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바디필로우 임산부선물 U자바디필로우 꼭 필요해

그린무드 2022. 10. 5. 16:57
반응형

바디필로우 임산부선물 드리세요

임신후기로 접어들고 나서 배가 많이 나오고 양수가 많이 찬다는 28주가 지나고 나니 확실히 배가 땡기기도 하고 무겁더라구요. 무엇보다 저녁에 잠자면 자세가 불편해서 이리저리 바꾸다가 깬다는 점인데요, 저 임산부 바디필로우 구매하고나서는 이제 저녁에 잘 자는 편이에요. 그래서 임산부선물 뭐드릴까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바디필로우를 한번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U자바디필로우 생각보다 불편할 줄 알았는데 너무 편해서 요즘 저의 잠자리를 지켜주고 있답니다.

생활백서 U자바디필로우 구매후기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고 박스훼손상품으로 2만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ㅇ

바디필로우가격 정가는 5~6만원 선이고 임산부바디필로우 7만원에서 더 비싼것들도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몸에 닿는 침구류다보니 소재도 좋아야 하고 또 솜보다 기능이 있는 폼이나 라텍스종류로 하면 아무래도 더 비싸겠죠? 저는 솜은 왠지 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바디필로우로서의 역할을제대로 하지 못할 것 같아서 진작에 구매목록에서 제외했답니다.

하루만에 집으로 배송이 온 바디필로우는 제 생각과는 조금 다른 질감이기는 했어요. 저는 모찌처럼 뭔가 탄탄하면서도 힘이있는 소재일줄 알았는데 동글동글한 알갱이들이 꽉꽉 채워져 있는것이더라고요. 혹시라도 터지면 어쩌나 했는데 다시 커버 한번 씌우니까 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았어요.

하지만 새것이라그런지 U자바디필로우 냄새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페브리즈도 뿌리고 건조기에 커버는 따로 돌리고, 속통은 바람을 쐴 수 있도록 냄새빼기에 돌입했어요.

그리고 나서 저녁에 임산부바디필로우를 끼고 자는 날. 와 정말이지 신세계를 맛보았답니다. 왜 이걸 지금 샀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힘겹게 잠들었던 지난날을 청산하는 기분이었어요. 꼭 끌어안고 왼쪽으로 누워서 자는데 제가 평소에 몸부림이 심한데 그것도 막아주고, 어깨도 평소보다 덜 아프고, 다리 사이에 이 쿠션이 끼다보니 체중이 분산이되서 배도 덜 무겁게 느껴지더라고요. U자가 아니었다면 이리저리 또 몸으로 헤집고 다녔을 것 같은데 바디필로우 역할을 제대로 느꼈던 순간이었어요.

임산부바디필로우 U자바디필로우 사용후기

저는 지금 일주일넘게 바디필로우 사용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는 너무나 만족스러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거실에서 쇼파에 앉아있을 때도 쿠션을 목 뒤에 받치고 허리도 한번 둘러주면 너무나 편안한 자세가 나오더라구요. 잠 잘 때 뿐만 아니라 체중이 늘어나서 이곳저곳 기댈곳이 필요한 임산부선물로 U자바디필로우 (솜으로 된 것 말고 탄탄한 것) 는 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주변에 친구가 임신해서 잠 못잔다고 하소연한다면 센스있게 하나 선물해보세요. 아니면 우리 와이프에게라도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서 더 기쁜 마음이고, 주변에 임신한 친구들에게 많이 추천하려구요.

임산부 배뭉침 임신28주~31주 증상 임신후기 잠 잘자나요?

 

임산부 배뭉침 임신28주~31주 증상 임신후기 잠 잘자나요?

임산부 배뭉침 괜찮을까? 임신 29주에 접어들었습니다. 확실히 몸이 이전과는 다르다는게 느껴지네요. 컨디션도 괜찮았었는데 여행직후라 그런지 아무것도 하고 싶지가 않기도 하고 아랫배 당

okayer.tistory.com

임산부 환도선다 임신 중기증상 환도선다 테이핑 방법

 

임산부 환도선다 임신 중기증상 환도선다 테이핑 방법

임산부 환도선다 많은분들이 겪어요 환도 부분은 똑바로 섰을 때, 엉덩이 양쪽이 움푹 들어간 부분을 이야기 합니다. 엉덩이와 꼬리뼈가 만나는 틈에 통증이 생기는 것을 환도선다라고 하고, 임

okayer.tistory.com

역아 돌리기 자세 운동 역아출산 제왕절개가 답인가

 

역아 돌리기 자세 운동 역아출산 제왕절개가 답인가

아가가 역아 자세로 있다고 하네요 임신 28주차, 정기검진을 다녀왔습니다. 26주차 입체초음파를 보면서도 아이의 머리가 제 명치쪽에 가있는 앉아있는 자세로 역아라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폴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