대 규모 풀데크, 한라산의 파라노믹 뷰를 보면서 각 계절마다 적합한 온도로 운영되는 온도 인피니티 풀, 자쿠지로 편안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가격 및 예약방법

홈페이지에서 한시 특전이 있더라고요. 예약기간이 9월 30일까지, 그리고 투숙기간도 9월 30일까지 가정하에 65m2 킹룸은 348,000원으로 제공되더라고요. 날짜, 요일별로 조금씩 다르긴 하겠지만 이 정도 가격에 하얏트의 어매니티를 누릴 수 있다는건 꽤 제주호캉스 갈만하다 싶었습니다. 실내수영장, 야외 풀데크 모두 포함이라니요!

 

너무나 가볼 곳이 많은 제주, 그리고 제주에서 온전히 휴식할 수 있는 호캉스. 제주 그랜드 하얏트를 소개드려봤는데 어떠셨나요? 본격적으로 가볼만한 날짜를 지정하고 숙박 예약사이트에서 가격을 조회해본 뒤 가성비로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벌써부터 호캉스를 할 생각하니 두근두근 하네요~ 

 

호텔 예약 사이트 정리, 여름휴가 호캉스 숙소 예약 미리하자

 

호텔 예약 사이트 정리, 여름휴가 호캉스 숙소 예약 미리하자

호텔 숙소 예약 사이트 소개 국내 여름휴가 계획 다들 잘 세우고 계신가요? 여름 휴가는 일단 어딜 갈지 정하고, 그 지역의 호캉스 할만한 장소 및 숙소를 예약해두면 거의 8할은 진행된거라 보

okayer.tistory.com

힐튼 아너스 가입 방법 및 힐튼가든 인 서울 강남 서울호캉스

 

힐튼 아너스 가입 방법 및 힐튼가든 인 서울 강남 서울호캉스

힐튼 아너스 가입하고 힐튼가든 가자 여름휴가 어디로 갈지 잘 알아보고 계시나요? 해외로 가고 싶지만 딱히 여의치 않고, 저는 호캉스나 제대로 즐겨볼려고 합니다. 부산에 살다보니 부산, 경

okayer.tistory.com

기장 힐튼 호텔 가격 기장아난티 주변 가볼만한곳 부산호캉스

 

기장 힐튼 호텔 가격 기장아난티 주변 가볼만한곳 부산호캉스

부산5성급호텔 기장힐튼 기장아난티 소개 예전에 기장 힐튼호텔 다녀왔었는데 정말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지인찬스로 다녀온 이후로, 올 여름 휴가로 기장 힐튼 호텔을 또 알아보고 있답니다.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