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저생태공원 핑크뮬리 10월 부산가볼만한곳 가을 피크닉 고우!

핑크뮬리 사이에서 인생 사진 건질 수 있는 부산 대저생태공원

부산 대저 생태공원에 다녀왔습니다. 평일에 갔더니 사람들도 별로 없고 무척이나 한적하더라고요. 그렇지만 여김 없이 주말에는 붐빌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10월 가볼 만한 곳으로 부산 생태공원들을 추천드리고 싶은데 그중에서도 대저생태공원에는 이렇게 11월까지 핑크뮬리가 한창 피어있을 것이기 때문이죠. 대저생태공원은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 올 때마다 돗자리 들고 와서 편안하게 쉬기도 하고 지나가는 경전철을 보고 있노라면 무척 이국적인 기분이 들기도 하는 곳이랍니다.

 

부산 대전생태공원 핑크뮬리

부산 핑크뮬리를 보기 위해서는 일단 대저 생태공원 P2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차하고 나서 사람들의 발길이 이끄는 곳으로 가면 그곳에 바로 이렇게 눈앞에 펼쳐지는 핑크 뮬리가 있습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북적거리겠지만.. 그래서 웬만하면 평일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당분간 가을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비 소식이 없다 보니 부산 가볼 만한 곳 중에서도 인생 사진 하나 건지기 너무 좋은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진을 잘 찍지는 못하지만 찍어보니 햇빛이 비칠 때가 훨씬 예쁜 것 같습니다. 살랑 살랑이는 핑크 뮬리와 햇살을 머금은 뮬리는 정말이지 아름다웠답니다. 가을이 왔구나도 이제 실감이 나고, 10월이 왔음도 문득 느끼게 되었습니다. 재택근무로 집에 머문 시간이 벌써 3개월가량이 되어간다니 참 시간이 빠르다 싶기도 하고 기분이 아무튼 묘합니다.

 

그래도 주말마다 바람을 쐬러 부지런히 다니고 있는데 근래 갔던 곳들 중에 제일 속이 시원해졌던 곳이 바로 부산 대저 생태공원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긴 연휴나 주말을 활용하거나 평일 연차로 주말 나들이 갈 장소를 찾고 있다면 10월 부산 가볼 만한 곳으로 단연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가족과 혹은 연인과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핑크뮬리 나들이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