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티앤스 프레즐 가격 및 메뉴 아몬드스틱 이건 못참지

앤티앤스프레즐 아몬드스틱 제일 맛있어

집 근처에 잘 없고 보통 백화점이나 몰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앤티앤스 프레즐입니다. 얼마 전 백화점 갔는데 보이길래 반가워서 밥 먹고 후식으로 하나 주문했는데, 당시 시즌한정으로 나온 고구마 크림치즈 아몬드스틱 리뷰해봅니다. 앤티앤스 프레즐 가격 및 메뉴 매번 업데이트 되고 있는 점 참고해서 알려드릴게요.

앤티앤스프레즐

앤티앤스프레즐 메뉴 및 가격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게 기본에 충실한 맛인데요. 앤티앤스는 조금 다릅니다. 프레즐은 오리지날보다 뭔가 들어있거나 토핑이 붙어있는게 확실히 맛있더라고요. 아몬드크림치즈스틱은 크런치 토핑이 올라가져 있고 크림치즈 필링이 채워져 있는데 칼로리는 좀 높아도 아메리카노랑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앤티앤스 프레즐 칼로리는 약 500kcal로 한 컵당 어마무시하죠?

앤티앤스 신메뉴 소개

2022년 2월 갈릭페퍼치즈핫도그, 갈릭크림치즈스틱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2월의 맛은 과연 갈릭인가본데요, 한국사람들의 마늘 사랑이야 뭐 말해뭐해 예상가면서 크게 호불호가 없을 맛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역시나 칼로리는 500kcal 정도 되고, 갈릭맛의 크림치즈 필링이 채워져있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앤티앤스 프레즐 가맹점 보이면 바로 들어가서 구매해봐야 할 부분이죠! 가격은 4천원대로 여느 디저트보다 저렴해서 부담없습니다.

앤티앤스프레즐 먹어본 후기 (고구마맛은 사랑)

만들어진지 살짝 시간이 지난것 같았지만 새로 튀겨달라고 하기 보다 건네주시는대로 받아들었습니다. 고구마스틱 한 입 베어무니 바로 내가 좋아하는 그 크림치즈 프레즐 맛! 남편이랑 같이 먹었는데 한사람당 3개씩 사이좋게 나눠먹으니 벌써 끝나버리더라고요.

앤티앤스 아몬드스틱은 정말이지 왜 베스트셀러인지 먹어보면 납득이 가는 맛입니다. 크런치한 토핑이 씹히고 부드러운 빵과 새어나오는 달달한 크림치즈와 프레즐의 조화, 아 이 조합은 말해뭐해 못참지! 가격 다 떠나서 그냥 간단하게 먹기 좋은 그런 미국 맛입니다.

앤티앤스프레즐-아몬드스틱아몬드-크림치즈-스틱

여러가지 에이드 종류를 앤티앤스프레즐에서는 항상 같이 팔더라고요. 하나 주문해서 같이 식사대용으로도 간식으로도 즐겨도 손색없을 것 같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도 앤티앤스 가맹점 프랜차이즈가 하나 생겼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그럼 매일 갈텐데 말이죠! 종종 생각나면 메뉴 찾아보고 사서먹을 것 같습니다 2월 갈릭크림치즈 스틱맛도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테그42 메뉴 가격 간단한 점심메뉴 토스트 맛있다!

토스트 프랜차이즈 테그42 요즘 유행하더라 집앞에 새로운 가게가 생겼길래 살펴보니 테그42였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간단한 점심메뉴로 추천할만한 테그42를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요

okayer.tistory.com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신상피자 먹어봤어

안녕하세요, 그린이에요! 도미노피자 좋아하시나요? 그린이는 토핑이 푸짐해서 좋아하는 편이에요 종종 피자가 생각나는 날이면 자주 찾아먹곤 하는데, 어김없이 도미노 블록버스터 4가 나왔다

okayer.tistory.com

 

 

공차 메뉴 추천 딸기쥬얼리 신메뉴 취향저격

공차 메뉴 추천 딸기쥬얼리 맛있다 광안리 도착해서 카페를 가기엔 사람이 너무 많고 해서 잠깐 내린 틈을 타 공차에 갔습니다. 공차 신메뉴로 겨울 시즌 딸기 음료가 출시되었더라고요. 평소

okayer.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