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단풍 시기 및 부산단풍명소 찾아 부산근교 단풍여행 갈만한곳

부산단풍명소 장안사 단풍여행 가기좋은 부산단풍시기 절정 언제일까

 

단풍을 보러간건 아니지만 우연찮게 가는 곳곳마다 단풍이 절경을 이루는 부산의 아름다운 곳들을 가게 되었답니다. 부산 동래에 위치한 충렬사, 그리고 기장에 위치한 장안사가 무척이나 멋졌습니다. 10월 셋째주는 그렇게 부산단풍시기라고 할만큼 노랗고 빨간 단풍들이 많지는 않았었지만, 2021년 10월 마지막주인 10월 30일에 들른 양산 통도사는 정말이지 단풍이 절정이다 라고 할 수 있을만큼 멋지고 좋았습니다.

 

부산-충렬사에-유명한-단풍나무
부산 충렬사 단풍나무

 

본격적인 가을을 즐기러 많은 사람들이 단풍여행을 떠나곤 합니다. 설악산, 오대산, 치악산에서 가장 단풍이 먼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단풍을 보러 가본 적은 없지만 현재 살고있는 부산단풍명소들은 미리 알아두고 하나씩 주말이면 가보려고 합니다. 제가 언급드린 세 장소도 부산단풍시기에 따라서 아주 멋지게 나무의 색상들이 변하는 부산 단풍명소들로 손꼽히는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부산-기장-장안사의-붉은단풍나무
기장 장안사 산책길

 

 

 

2021년 단풍의 절정은 아마 10월말부터 11월 첫째주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느때와 다름없이 낙엽은 떨어지고 또 가을이 지나면 앙상한 나무가지만이 남겠지만, 빨갛고 노랗고 초록색의 나무색을 보면 이제 정말 여름이 갔구나 하며 실감이 납니다. 일교차가 심해지는 가을이지만 단풍여행을 떠날 때 만큼은 그 어느때보다 걷고, 트레킹하고, 사진찍기 좋은 날씨임을 실감한답니다. 아름다운 나무들을 보면 기분이 절로 좋아져요. 여러분들도 부산단풍시기 10월말에서 11월 초임을 꼭 기억해두시고 얼마 남지않은 단풍여행을 즐겨봅시다. 제가 추천드리는 남부 단풍명소는 부산근교 양산 통도사, 기장 장안사, 그리고 충렬사랍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보시는거 어떠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