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자유여행 모리타워전망대 도쿄 시부야스카이 야경비교

도쿄자유여행 3박4일 즐거웠어요!

1월에 남편과 함께 도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도쿄3박4일동안 정말 재미있고 알찬 여행이었는데요. 도쿄자유여행 중 저희는 밤에 전망대를 두 번이나 가게 되었습니다. 혹시 야경 좋아하시나요? 도시의 야경은 너무나 멋진데, 도쿄 시부야스카이와 모리타워전망대를 각각 소개해볼까 합니다.

도쿄 시부야스카이 전망대

시부야스카이 전망대는 한국에서 클룩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미리 예매를 하고 갔습니다. 1인당 17,000원 정도로 시부야스카이예약을 하였고 시간은 4시가 가장 인기많다고 해서 4시로 예약했습니다. 하지만 솔직후기를 남겨볼게요.

1. 한국에서 꼭 예매하고 간다면 클룩, kkday와 같은 예매사이트가 아닌 시부야스카이 공식홈페이지에서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플랫폼사이트는 당일에 비가 오거나 하면 취소 및 일정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예매할 경우 다른날에 방문할 수 있도록 일정이 조정가능합니다.

2. 잘 알려진 오후 4시입장보다 오히려 5시를 추천합니다. 여름은 모르겠으나 겨울은 해가질때 쯤 도쿄는 추운 편입니다. 오들오들 떨면서 해지기를 기다리기에는 너무나 체력이 많이 소모됩니다. 5시 30분 정도에 해가 졌고, 따라서 5시쯤 입장해서 약간 밝을때의 사진과 해질때의 야경을 눈에 담는걸 추천드립니다. 4시에 방문하니까 너무 일렀습니다.

3. 보다 편하게 보고싶다면 바&레스토랑을 적극 활용하세요. 주문해놓고 의자에 앉아서 야경뷰를 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내려올 때 알아서 위에서만 있었는데 술 한잔하면서 도쿄자유여행을 야경과 함께 만끽해보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4. 사방이 탁 트이고 규모가 넓은건 단연 시부야스카이전망대입니다. 도쿄의 야경이 사방팔방으로 한 눈에 보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요.

도쿄 모리타워 전망대

도쿄타워-야경

1. 시부야스카이보다 규모는 훨씬 작지만 도쿄자유여행 중 날씨에 구애를 받지 않고 편안하게 야경이 감상가능합니다. 금액은 1인당 2200엔으로 시부야스카이전망대보다 가격은 조금 더 비쌉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훨씬 적습니다.

2. 예술작품 보시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리타워뮤지엄과 연계해서 오랫동안 시간을 보내보시기 좋습니다.

3. 밤에 유리창에 반사되는 실내 조명때문에 야경이 제대로 카메라에 담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눈으로 보는게 훨씬 멋지고, 도쿄타워가 눈앞에 보여서 기억에 남는 도쿄자유여행이 될 것입니다.

도쿄여행 중 야경보기는 필수코스

오랜만에 높은 곳에서 야경을 보기도 했고 도쿄자유여행에서는 도쿄타워가 상징적이라 꼭 야경을 보시는 코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차차 자세히 소개드리겠지만 도쿄여행3박4일은 정말 눈 깜짝할새에 지나가거든요. 모리타워전망대와 시부야스카이 중 한 곳만 가야한다면 저는 그래도 시부야스카이를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시부야스카이전망대에 방문한 날에는 날씨가 좋지 않아서 좀 아쉬웠지만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날씨요정이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도쿄자유여행의 더 많은 사진들은 아래 포스팅에서 더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도쿄타워 잘보이는 모리타워전망대 롯폰기일루미네이션 도쿄야경 핫플 다녀오기

도쿄여행 DAY 3 잊어버리고 싶지 않은 도쿄여행기 기록 가마쿠라 다녀와서 롯폰기일루미네이션을 보기위...

blog.naver.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