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경주 힐튼 호텔 예약 가격, 경주힐튼겐지 일식당 뷔페 멋지네

그린무드 2022. 7. 6. 17:45
반응형

경주 호텔은 힐튼이지

기장근처에 살고 있는 저는 경주에 자주 놀러가는 편입니다. 경주갈 때 마다 항상 힐튼 근처에 머무르긴 했지만 아직 경주 힐튼 호텔 예약을 본격적으로 하지는 않았답니다. 놀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풍부한 경주 여행할 때 숙소 미리 잡아두고 편하게 가면 좋잖아요? 경주힐튼 뷔페도 맛도 좋고, 겐지라는 특별함도 있어서 경주 호텔로 힐튼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경주 힐튼 호텔 예약 안내

크게 룸은 디럭스룸, 스위트룸, 이그제큐티브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렇게 숙박은 분류가 됩니다. 자연 경관을 누릴 수 있는 점이 경주 힐튼 호텔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힐튼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디럭스룸기준 경주힐튼호텔가격은 205,449원부터 시작됩니다. 침대 사이즈에 따라 더블, 트윈, 패밀리, 투 킹 베드로 나뉘는데 가격은 침대가 클수록 다연히 올라가겠죠?

이그제큐티브 호수 전망은 291,731원부터 예약아 가능하더라고요. 기간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평일 기준으로는 꽤 힐튼경주호텔 가격이 괜찮을 것 같네요. 주말 및 성수기 가격은 4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객실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디럭스와는 뷰 정도의 차이일 것 같아서 탁 트인 전망이 필요하신 분들은 조금 더 지불하고서라도 호수전망을 예약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힐튼경주의 객실들은 hilton.com에서 예약이 가능하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더 많은 경주힐튼가격 정보를 살펴보시고 예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경주 힐튼 겐지 일식당

경주에서 조금 더 특별한 디너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는 경주힐튼겐지는 호텔 안에 있는 식당가입니다.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지만 운이 좋으면 당일 방문해도 홀에서 식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정식코스나 코스요리도 준비되어 있는데 A, B 코스로 준비되어 있고 가격은 13만원 ~ 18만원 선입니다. 메뉴를 참고하여 단품으로 취향껏 주문역시 가능합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고 맛있어 보이네요.

경주 힐튼 겐지는 일식 전문인데, 회 양도 푸짐하고 싱싱하다는 맛 평가가 많았습니다. 민물장어 덮밥, 돈카츠등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반드시 코스요리가 아닌 단품으로 주문해도 만족스러울 정도라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듯 합니다. 경주 힐튼호텔 주변 식사할만한 곳을 찾는다면 겐지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힐튼 경주 뷔페 역시 소개해요

사시미, 초밥, 튀김, 즉석요리 등이 준비되는 뷔페! 힐튼 경주 호텔을 이용했다면 빠지면 아쉽죠. 아침뷔페는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성인은 40,000원 어린이는 23,000원입니다. 점심은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운영되며 평일 성인 45,000원, 어린이는 32,000원이며 주말에는 가격이 조금 더 오른 50,000원 25,000원 입니다.

어떤 호텔 뷔페든 마지막 저녁이 하이라이트이죠~ 경주 힐튼 저녁뷔페는 월~금, 일요일은 5시 30분부터 9시까지 운영됩니다. 성인은 60,000원 어린이 42,000원으로 평일과는 가격 차이가 꽤 나네요. 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가장 비싼 성인 69,000원 어린이 42,000원 입니다. 레이크 사이드 뷔페 이외에도 실크로드, 다빈치 등이 있는데 뷰가 너무 멋지네요.

네이버 예약 시, 성인 1인당 와인 1잔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으니 레이크사이드에 방문해서 경주힐튼뷔페를 즐길 계획이시라면 꼬-옥 챙겨보세요.

 

날씨도 푹푹 찌고 습해지는 날, 호텔 정보들을 보면서 어디로 호캉스를 가볼까 고민하는게 무척 재미있네요! 힐튼 브랜드를 좋아해서 아너스 가입도 하고, 어디로 가볼까 고민중인데 제가 찾은 힐튼의 정보들 추가적으로 공유해드릴테니 확인해주세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남해 아난티 수영장 펜트하우스 

 

남해 아난티 수영장 펜트하우스 예약 아난티남해 둘러보기

남해숙소 어디로 떠나볼까? 여름 휴가로 부산 주변 가볼만한곳을 알아보던 중 그리 멀지 않으면서 쾌적한 리조트가 있는 남해아난티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아난티남해 힐튼이 있다는건 알고

okayer.tistory.com

기장 힐튼 호텔 가격 

 

기장 힐튼 호텔 가격 기장아난티 주변 가볼만한곳 부산호캉스

부산5성급호텔 기장힐튼 기장아난티 소개 예전에 기장 힐튼호텔 다녀왔었는데 정말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지인찬스로 다녀온 이후로, 올 여름 휴가로 기장 힐튼 호텔을 또 알아보고 있답니다.

okayer.tistory.com

힐튼 아너스 가입 방법 및 힐튼가든 

 

힐튼 아너스 가입 방법 및 힐튼가든 인 서울 강남 서울호캉스

힐튼 아너스 가입하고 힐튼가든 가자 여름휴가 어디로 갈지 잘 알아보고 계시나요? 해외로 가고 싶지만 딱히 여의치 않고, 저는 호캉스나 제대로 즐겨볼려고 합니다. 부산에 살다보니 부산, 경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