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곳

해운대 빛축제 2022 해운대해수욕장 빛의바다로 물들다

그린무드 2022. 12. 10. 10:20
반응형

2022 해운대 빛축제 23년 1월 24일까지

해운대 해수욕장, 구남로 해운대 광장, 해운대시장, 해운대 온천길 일원에서 제9회 해운대 빛축제가 열립니다.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반짝이는 길로 물들게 하는 해운대 빛축제, 저도 남편이랑 같이 방문해봤는데요. 관광지인 해운대해수욕장에 사람들도 많은데, 대형 트리에 빛이 들어와 있으니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졌습니다.

해운대해수욕장-앞-대형트리

빛 시설물이 해운대역부터 해운대해수욕장 건너가는 길까지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데요.

2022년 해운대빛축제 주제는 Again, 해운대 빛의 바다입니다. 11월 18일부터 68일 동안 이어지는 2022 해운대 빛축제는 시설물 전시 이외에도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9회-해운대빛축제-소개

제9회 빛의 바다 해운대빛축제, 2배 확대된 구간

해운대해수욕장 백사장에 빛이 수놓은 구간이 작년보다 2배가 더 연장이 되었다는 점이 2022년 해운대빛축제의 특징인데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빛의 향연이 더욱 멀리까지 보이는 게 정말 황홀하더라고요. 빛의 향연이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부산빛축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빛이 마치 파도가 치는 것처럼 몰려오고, 거리마다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조형물을 꾸며놓았기 때문에 연말연시 부산을 방문하는 많은 분들에게 기대감과 감탄을 자아내는 제9회 해운대빛축제가 될 것 같아서 부산 시민으로 왠지 모르게 뿌듯한 마음이 드네요.

해운대빛축제-해수욕장에-꾸며져있는모습

남편이랑 제가 방문한 날은 달도 무척이나 예뻤던 날입니다. 사진을 찍고, 달님에게 가족의 평안과 소원을 빌면서 많은 사람들을 구경하기도 하고 북적이는 12월의 분위기를 느꼈던 해운대해수욕장인데요.

시민 참여 행사 마련된 2022 해운대빛축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에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 캐럴 경연대회, 크리스마스 공연, 산타 출정식이 있다고 하니 많이 혼잡스럽겠지만 방문해서 즐겨보실 분들은 빛축제가 더욱 기억에 남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2022년-해운대-빛축제-길거리

해운대빛축제는 4개의 주제가 나뉘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천지가 빛나는, 빛을 모으는, 반짝 하늘, 금빛 거리라는 4가지 주제가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미디어아트 작가들이 얼마나 많은 힘을 들였을까? 싶은 해운대해수욕장 백사장을 펼쳐내는 영상이 또 인상적입니다.

코로나19, 독감 등의 바이러스의 위험이 여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운대빛축제를 즐기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해운대해수욕장은 북적입니다. 좋은 사람들, 가족들, 연인들과 함께 해운대를 거닐면서 감성과 낭만을 느껴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산여행 오시는 분들도 참고하세요!

부산불꽃축제 예매 광안대교 교통통제 및 일정 알기 (2022년)

 

부산불꽃축제 예매 광안대교 교통통제 및 일정 알기 (2022년)

2022년 부산 불꽃축제 12월 17일 재개소식 얼마 전, 제17회 부산불꽃축제가 무기한 연기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들었는데 최근에 다시 재개한다고 합니다. 부산에서 열리는 축제 중 꽤나 유명하고 큰

okayer.tistory.com

 

시그니엘부산 호텔 및 시그니엘더뷰 뷔페 알아보기

 

시그니엘부산 호텔 및 시그니엘더뷰 뷔페 알아보기

부산 시그니엘 호텔 알아보기 부산시그니엘 호텔이 생긴지는 시간이 좀 지났죠. 아직 저는 못가보았는데 2022년 프리미엄딜이 있다고 해서 유심히 살펴봤습니다. 2022년 11월 21일(월) 부터 11월 25

okayer.tistory.com

부산 호텔 추천 파티하기 좋은 부산 호캉스 숙소 펜트하우스 후기

 

부산 호텔 추천 파티하기 좋은 부산 호캉스 숙소 펜트하우스 후기

부산숙소 호캉스 연말파티룸으로 제격이다 본격 12월 연말이 다가왔네요. 오랜만에 휴가 쓰고 시댁 식구들이랑 같이 호캉스 놀러갔다 왔어요. 평일에 일하는 우리 남자들은 일정이 안맞아서, 시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