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디저트맛집 에그타르트 유명한 광안리카페 스크러피

광안리 스크러피 부산 디저트 맛집입니다

여러분들 에그타르트 좋아하시나요? 빵과 디저트를 좋아해서 맛집 찾아다니는걸 좋아하고 집에서도 종종 에그타르트, 휘낭시에와 같은 구움과자 홈베이킹을 하곤 하는데 역시 부산디저트맛집 찾아가서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방문했던 광안리 스크러피 카페에서 겉바속촉 에그타르트 하나 먹어본 후기입니다.

에그타르트

부산 에그타르트 맛이 달라도 다르다

부산 여행오면 광안리, 광안리 카페들은 꼭 찾기 마련인데요. 스크러피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는 에그타르트 딱 한가지 뿐이지만 커피와 함께 즐겨볼만 합니다. 뷰가 좋거나, 위치가 엄청 좋거나 하진 않은데 일단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2호선과 가깝기도 하고 나름 힙하고 사진찍을만한 스팟들이 많아서 괜찮았습니다.

 

사실 부산 디저트맛집 에그타르트로 가장 유명한 곳은 부산대학교 앞 에타리라는 곳인데, 거기도 당연히 다녀왔기 때문에 포스팅은 차차 해보도록 하고 오늘은 스크러피의 스타일에 집중해볼게요.

광안리-스크러피-내부에그타르트-단면

광안리카페 스크러피 메뉴 및 가격

가장 기본 에그타르트 가격은 3,400원입니다. 해바라기이고, 이외 초코에그타르트와 카라멜 에그타르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400원 더 비싼 3,800원인데 카라멜은 못먹어봤고 초코, 해바라기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것 같지만 뭔가 겉이 달라도 다른, 에그타르트 필링에 바닐라빈이 듬뿍 드어간 해바라기가 꽤 맛있는 디저트더라고요.

광안리카페-스크러피-메뉴

이외 아메리카노 4,000원 라떼, 바닐라 라떼, 논커피 등 메뉴는 심플하면서도 가격도 괜찮아서 광안리카페 사람들이 많이 찾아주겠다 싶었습니다. 요즘 너무 아메리카노도 비싼 곳이 많아서요! 뷰가 좋은 곳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긴 합니다. 조금 허름한 상가 2층에 위치해있어 평소에 눈에 띄진 않지만 일부러 부산 디저트 맛집에 힘들게 찾아오신 보람이 아마 있을거에요. 개인적으로는 메뉴와 가격 전부 마음에 들었습니다.

진열된-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 어떻게 이렇게 맛있게 만들까

에그타르트를 만드려는 노력은 몇번이나 했고 또 집에서도 종종 만들어먹고는 합니다. 하지만 이런 결, 이런 필링 내기가 쉽지는 않더라고요. 어떻게 이런 식감과 맛이나지? 하면서 초보 홈베이커는 따라해보고자 머리를 굴려봅니다.

 

하지만 부산 디저트 맛집을 찾아온 이상, 맛있는 맛은 스크러피에서만 오롯이 느끼는걸로 했어요. 먹고싶으면 또 오면 되니까요! 집에서는 저 나름대로 건강하게(?) 만들어 먹고, 뭔가 속세의 찐-한 맛있는 에그타르트가 먹고 싶을 땐 주저없이 광안리 스크러피를 찾을 것 같네요.

 

에그타르트 만들기 레시피 집에서 홈베이킹 재밌어

 

에그타르트 만들기 레시피 집에서 홈베이킹 재밌어

집에서 에그타르트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홈베이킹에 취미를 붙인지는 약 1년정도 되었습니다. 평소 쿠키, 휘낭시애, 타르트와 같은 디저트를 좋아해서, 집에서도 한번 만들어보자 했던게 화근

okayer.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