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정해수욕장 서핑 메카, 송정맛집까지 소개해요!

부산 서핑 하면 떠오르는 부산 송정해수욕장

밤의 송정 해수욕장

부산에 여행오시는 분들~ 송정해수욕장은 자주 들르시나요? 그린이는 부산 기장에 살고있어서 출퇴근 하는 길에 항상 지나게 되는 부산 송정이랍니다. 송정해수욕장까지는 집에서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거나 산책 겸 들러서 해수욕장을 만끽하곤 하는데요. 얼마전에 방문한 송정은 주차장도 정비되고 길도 넓어져서 더 관광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더라구요.

 

송정해수욕장은 부산 서핑 메카라 불릴 정도로 서퍼들이 많답니다. 길가에 줄지어선 서핑가게에 들어가면 1인 수강료를 내고 강습을 받을 수 있어요. 물론 보드도 렌탈이 된답니다. 보통 강습료는 1인당 5만원~7만원 선으로 형성되어 있고요. 해운대나 광안리와 비교했을 때 파도가 더 찰지게, 길게 치는 편이라 전국 각지의 서퍼들이 찾아주곤 하는데요. 그린이도 올 여름에는 꼭 서핑을 강습받아보는게 목표랍니다! 도전해보려고 해요 :)

 

해수욕장에 들렀으면 바다를 배경으로 인증샷도 남겨줘야죠?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설치물들이 많이 생겨났더라구요. 곰돌이가 귀여운 서핑보드를 들고 있는 조각상 앞에서 인증사진 찰칵, 송정이 영어로 적힌곳 앞에서 인증샷을 한장 남겨도 좋아요! 맑은 날이면 더 반짝거리는 바다, 그리고 해수욕장에서 웃고있는 사람들을 보며 이국적인 기분을 느끼곤 한답니다.

 

더불어서 송정 맛집도 같이 소개드릴게요. 바다뷰가 보이는 태국음식점 어밤부, 후토마키와 생면이 맛있는 료미. 그리고 카페로는 수월경화를 추천드려요! 이 외에도 항상 문전성시인 문토스트, 송정동핫도그 등 간식거리들도 즐비하답니다. 컴포즈와 하삼동커피에 등 저렴한 카페들도 있어서 커피한잔 테이크아웃하고 벤치에 앉아서 송정해수욕장의 분위기를 만끽해도 좋아요!

 

가장 최근에 방문한 날이 저녁이라 그 날의 사진을 담아보았는데요, 해가 길어지는 여름이라 모래위에 많은 사람들이 뛰놀고있었답니다. 부산 여행으로 오셔서 광안리, 해운대와는 조금 색다른 송정 해수욕장의 매력도 느껴보시고 꼭 부산서핑도 즐겨보시길 바란답니다. 아무튼 송정은 서핑이 최고! 오늘의 그린무드도 바다처럼 푸릇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