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부산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2022 광안리 러닝 코스 해봐요

그린무드 2022. 7. 27. 14:35
반응형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여름이면 광안대교 위를 뛰는 나이트레이스가 열립니다. 주최사는 KNN이며 일시는 2022년 8월 6일 토요일, 오후 6시 광안리 해수욕장에 집결합니다. 오후 9시 30분이면 레이스가 스타트되기 때문에 나이트레이스는 더욱 의미 있습니다. 코스는 광안리해수욕장에서부터 벡스코(피니시라인)까지 달리게 되는 것입니다. 약 7KM 정도 되는 러닝 코스 구간입니다.

  • 광안리 해수욕장 마리나호텔 앞 도로 출발 > 언양삼거리 > 광안리해양스포츠센터 > 남천비치아파트산책로 > 쌈지공원 앞 사거리 > 49호 광장 > 광안대교(상층) > 벡스코 앞 도로 도착

광안대교를 지나 벡스코까지 뛰는 부산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저도 한번 달려본 적이 있는데요, 축제도 많고 시원하고 습한 여름날 바람을 맞으면서 달리는 것은 꽤 운치가 있습니다. A, B, C, D, E 그룹으로 나뉘고 선착순 2,000명씩 예매 순으로 임의로 배정되는 점이기에 그룹마다 특징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나이트레이스 행사소개

참가대상은 만 16세 이상, 그리고 선착순 1만명까지만 부산 나이트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는데요. 유모차 및 애완동물과의 동반 참가는 불가합니다. 참가비는 1인당 4만 원입니다.

 

접수는 지금 시점에서는 이미 끝났습니다! 6월 28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 1만 명 컷오프를 했고 yes24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했습니다. 이번 2022 광안리 축제를 기다렸던 사람이 많았던 탓인지 빠르게 예매가 마감이 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8월 6일에 광안리의 열기가 아주 뜨거울 것 같습니다!

부산 나이트레이스 패키지

  • 나이트레이스 티셔츠, 미니 슬링백 힙쌕 크로스 가방, 쿨 스포츠 타월
  • 패션 타투 스티커, 옥빛 카렌듈라 마스크, 이디야 커피 비니스트

파란 티셔츠가 아주 예쁩니다! 광안대교 위에 나이트레이스 티셔츠를 입고 달리면 파란 물결이 일 것 같습니다. 2022 나이트레이스 완주 후에는 기념 완주메달과 워터플러스 액티브 1통, 운동 후 마시는 음료 550ml 1개를 증정합니다. 아주 개운한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

 

2022년 7월 25일(월)부터 나이트레이스 사무국에서부터 패키지 발송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기다리셨던 분들은 순차적으로 곧 받으셔서 8월 6일에 입고 출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이트레이스 부산에서 패션왕도 뽑는다고 합니다. 상품은 신세계 상품권 3만 원~5만 원 사이 소정 지급이고 추첨을 통해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20명에게 지급합니다. "나는 올해 나이트레이스에 __한 패션으로 참가할 거야!"라고 인스타그램에 빈칸을 채워 업로드한 후, 이벤트 폼을 작성하면 된다고 하니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관련 카테고리에서 확인하고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안대교 위를 밤에 달려보자

평소에도 광안리 러닝을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중고 사이트에서 암암리에 거래되고 있기도 하던데, 글쎄요. 부산 나이트레이스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다들 축하드립니다! 아마 광안리에서는 축제 분위기를 맘껏 느끼게 해 줄 공연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들 역시 준비되어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이상 2022 부산 나이트레이스 소개를 마칩니다.

 

GS 뮤비페 라인업 정보 (2022년 뮤직비어페스티벌)

 

GS 뮤비페 일산 티켓 및 라인업 정보 (2022년 뮤직비어페스티벌)

2022 뮤비페 일산, 부산에서 열린다 본격 여름이 다가오자 코로나 확산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2022년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습니다. 뮤직 비어 페스티벌 줄여서 뮤비페라고 불리는 공연이 일산, 부

okayer.tistory.com

킥보드사고 났을 때 (2022년)

 

전동킥보드 면허 헬멧 미착용, 킥보드사고 났을 때 (2022년)

출퇴근길에 자주 보이는 전동 킥보드, 거리가 애매할 때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자주 타는 사람들이 보였는데 요즘은 전동 킥보드가 길거리에서 자주 보이지 않는 듯합니다. 전동 킥보드 대여시장

okayer.tistory.com

제주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뷔페 더캔버스 수영장 제주도호캉스 파헤치기

제주도 호캉스 5성급 롯데호텔로 제주도 호캉스는 이왕 갈 거면 제대로 가는 게 좋죠. 요즘 제주도 인기가 많다 보니 한 곳씩 가볼 만한 곳들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 뭐니 뭐니 해도 저는 호캉스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