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부산 아쿠아리움 주차장 입장료, 부산해운대 가볼만한곳 추천

그린무드 2022. 7. 29. 18:59
반응형

아이들이랑 같이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해운대 아쿠아리움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가보니 아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길거리가 너무 많아졌더라고요. 부산 아쿠아리움 저도 초등학생 이후로는 처음 방문했는데 사진도 찍고 상어 먹이주기 쇼도 구경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해운대 가볼만한곳으로 부산 아쿠아리움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부산 아쿠아리움 운영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합니다. 7월, 8월은 거의 휴무가 없었습니다. 다만 평일에는 오전 9시가 아닌 10시에 시작하는 날들도 있기 때문에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홈페이지에서 운영시간 미리 확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산 아쿠아리움 주차장

주차장 댈 곳이 생각보다 치열하더라고요. 저희는 주말 오전에 방문하려고 했는데 아쿠아리움 앞에 10시 30분에 도착했더니 만차라고 합니다. 부산 아쿠아리움 주차장은 유료이며 30분당 1,000원의 금액이 발생합니다. 주차 할인권을 챙겨주시고요! 혹은 해수욕장 주차장에 주차하면 최초 1시간 30분 무료 이후 30분당 2,000원이 부과되지만 이곳은 자리 경쟁이 무척 치열하니 참고하세요.

직원분이 해운대cgv 건물 쪽으로 임시주차장을 안내해주셔서 그쪽으로 이동해서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는 2시간 무료로 지원되며, 입구에서 주차권을 꼭 달라고 하셔야 합니다. 해운대역 입구쯤에서 아쿠아리움까지 주차하고 좀 걸어야 하지만 상점들을 보면서 걷기에는 나쁘지 않은 거리였습니다.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입장료 티켓가격

  • 현금 없는 사업장으로 미리 컴퓨터로 예매하거나, QR코드를 찍어서 바로 그 자리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 온라인으로 사전예약 시 20% 할인가로 대인 기준 24,000원이며 36개월 미만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 부산 아쿠아리움 해피타임 입장권은 온라인 21,000원입니다. 오전 11시 이전 혹은 오후 5시 이후 입장 가능합니다.
  • 한정 기간 특가로 판매되는 입장권은 대인 26,000원, 기업체 입장권은 2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커플끼리 방문한다면 디지털 인화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해도 좋습니다! 45,500원으로 2인 커플 입장권과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산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 가격은 대인은 10만 원, 소인은 8만 원이고 혜택은 기념품 10% 할인, 동반 고객 3인까지 최대 20% 할인 등이 있네요. 

해운대 가볼만한곳 아쿠아리움

물고기, 상어, 가오리 이외에도 공연들이 하이라이트입니다. 저는 남편이랑 먹이주기 공연을 시간 맞추어 봤는데 무척 재미있더라고요. 또한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아이들이 좋아해서 꼭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관람해보시길 바랍니다.

  • 산호마을 인어공주 공연 : 수요일 휴무, 10시 20분, 11시 30분, 1시 30분, 3시, 4시 40분 (지하 3층 7m 산호수조)
  • 스릴만점 상어 먹이주기 공연 : 매일 12시 10분, 오후 4시 (지하 3층 바다극장)
  • Deep 시네마 월드 공연 : 매일 1시, 5시 30분 (지하 3층 바다극장)
  • 가오리 먹이주기 공연 : 매일 3시 30분 (지하 3층 가오리 수조)

해운대 가볼만한곳으로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사람들이 붐비고 무척 재미있지만 아직 코로나19에서 자유롭지 않기 때문에 마스크 촬영은 필수입니다. 또한 손 소독제가 곳곳에 비치되어 있고 불가사리를 만져본다던지, 소라게를 본다던지 할 때는 손을 씻게 돼있으므로 수칙에 잘 따라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격 피서철과 휴가철이 왔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시게 된다면 한 번이라도 오며 가며 보게 될 아쿠아리움. 부산 해운대 가볼 만한 곳에 방문하셔서 사진도 찍고 재미있는 바다친구들을 구경하며 좋은 시간을 보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어서 광안리 볼거리와 호캉스 정보들도 많이 소개할게요. 감사합니다.

 

광안리 드론쇼 시간 및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리 드론쇼 시간 및 광안리해수욕장 문화의거리 라이트쇼 프러포즈(2022년)

여름밤 광안리 해수욕장 얼마 전 하늘에 멋진 드론이 떠있는걸 직접 보고 왔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이 차 없는 거리가 되면 사람들이 너 나할 것 없이 도로로 나와 자유를 만끽합니다. 광안리

okayer.tistory.com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뷔페 수영장 해운대호텔 부산호텔추천

부산해운대호텔 그랜드조선 해운대가 요즘 주말마다 핫하더라고요. 타 지역에서 캐리어 끌고 오시는 분들을 봐도 관광객들이 많이 피서지로 해운대를 선택했구나 하는 생각이 곧장 든답니다.

okayer.tistory.com

김해 롯데워터파크 할인 주차 정보

 

김해 롯데워터파크 할인 주차, 워터파크 준비물 챙기세요

김해 롯데워터파크 시원하게 물놀이 작년, 제 작년은 코로나 때문에 워터파크는 생각도 못했는데요. 올해는 분위기가 사뭇 다릅니다. 여행가는 사람들, 보복소비, 해수욕장만 잠시 거닐어도 피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