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삼성 세탁기 건조기 세트 AI그랑데 장마철건조기 필수템

그린무드 2022. 6. 29. 18:08
반응형

삼성 세탁기 건조기 세트 구매후기

이사하면서 구매한 삼성 가전, 저희는 삼성 제품으로 다 골랐습니다. 삼성 세탁기 건조기 세트로 구매하고 난 뒤 만족도가 정말 높은데요, 이번 2022년 새로나온 신상 AI그랑데 제품 사용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매 예정이시거나 혼수 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량으로 구매할 수록 더 저렴해지는건 국룰이니까요.

삼성세탁기건조기

삼성 AI그랑데 세탁기 건조기 색상 및 가격

제가 구매한 세탁기의 품번은 WF24B9600KB 입니다. 24kg 이고 새턴라이트베이지 색상입니다. 2022년 신상 제품이고요, 같은 건조기 세트로는 20kg 이며 DV20B9760CB 입니다. 삼성건조기 역시 새턴라이트베이지 색상입니다. 예전에는 검정, 실버 위주의 색상이었다면 요즘은 비스포크 라인으로 컬러감이 있는 제품이 인기라지요.

 

구매가격은 다른 가전들과 함께 구매해서 저의 경우는 정확히 알긴 어렵지만 24kg 세탁기 단품 1,799,000원이며 건조기 20kg 단품 2,049,000원입니다. 오히려 올인원 컨트롤로 구매하면 3,998,000원으로 15만원이 더 가격이 비쌉니다! 다만 세탁기 용량이 1kg 더 늘어난 25kg로 제공이 되고 있네요. 삼성 세탁기 건조기 세트로 가격은 약 400만원대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세탁기 25kg, 건조기20kg 기준 더 저렴한 조합은 아래에도 있어요)

2022년 삼성 세탁기 건조기 좋아진 점

저는 사용을 해보니 AI맞춤으로 스마트싱스가 휴대폰과 자동 연결되며, 세탁 및 건조알림 울려주는것도 좋았고 무게와 오염도에 따라서 세탁 코스를 달리 하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일 좋았던 건, 세탁 및 건조가 자동으로 끝나면 문열림 기능이 있어 습기가 걱정되지 않는 점이였습니다.

 

두꺼운 이불, 얇은 이불 무게에 따라서 진화된 이불코스는 물론 습도 센서가 달려있어 주변 공간을 쾌적하게 해주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통 다용도실은 세탁기, 건조기가 쓰이는 곳이라 조금은 습하잖아요?

 

이 외에도 세제자동투입, 맞춤건조 기능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즘같은 장마철 건조기는 필수템으로 자리잡았지요. 먼지가 싹 다 털려서 나오고, 아로마 시트 넣어두면 뽀송한 향기까지 폴폴 풍기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네요!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키높이에서도 조작가능한 올인원컨트롤 기능

세탁기 조작부에서 세탁기, 건조기 모두 컨트롤 할 수 있는 올인원컨트롤 덕분에 키가 작은 저도 까치발을 들고 조작하지 않아도 됩니다. 건조기 조작부는 타워형으로 쌓게 되면 보통 위에 있지만, 세탁기에서도 건조기 조작이 가능합니다. 터치만으로 바로 시작해주면 된답니다! 정말 편리하죠?

 

현재 국내 최대용량의 세탁기는 25kg라고 합니다. 그리고 20kg의 건조기입니다. 저희는 신혼부부인데도 이렇게 최대용량을 구매한 이유는... 딱히 없습니다. 삼성가전은 뭐든 거거익선이라고 하잖아요. 저희는 식기세척기도 12인을 쓰네요^^

약 2주간 써본 AI그랑데 비스포크 세탁기 건조기는 정말이지 만족입니다! 위로 올렸다보니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도 않을 뿐더러 베이지톤의 색감이 너무 예뻐서 세탁실 들어가서 빨래넣고 돌리는게 너무나 간편한 요즘입니다. 나중에는 먼지통도 자동으로 비워주는게 나오지 않을까 (지금은 분리해서 매번 털어줘야 함) 싶네요.

장마철 습한빨래 건조기 필수

집에 없어서는 안될 세탁기 그리고 생활의 질을 한껏 높여주는 건조기! 요즘같이 더워지는 장마철필수템 습한날씨에는 건조기 하나쯤은 꼭 들여보시길 바랄게요. 이번에 삼성 세탁기 건조기 세트로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이왕이면 가전제품은 좋은 걸로 구매하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희는 24kg+20kg 조합으로 가격이 좀 있는 편이였지만, 이렇게 큰건 필요없다! 하시는 분들에게 적정한 용량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제품도 찾아서 소개드려요.

삼성전자 BESPOKE 그랑데 AI 세탁기 WF24B9600KE 24kg + 건조기 DV17B9720CE 17kg + 직렬설치키트 세트 WF24D17BEEL 방문설치, 그레이지, 세탁기(WF24B9600KE), 건조기(DV17B9720CE)
 

삼성전자 BESPOKE 그랑데 AI 세탁기 WF24B9600KE 24kg + 건조기 DV17B9720CE 17kg + 직렬설치키트 세트 WF24D17BEE

COUPANG

www.coupang.com

가전제품 싸게사는법 이사혼수 삼성가전 50% 견적공유

 

가전제품 싸게사는법 이사혼수 삼성가전 50% 견적공유

가전제품 싸게사는 법 (삼성디지털프라자) 가전제품은 언제가 가장 쌀까 고민을 하면서 1월, 입주박람회, 그리고 3월까지 계속 살펴보면서 결국 3월에 구입을 했습니다. 가전제품 싸게사는법, 시

okayer.tistory.com

삼성가전 구매한 견적도 공유드립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