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기

부산 일광 카페 기장 피크니커 부산신상카페 괜찮네

그린무드 2021. 8. 24. 14:30
반응형

일광카페 기장 피크니커 바다뷰 신상카페 찾는다면

ㅜ사

 

부산에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네요. 비가 많이 오는 날이면 왠지 바다가 보고싶고, 바다뷰 카페를 또 일부러 찾아가곤 하는 것 같습니다. 기장 일광 근처에서 뷰가 참 좋은 카페, 최근에 다녀왔는데요. 바로 기장 피크니커 랍니다.

 

기장 피크니커는 새로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 것 같았어요. 기장 신평소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요, 처음에는 꼼장어집을 잘못찾아왔나 했는데 바로 뒤에 멋진 건물이 있답니다. 위치가 공원도 바로 아래로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면서, 작은 건물인데 3층까지 있어서 파노라마로 여러 바다의 모습을 눈에 담을수 있답니다. 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흐린 날,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전 방문한 이곳에서 커피한잔과 요거트는 기분을 좋게 했답니다. 요거트는 멜론이 올라가있는거랑 여러 과일들이 올라가있는 것중에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에요. 밀크티와 커피도 판매하고 있는데, 두잔에 만 오천원정도 나왔다고 보심 되겠네요. 그래도 뷰가 좋으니까요, 그쵸?

 

일광 근처에서 뭐 곰장어를 먹거나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난 후라면 당연히 카페를 가게 되실텐데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 기장 피크니커에 한번들러서 시간적 여유를 가져보세요. 아마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주변에 방파제가 있고, 신평소공원 산책도 가능한 곳이니 시간 보내기 참 좋답니다. 이날의 그린무드, 역시 맑음이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