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레고랜드 입장권 가격 연간회원권 및 레고랜드리조트 오픈임박

그린무드 2022. 4. 26. 12:52
반응형

레고랜드 입장료 및 정식 오픈 임박

레고랜드는 28만 제곱미터 규모로 약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춘 테마파크와 함께 154개 객실을 갖춘 레고랜드 호텔이 들어선다고 합니다. 또, 만 2세에서 12세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상상력과 동심을 자극하는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기대를 많이 하시는 듯 합니다.

주소 : 강원 춘천시 하중도길 128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정식 개장 : 2022년 5월 5일

운영 시간 : 유동적이기에 홈페이지 내 캘린더 확인 필요

방문 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

레고랜드 연간회원권 및 입장권 가격

 

 

판매중이니 근처에서 자주 레고랜드에 방문할 것 같으신 분들께서는 아이들과 함께 연간회원권 끊어두시면서 레고랜드 입장권 가격 참고해주세요.

  • 평일에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패스는 119,000원
  • 성수기를 피해 즐기는 골든패스는 169,000원
  • 언제든 사용 가능한 플래티넘패스는 249,000원

레고랜드 1일 이용권 가격

  • 성인 60,000원
  • 어린이 50,000원

키즈카페처럼 어린이만 즐기는 곳이 아니기에 성인 입장료도 저렴하기 보다 더 높은 편입니다.

 

춘천 레고랜드 이용권 구매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레고랜드는 방문 일자를 미리 지정하는 ‘사전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으니 꼭 이용하시기 전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레고랜드 교통 및 주차장 (ITX-청춘 연계상품)

5월5일 정식 개장을 앞두고 있는 레고랜드 테마파크에 하루 1만2,000명이 입장해도 춘천 도심 내 교통혼잡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월 한 달간 레고랜드 내의 유료와 무료 주차장을 동시에 열어 주차장 진입이 원활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춘천시에서는 보이기도 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테마열차를 타고도 갈 수 레고랜드로 갈 수도 있습니다. 레고랜드 테마열차는 레고랜드 등 춘천의 주요 명소 이미지로 내외부를 꾸몄는데요. 오는 9월21일까지 5개월간 서울 용산~춘천 구간을 운행합니다. 강원도, 춘천시, 한국철도공사와 테마열차 운영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으며 ITX-청춘과 레고랜드, 춘천지역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관광상품 등도 빠른 시일내에 개발될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레고랜드 갈 때 이용할 수 있는 ITX-청춘 노선은 춘천과 서울을 오가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로 레고랜드를 찾는 고객분들께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휴가철 성수기인 7~8월 하루 평균 방문객 1만2,000명(자동차 1대당 3~3.5명 탑승), 차량 4,000~4,500대 정도가 개장 시간에 맞춰 1시간 정도 주차장으로 진입한다고 가정해도 도심 내 교통 혼잡은 없을 것으로 판단한 만큼 자동차 그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여서 레고랜드에 방문하면 좋겠습니다.

레고랜드 테마파크 살펴보기

레고는 분명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이지만, 어린이들의 전유물은 아닙니다. 수많은 어른이들도 게임으로, 실제 브릭으로 레고를 즐길 수 있죠. 그런 어른들을 위한, 아니, 레고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행복해질 수 있는 곳이 바로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입니다.

 

한국의 여러 도시를 레고로 제작한 미니랜드가 인상에 남기도 했는데요, 서울, 부산, 제주도, 경주 등 도시들의 랜드마크나 유적지 등을 레고로 하나하나 만들어 둔 이 곳은 레고랜드 전체에서 유일하게 어린이가 아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그 섬세함에 놀라게 될 정도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레고랜드 자체가 철저히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단위 고객을 타겟으로 했다는 게 여기저기서 느껴진다고들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어린이'입니다. 레고랜드 전체가 어린이가 온전히 즐겁고 행복하게 모든 걸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트랙션부터가 롤러코스터를 제외하면 전부 어린이에게 맞춘 정도의 스릴만을 제공하고, 심지어 롤러코스터도 다양한 캐슬 브릭으로 만들어진 '보는 구간'이 타는 구간보다 훨씬 깁니다. 어트랙션마다 시작 전 아이들의 상황을 반드시 물어보고 내릴 수 있는 시간을 주며 배려한 점도 레고랜드의 특징이 되겠습니다.

레고랜드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다양한 경험과 즐거운 휴식을 제공해 춘천 레고랜드를 최고의 브랜드로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한 바 있습니다. 춘천 레고랜드를 춘천에 위치한 경이로운 경관을 지닌 리조트, 섬에 건설된 최초의 레고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라고 잇따라 소개했습니다.

 

 

이어 레고랜드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모험과 신나는 놀이가 가득한 공간, 가족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기면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 어른들의 동심을 일깨울 수 있는 공간이라고 덧붙였는데요. 레고랜드 리조트 역시 오픈을 하고 나면 많은 사람들이 휴식과 환상의 공간으로 여기며 몰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레고랜드 공식 개장이 정말 기대됩니다!

 

부산 롯데월드 가격 할인 및 매직패스 총정리, 부산 여행 코스 추천

 

부산 롯데월드 가격 할인 및 매직패스 총정리, 부산 여행 코스 추천

부산 롯데월드 티켓 가격 총정리 앞서 꾸준히 내비쳤던 부산 롯데월드 오픈의 기대감, 동부산을 워낙 자주 가는지라 이제 시운전되는 놀이기구들을 보니 실감이 나더라고요. 부산 롯데월드 개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