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여름네일 2023 네일아트디자인 (임산부네일 가능)

그린무드 2023. 7. 21. 09:24
반응형

여름을 맞이해서 손톱에 네일 물들이고 왔습니다.

여름네일아트 하실 분들은 천천히 살펴보시고 디자인 참고가 되시길 바랄게요!

 

임산부네일

임신 18주차가 되어서 드디어 네일을 하게 되었는데, 네일샵 원장님께 여쭤보니

임산부네일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실 저를 케어해주신 원장선생님도 임신 초기셨어요!

여러 많은 손님들을 만나봤지만 괜찮다고, 괜찮았다고 말씀해주셔서 한결 마음이 놓였답니다.

 

2023 네일아트 디자인

2023 여름네일 어떤 디자인으로 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저는 최근에 엘리멘탈 영화를 보고와서 디즈니에 푹- 빠져 있었던지라 화사한 색감을 하고싶더라고요.

네일아트디자인 여름네일 여름네일아트 여러 디자인을 참고해보다가,

항상 잔잔하고 은은한 것들만 해왔으니 이번엔 상큼발랄하게 도전해보자! 싶어서 고른 디자인입니다.

2023 네일아트디자인 유행은 돌고돈다고 하잖아요.

아무래도 여름이다 보니 시럽색상 투명한색상 파스텔톤 위주의 네일컬러가 주였고,

요즘엔 봉숭아 물들인 것 처럼 꾸민 듯 안꾸민듯한 네일을 많이 한다고 해요.

 

그런거 보면 제가 고른 디자인은 약간의 시대를 역행했나봐요. 되게 화려하네요.

하지만 그래도 "나 네일했어!" 라는 티가나서 또 예쁘거든요?

젤네일아트 가격

젤네일아트 가격은 동네, 디자인 마다 금액이 천차만별이지만 제가 다녀온 샵 기준으로 알려드릴게요.

  • 젤 기본 (컬러추가 3개, 시럽, 매트탑) - 35,000원
  • 젤 프렌치, 젤 그라데이션 가격- 45,000원
  • 변형프렌치, 변형 그라데이션 가격- 50,000원
  • 자석젤 가격 - 55,000원
  • 젤보수 가격 25,000원
  • 손톱연장 10손가락 가격 80,000원

 

여름네일 추천

그래서 완성된 제 손톱은 이렇게 물들었네요.

빛에 따라서 반짝임이 달라지지만 전반적으로 상큼하게 화려한 색들이랍니다.

마치 디즈니 만화 속 바다속이 생각나지는 않나요? 공주 옷은요? 하하.

손톱이 더 길었으면 여름네일디자인 돋보였을 것 같지만 그래도 만족이에요.

 

오랜만에 임산부로서 손톱색상 바꾸고 행복함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번에는 평소 하던대로 다시 얌전한 네일로 또 조신하게 해볼까해요.

네일아트 여럿 해서 디자인이 정말 많이 있거든요. 참고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심플한네일 귀여운 젤네일아트

 

네일아트 디자인 심플한네일 귀여운 젤네일아트

네일아트 디자인 평소에 네일아트 하는걸 좋아해서 한 달에 한번씩은 디자인을 바꾸는 것 같습니다. 네일아트는 유행도 변하고 새로운 젤네일이 계속 나오긴 하지만, 사람들의 취향은 크게 벗

okayer.tistory.com

 

봄 네일아트 디자인 웨딩네일

 

봄 네일아트 디자인 웨딩네일 기분전환 방법

봄 네일아트 디자인 추천 산뜻하게 기분전환은 네일아트 만한 게 없죠? 봄 네일아트로 이번에 손톱 디자인을 파스텔톤으로 물들여봤는데 어떤가요? 저는 무척 마음에 들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소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