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부산 기장역 동해선 시간표 열차 (2022년 평일, 주말)

그린무드 2022. 7. 27. 16:08
반응형

저는 기장역 동해선과 벡스코 역을 자주 이용합니다. 부산 동해선이 있기 때문에 직장은 해운대임에도 불구하고 편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1호선, 2호선 부산 지하철보다 간격도 넓은 편이고 쾌적해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출근길, 퇴근길에 몰리는 시간대에는 서서 가는 경우도 많지만 보통은 기장역 동해선 시간표 참고해서 미리 집을 나서서 웬만하면 놓치지 않고 타는 편입니다.

출근과 퇴근길 기장역 시간표는 거의 동해선 위주로 외우고 있지만 급할 때 혹시라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동해선 기장역 기준 시간표 공유를 해봅니다.

기장역 동해선 평일 시간표

평일 기준, 동해선 기장역 시간표

부전으로 가는 방향인지 태화강으로 가는 방향인지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토요일과 휴일도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동해선기장역 배차시간이 길게는 한 시간에 한 대가 올 정도로 긴 편입니다만, 주말 및 휴일은 배차간격이 조금 더 촘촘해지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장역 동해선 토요일 열차 시간표

토요일 기준, 기장역 동해선 시간표

휴일에는 기장역이 항상 붐빕니다. 오전 일찍 부산에서 기장역에 오셨다가, 기장역에서 다시 돌아가는 시간을 찾아보기 때문입니다. 또한 울산선 태화강까지 연장이 되면서 차량으로 가는 것보다 동해선을 이용하면 훨씬 경제적이기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진 것 같기도 합니다.

기장역 동해선 휴일 시간표

매일매일 타고 다니는 부산 기장역 동해선의 배차시간 및 시간별로 열차가 오는 시간을 체크해두었다가 부전 혹은 남창, 태화강으로 편리하게 이동해보시길 바랍니다. 기장에서 울산으로 가시는 분들은 차 시간에 따라 열차의 최종 목적지가 태화강이 되기도 하고 남창이 되기도 하니 반드시 확인하시고 타세요.

 

동해선 울산개통 광역전철 태화강역 시간표 알기

 

동해선 울산개통 광역전철 태화강역 시간표 알기

동해선 울산개통 드디어 되다 부산 동해선을 매일 타는 그린입니다. 기장역에서 벡스코역으로 가는 동해선을 유용하게 잘 타고 있는데, 지난 12월 28일 울산 태화강역에서 부산 일광 구역의 광역

okayer.tistory.com

2023년 세제혜택 식대 비과세 등

 

2022년 세제개편안 요약, 2023년 세제혜택 식대 비과세 등

정부는 7월 말에 다음 해부터 적용할 세법을 모아서 세제개편안을 냅니다. 2023년에 적용될 윤석열 정부가 추구하는 세제 정책의 큰 그림을 한번 살펴보면 세제개편의 방향은 경제활력제고와 민

okayer.tistory.com

전동킥보드 면허 헬멧 미착용, 킥보드사고 났을 때 (2022년)

 

전동킥보드 면허 헬멧 미착용, 킥보드사고 났을 때 (2022년)

출퇴근길에 자주 보이는 전동 킥보드, 거리가 애매할 때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자주 타는 사람들이 보였는데 요즘은 전동 킥보드가 길거리에서 자주 보이지 않는 듯합니다. 전동 킥보드 대여시장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