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기

부산오마카세 해운대스시 맛집 센텀 문스시 후기

그린무드 2022. 10. 9. 17:55
반응형

부산오마카세 스시 문스시 센텀점

센텀신세계백화점 9층 가면 문스시가 있습니다. 해운대 본점도 몇번 가보았고 센텀도 처음은 아니지만 최근에 재방문해서 부산오마카세 즐겨보았기 때문에 다녀온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생활의달인에서 나온 셰프가 운영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 구성이나 가격이나 항상 괜찮은 것 같아서 센텀 문스시는 갈때마다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프라이빗한 룸에서 가족 혹은 연인과 오붓하게 식사하기에도 좋고 뷰도 좋아서 해운대스시 맛있는 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네요.

해운대 스시 문스시 가격

  • 오마카세 문스시 65,000원
  • 오마카세 스 스시 95,000원
  • 오마카세 시 스시 140,000원

사시미코스, 단품세트, 장어덮밥정식, 카이센동, 연어동, 우니동, 회정식, 런치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캐주얼하게 즐겨도 좋고 격식있게 즐겨도 좋은 해운대 센텀 스시 맛집입니다. 저희는 95,000원의 스코스를 즐겼는데 샐러드, 자왕무시, 사시미6피스, 초밥 10피스, 장국, 튀김, 우동 혹은 물회, 디저트 순서로 준비가 됩니다.

입맛 돋우기 좋았던 샐러드와 자왕무시, 그리고 전채요리를 즐기고 나면 사시미 6PCS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사시미가 나오자마자 너무 행복해지더라고요. 워낙 스시 좋아해서 부산오마카세 맛있다는 곳들을 잘 찾아다니는 편인데요 아주 길고 도톰하게 썰어 내어주신 참돔 유비끼 정말 맛있더라고요. 회는 두꺼운데 부드럽게 씹혀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맛이 일품입니다.

가격대비 구성이 좋았던 해운대 문스시 스코스

초밥은 5PCS 씩 2번 내어주시는데 흰살생선 스시를 시작으로 참치, 붕장어, 관자, 농어뱃살, 가리비 등의 고급재료들의 향연입니다. 초밥이 사이즈가 큰 편이라 하나만 먹어도 입안 가득 씹히는 맛이 좋고 성인남성이 먹기에 자칫 양이 작지 않을까 생각되다가도 금새 배가 불러옵니다.

식사 역시 우동과 물회가 중타 이상이고, 바삭하고 얇게 튀겨낸 튀김은 부산 문스시에서의 경험을 기분좋게 하더라고요. 센텀신세계백화점 들르면 맛집은 어딜갈까 항상 고민이 많았는데 9층 문스시에 오랜만에 오게되니 다음을 또 기약하게 되는 문스시 스코스 맛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제푸딩과 청귤차를 내어주셔서 기분좋게 남편이랑 식사하고 배부른 배를 통통 두드리며 나왔던 것 같네요. 맛도 서비스도 만족스러웠던 부산스시맛집, 가족끼리 외식하기도 좋은 분위기이고 쇼핑을 하거나 볼일 보고 나서 맛있는 음식 생각난다면 오늘은 해운대스시 어떠신가요? 센텀 문스시 오마카세는 꽤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맛집 일월스시 괜찮았던 기장맛집

 

부산 롯데월드 맛집 일월스시 괜찮았던 기장맛집

부산 롯데월드 맛집 추천해요 오랜만에 기장에서 스시 맛있게 먹은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부산 롯데월드 많이들 오실 건데요, 루지도 타고 롯데월드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okayer.tistory.com

스시아오 연어덮밥이 최고

 

일광맛집 스시아오 연어덮밥이 최고

ㅇ일광 맛집 추천하고픈 스시아오 일광신도시 스시집이 생기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제일 믿고먹는 스시아오입니다. 자이 앞 상가에 깔끔한 건물 내 입점한걸 오며가며 보다 배달로 한번 시켜보

okayer.tistory.com

부산 소고기 맛집 광안리 우토피아

 

부산 소고기 맛집 광안리 우토피아 한우를 즐기다

부산 소고기 맛집 한우 맘껏 먹은 광안리 우토피아 다녀온지는 좀 되었지만 부산 소고기 맛집으로 이젠 유명해져서 알 사람은 다 아는 부산 소고기 맛집 광안리 우토피아입니다. 한우를 판매하

okayer.tistory.com

해운대 규우정 달맞이길 입구 1++ 암소 맛보다

 

부산 한우 맛집 해운대 규우정 달맞이길 입구 1++ 암소 맛보다

해운대 달맞이길 규우정에서 맛보는 암소한우 오랜만에 사무실 사람들과 함께 회식을 가졌습니다. 회식비도 모으니까 꽤 큰돈이 되어, 자잘하게 탕진하는 것 보다 한번에 맛있는 소고기 먹으러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