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

대구힙합페스티벌 라인업 예매 일정 대힙페 5월 축제

그린무드 2023. 3. 28. 23:39
반응형

대구힙합페스티벌 2023년 라인업

2022년을 지나 2023년에도 대구힙합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대힙페라고 줄여서 말하기도 하는 대구축제 5월축제 대구힙합페스티벌 2023의 라인업 및 공연 일정 및 티켓 정보에 대한 모든 것을 정리해보겠습니다.

  • 일정 : 5월 6일(토) - 5월 7일(일) 이틀 간 진행
  • 장소 : 대구스타디움 보조경기장
  • 예매마감일 : 양일권 및 5/6일 공연은 5월 4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예매가능
  • 5월 7일의 공연은 5/6(토) 오전 11시까지 예매가능

힙합탄생 50주년을 기념하며 더욱 풍성한 대구힙합페스티벌 라인업이며 타임테이블, 추천곡리스트, 페스티벌 맵은 공연 10일 전 SNS를 통해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대힙페 5/6 - 5/7 뮤지션 라인업

  • 토요일 - 키드밀리, 양홍원, 다민이, 스키니브라운, 재하, 지스트, 블랙넛, 수퍼비, 로얄44, 릴김치, 칸, 키코, 한국사람, NSW yoon, 더콰이엇, 팔로알토, 스윙스, 기리보이, 한요한, 블랙넛, 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호미들, 옥시노바, 저스디스, 이영지, 허성현, 플리키 뱅, 폴로다레드
  • 일요일 - 로꼬, 그레이, 우원재, 쿠기, 비오, 김승민, 래원, 미란이, 고은이, 블라세, 칠린호미, 노윤하, 지코, B.I, 레디, DPR LIVE

대구힙합페스티벌-2023년-라인업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거의 하루종일 진행되는 2023 대구힙합페스티벌 라인업 살펴보았습니다. 실력있고 짱짱하고 이름만 들어도 기대가 되는 라인업들로 구성이 되어 벌써 흥이 나는 것 같습니다. 비가 오더라도 우천과 상관없이 축제는 진행됩니다.

2023 대구힙합페스티벌 예매

13세 미만은 부모를 동반할지라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올 스탠딩 공연으로 좌석은 준비되지 않는 점 참고하세요. 입장은 선착순이며, 좌석이 없으니 지정된 자리도 없습니다. (스탠딩, 피크닉, 계단식스탠드, 그늘막 등으로 자리는 구분되어 있으나) 관람하기 편한 장소에 일행끼리 자리를 잡고 5월 축제 계절을 맘껏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대구힙합페스티벌 티켓 예매 토,일 이틀권은 130,000원입니다. 혹시라도 1일만 참여가능한 경우 1일권의 가격은 69,000원입니다.

초기예매분은 4월 12일자로 자택으로 일괄 배송진행하며, 현장수령의 경우 신분증, 전화번호 뒤 4자리, 예매내역서 등의 확인절차를 거칩니다. 현장에서 티켓은 입장팔찌로 교환하여 손에 차고 있으셔야 합니다. (팔찌 미착용시 강제퇴장)

메인이북에서 물품검사를 진행합니다. 대힙페에서 주류 및 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됩니다. 예매를 했으나 관람일로부터 10일 이내라면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고 대구힙합페스티벌 환불 관련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티켓-취소규정

5월은 공연보기 좋은 날들이 많습니다. 근처 축제 5월 축제 어디가볼까 고민중이시라면 이름만 대도 알만한 뮤지션들이 대거 모이는 대구힙합페스티벌에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매년 이어져왔지만 2023년 대힙페는 특히 더 핫할 것 같습니다. 곧 다가올 4월에는 원픽페스티벌이 연세대학교에서 열린다고 하던데요! 미리 알아보셔서 좋은 추억 만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원픽페스티벌 라인업, 봄 축제

 

2023 원픽 페스티벌 라인업 일정 티켓, 봄 페스티벌

2023년 원픽페스티벌 행사정보 바야흐로 2023년 4월, 4월 말부터 5월 초에는 봄 페스티벌을 즐겨야 제맛이지요. 올해 원픽페스티벌,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다양한 뮤지션을 만나볼 수 있어서 기

with.dduman.com

겹벚꽃 개화시기

 

경주 불국사 겹벚꽃 개화 봄 경주여행 가볼만한곳 추천해요

경주 드라이브, 오랜만의 경주 겹벚꽃 여행 22년 4월 24일, 일요일 오랜만에 경주에 다녀왔습니다. 처음부터 경주에 갈 생각은 아니었는데 기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 경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