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그랜드 조선 부산 뷔페 수영장 해운대호텔 부산호텔추천

그린무드 2022. 7. 29. 15:46
반응형

부산해운대호텔 그랜드조선

해운대가 요즘 주말마다 핫하더라고요. 타 지역에서 캐리어 끌고 오시는 분들을 봐도 관광객들이 많이 피서지로 해운대를 선택했구나 하는 생각이 곧장 든답니다.

해운대 숙소는 다들 어디로 잡으셨을까요?

 

저는 로컬로서 웬만한 곳들은 가보았는데 부산 호텔 추천해달라고 하면 저는 그랜드 조선 부산도 괜찮다고 항상 말한답니다.

부산 그랜드 조선 호텔도 해운대 호텔로 익히 잘 알려져 있지만, 한번 더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화이트톤 인테리어와 절제된 세련미를 갖춘 조선호텔앤리조트 계열의 그랜드 조선 부산입니다.

객실수는 330개이며 조선호텔의 100년의 노하우가 그대로 축적된 곳이랍니다.

위치는 해운대구 중동 해운대해변로 292이며, 해운대 해수욕장 이벤트 광장 앞이라서 지리적으로도 이점이 많은 해운대 호텔로 추천할만합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 호텔 객실 타입

  • 수페리어, 디럭스, 프리미어
  • 키즈 수페리어, 키즈 디럭스, 키즈스위트
  • 코너 스위트, 익스클루시브 스위트, 로열 스위트, 그랜드 스위트

 

 

수페리어 정도만 돼도 정말 좋더라고요.

특별히 제작된 베드, 최고급 침구는 정말 호캉스가 무엇인지 제대로 알게 해 준답니다.

어메니티로 목욕가운, 비데, 베스타월 모두 준비되어 있고 냉장고 및 미니바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음식을 사 와도 상하지 않게 보관이 가능한 그랜드 조선 부산의 수페리어룸. 기본 어메니티가 발망입니다.

유아용품과 객실 관련 필요용품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게 기본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출처-그랜드조선부산 홈페이지

 

 

 

 

 

그랜드 조선 부산 디럭스룸

바다가 보이는 디럭스 뷰는 와~ 정말이지 환상이네요.

해운대 호텔 그 장점을 만끽할 수 있는 바다뷰가 일품입니다.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수영장, 여행의 피로를 녹여주는 사우나, 그리고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는 특별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게 바로 힐링이 아닐까요?

 

 

해운대호텔 패키지 구성을 살펴볼게요.

 

 

소개드린 수페리어는 조식 포함해서 주말이면 410,000원 정도에 금액으로 머물 수 있습니다.

다만 7~8월 성수기는 조금 더 가격이 비싼 것으로, 이미 예약하는 것조차도 힘들 수 있겠습니다.

디럭스는 주말에 440,000원 정도로 조식이 포함된 가격이며 그랜드 조선 부산 뷔페까지 누릴 수 있는 패키지는 항상 가격이 조금은 더 저렴하니 찾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 뷔페는 아리아, 높은 층고를 자랑합니다.

175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식은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런치는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는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이나

토요일은 1부, 2부로 운영되며 5시 20분과 7시 20분이 1부, 7시 50분과 9시 50분까지가 2부입니다.

 

출처 그랜드조선호텔 홈페이지

 

부산 조선호텔 뷔페 가격

  • 조식 : 어른 55,000원 어린이 30,000원
  • 평일 점심 : 어른 93,000원 어린이 45,000원
  • 주말 점심 : 어른 125,000원 어린이 55,000원
  • 디너 : 어른 125,000원 어린이 55,000원

이 외에도 조선호텔 홍연의 광동식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중식을 PALAIS DE CHINE에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라운지 앤 바에서는 탁 트인 오션뷰에서 캐주얼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조선 델리에서는 전문 파티시에의 정성이 담긴 파티세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 수영장

부산 호텔 추천한다면 당연히 수영장이 있는 곳이어야 하겠죠.

실내외 시그니처 풀이 있어 바다와 함께 부산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월 세 번째 화요일 휴관일 외에 상시 운영을 합니다.

 

 

야외수영장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관리되고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출처 그랜드조선호텔 홈페이지

 

 

 

 

길이는 약 17.5m, 깊이는 1.1m로 사계절 상시 적정 온도를 유지하고 있어 물놀이하고 놀기에 정말 딱입니다!

실내수영장에서도 놀고, 실외에서도 인생 사진을 찍으며 부산 해운대 호텔 호캉스를 제대로 만끽해볼 만하네요.

풀 사이드 카페에서 출출해지면 음식도 즐기면서 여유를 부려보면 좋겠습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 뷔페 가격 및 수영장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예약을 해주신 탓에 제가 성수기 주말 예약을 하려고 보니 불가능하고 전부 비싼 스위트룸들만 남았더라고요.

스위트룸은 하루에 150만 원 정도 하는 가격이라 조금 부담스럽지만

평일에 호캉스 즐기고 싶을 때 한번 저는 가봐야겠습니다.

부산 해운대 호텔 가볼만한 곳 찾고 계셨다면 추천입니다!

휴가 일정이 넉넉하신 분들도 서두르시길 바라겠습니다.

기장 초신상 리조트

 

빌라쥬드아난티 부산 기장 아난티호텔 살펴보기

빌라쥬드 아난티 부산 집에서 멀지않은 곳을 지나가다보니 어느새 빌라쥬드 아난티 완공이 눈 앞에 온 것 같더라고요. 부산 기장 동부산 관광단지가 어느정도 활성화되고 앞으로도 무한한 발전

doyourbestz.tistory.com

광안리 드론쇼 시간

 

광안리 드론쇼 시간 및 광안리해수욕장 문화의거리 라이트쇼 프러포즈(2022년)

여름밤 광안리 해수욕장 얼마 전 하늘에 멋진 드론이 떠있는걸 직접 보고 왔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이 차 없는 거리가 되면 사람들이 너 나할 것 없이 도로로 나와 자유를 만끽합니다. 광안리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