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곳

부산비엔날레 2021 바다미술제 10월 일광해수욕장에서 열려요

그린무드 2021. 10. 17. 00:17
반응형

2021 부산비엔날레 일광 바다미술제 야외전시 인상적, 10월 부산 가볼만한곳

2021 부산비엔날레

일광해수욕장은 집 앞이라 자주 걷는 편인데

얼마 전부터 무언가 뚝딱뚝딱 생기기 시작하더니

10월 16일, ASSEMBLEAGES라는 주제로

2021 일광 바다미술제가 개최되었다.

 

기간은 10월 16일부터 11월 14일까지

약 한달간 전시가 진행된다.

 

그렇기에 10월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볼거리가 풍성해서 추천해보고 싶다!

 

학생 때 부산비엔날레에 사진 찍으러 많이 갔었는데,

이번에는 야외에서 전시가 되기 때문에

탁 트인 느낌이 들어서 좋은 것 같다.

 

인간과 비인간, 아상블라주에 대한 주제라는데

사실 미술, 예술에 큰 조예가 없는 나는

그저 보이는 대로 나의 느낌대로 감상했다.

 

일광 바다미술제

 

대부분 제목을 읽고 나니 이해가 가능했고,

부산 시민들이 요즘 많이 찾는 기장 일광해수욕장에

이렇게 부산바다미술제가 열리게 되다니,

 

카페거리에 오가며 해수욕장에 들러 문화생활도 하고

산책도 할 수 있으니 장소 선정이 탁월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첫날이지만 사람들이 꽤 많이 사진들을 찍고 호기심을 보였고,

날씨가 흐린 오늘이었지만 맑은 날이라면 사진을 찍으러

많이들 오는 성지가 될 것 같았다.

 

이리저리 오늘 살펴보니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꽤 사진을 찍을만한 스팟들이 많은 것 같다! 

 

 

평소에도 좋아하는 자그마한 해수욕장이

이렇게 붐비는 걸 보게 되다니.

동네라 그런가 조금 신기한 기분이 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어서

기장의 해수욕장이 더 많이 발전하게 되면 좋겠다!

 

2021부산비엔날레 어디서 하는지 궁금하다면

이번엔 일광해수욕장이라는거 꼭 기억해두시라.

 

주변에 먹을것도 많고 외곽이라 부산 도심에서

드라이브로 많이들 오시는 기장에서 주말에 시간 내서

들르셔서 가족 혹은 연인과 좋은 시간 보내보시길 바란다. 

 

 

11월 전시가 끝날 때까지 몇 번이나 더 산책을 

갈지 모르겠지만 맑은 날 카메라를 들고 가서 

더 예쁘게 찍어봐야겠다.

 

10월 부산가볼만한곳 부산볼거리로 

주말에 카메라들고 떠나보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