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

다낭여행 8월 다낭날씨 옷차림 환전 패키지여행 총정리

그린무드 2023. 4. 18. 08:45
반응형

다낭여행 알기

포브스가 선정한 6대해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다낭의 해변 미케비치가 참 유명하죠. 다낭은 우리나라에서 직항은 약 4시간 30분정도 소요가 됩니다. 비자가 없어도 입국이 가능하며 저렴한 물가의 베트남에서 아주 호사로운 생활을 누려볼 수 있죠. 저도 다낭과 호이안 여행을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 다녀왔었는데, 다낭여행이 무척 즐거웠던 기억이 납니다.

본격적으로 해외여행을 많이 가게되는 요즘 다낭여행, 다낭날씨, 옷차림과 경비 등을 살펴보고 또 총 경비는 얼마나 드는지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쭉 읽어보시면 다낭여행코스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낭날씨 옷차림

보통 우리나라에는 6~8월에 여름휴가를 다낭으로 많이 가게 됩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중부에 위치해있어 1년 내내 따뜻한 편입니다. 다낭날씨는 2월~7월이 건기이기 때문에 1년 중에서 제일 덥습니다. 이후 우기로 넘어갑니다.

4월 중순인 지금은 최저 26도, 최고 38도까지 올라가고 있습니다. 다낭의 우기는 8월~1월로 겨울이 되면 비가오고, 흐리고, 쌀쌀함을 느낄 정도의 다낭날씨가 됩니다. 우기시즌에는 얇은 외투와 긴팔은 필수로 챙겨주세요.

비행기표를 이미 끊으셨다면 일주일 전부터 가시는 날짜에 날씨체크는 필수인거 아시죠? 조금이라도 구름과 비소식이 있다면 여행을 가실 때 접는 휴대용 우산은 꼭 챙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다낭날씨

다낭 환전

소비성향과 여행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한 사람당 하루에 한화로 10만원~15만원 정도를 생각하면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어떤걸 하느냐, 어떤걸 먹고 마시냐, 어떤걸 쇼핑하느냐에 따라서 예산은 천지차이로 달라지지만요.

대한민국 10만원 기준으로 베트남 177만동 정도가 되겠습니다. 돈의 단위가 워낙 커서 처음에는 다낭여행 시 환전하고 이렇게나 큰 돈 단위에 놀라실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요즘은 트래블체크카드가 잘 되어있어서 굳이 넉넉하게 지폐로 환전을 하지 않더라도 현지에서 바로 결제도 하고 ATM에서 뽑아쓸 수도 있는 카드들이 많아서 부족하다면 뽑아서 쓰면 됩니다. 트래블체크카드 등은 미리 만들어두시는 것을 완전 추천드립니다.

👉진짜편한 트래블체크카드 사용후기

다낭패키지여행

보통 다낭-호이안 여행으로 3박4일, 4박6일의 일정으로 가시곤 합니다. 그리고 코스 중간중간마다 쉬어가는 마사지를 넣어주는 것은 동남아여행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이 아닐까 싶네요. 간략하게 다낭여행코스 여행에서 대부분이 즐기는 곳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 다낭시내구경 - 다낭 대성당 / 손짜(해수관음상) / 마블마운틴
  • 호이안 - 올드타운, 투본강 투어, 도자기마을
  • 바나힐 테마파크, 바나힐 케이블카, 골든브릿지
  • 다낭 미케비치 (5성급 오션뷰 호텔) - DLG 다낭, 그랜드 투란 등

시내중심에 위치한 5성급 호텔들도 많고, 야경이 아름다운 루프탑 바에서 로맨틱한 밤을 즐겨봐도 좋습니다. 다낭여행지는 이 외에도 다낭 롯데마트 구경하기, 아오자이쇼, 저렴한 씨푸드를 아주 호화롭게 누려봐도 좋겠습니다.

다낭 패키지여행 역시 시내투어냐, 쇼핑이 얼마나 포함이 되어있느냐, 호텔이 어느급이냐 정도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보통 60만원에서 130만원 사이의 가격 (1인) 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생각만큼 비싸지는 않고 가격대비 즐길거리가 풍부해서 다낭패키지여행은 가성비가 좋고 돈아깝지 않다고들 하지요.

이왕 다낭 여행을 가기로 계획중이라면 자유여행으로 계획세워본 호텔 가격들과 식비들을 비교, 또 다양한 여행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패키지 구성을 함께 살펴보고 더 저렴한 쪽으로 하시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다낭5성급호텔 가격 비교하기

다낭여행 시 옷차림, 날씨, 환전, 유명한 관광지 위주로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신여권발급 방법 준비물, 여권재발급기간 및 비용 알기

 

신여권발급 방법 준비물, 여권재발급기간 및 비용 알기

우리나라 세계여권파워가 2위라고 하죠.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참 자랑스러운 여권입니다. 저는 여권 만기일이 2024년인데, 사실 신여권으로 갱신받기 아까울 정도로 여러 흔적들이 많아요. 그래

okayer.tistory.com

👉eSIM 사용법 이심 아이폰 안드로이드 설정 등록 방법

 

eSIM 사용법 이심 아이폰 안드로이드 설정 등록 방법

일본여행 갔을 때 이번에는 유심이 아닌 eSIM을 사용해 봤습니다. 동남아여행을 할 때에는 유심비용이 크게 비싸지 않고 부담이 없었는데 일본은 유심비용이 꽤 비싸더라고요. 예전 같았으면 유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