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기

부산 기장맛집 세컨디포레스트 일광맛집추천 푸짐해요

그린무드 2021. 11. 12. 13:53
반응형

일광해수욕장 맛집으로 바다 뷰, 인테리어, 맛 삼박자가 잘 맞는 부산 기장 맛집 추천합니다. 얼마 전 저녁으로 세컨드 디포레스트 기장점에서 둘이서 메뉴 3개 즐겼어요. 진짜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는데, 메뉴 하나씩 소개드려볼까 해요. 

닭다리가 올라간 크림리조또
일광맛집추천

주말이면 기장 맛집 찾아 사람들이 카페든 식당이든 떠납니다. 도심에서 기장까지 오는 길은 막히지만 먹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놀거리가 많기 때문에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답니다. 기장에 살고 있어 비교적 평일에 이런 맛집들을 하나씩 가보는 편인데요, 지금 일광 비엔날레로 한창인 해수욕장 근처에 도보로 갈 수 있는 세컨디 포레스트 기장점을 일광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메인 메뉴는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소토, 16,000원입니다. 훈제 닭다리가 매콤한 오이스터 크림 리소토 위에 올라가지 있는데 넓적다리 사이즈가 어마어마합니다. 시그니처 리소토이기 때문에 하나 주문해보았는데, 양이 많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콤한 상하이파스타
중식과 양식의 콜라보

 

두 번째로 주문한 상하이 파스타는 12,000원입니다. 크림이 들어간 메뉴를 2개씩 시키다 보니 파스타는 약간 매콤한 걸 주문해야겠다 싶었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새우가 듬뿍, 면도 잘 익었고 여러 가지 해산물이 들어가 흡사 짬뽕을 떠올렸으나 맛은 다릅니다. 양식과 중식의 콜라보 스타일로 불향이 나기에, 느끼한 거 먹고 싶지 않으면 추천드리는 일광 세컨드 디포레스트 메뉴입니다. 

 

파래새우크림리조또
크림파래리조또 새우가 듬뿍

마지막으로 파래새우크림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13,000원이고, 신선한 파래와 새우 크림이 조화로운 리소토입니다. 이 세 가지 메뉴를 두 명에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배가 워낙 고팠던지라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여느 기장 맛집 치고는 양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파스타 1, 피자 1, 이렇게 주문하면 딱 기분 좋게 먹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기장 일광은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로 많이 붐빌 것 같습니다. 그린이가 로컬이라 여러 기장 맛집들을 직접 가보고 소개해드리고 있는데, 프랜차이즈 양식집이라 맛 보장되어있고 낮엔 바다가 보이는 뷰까지 좋은 일광 맛집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참, 기장 가볼만한곳이나 놀거리도 참고해주세요. 지난 낮에는 오리배를 탔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부산 기장 맛집에서 맛있는 식사까지 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2021.10.30 - [부산 가볼만한곳] - 일광해수욕장 부산 기장 갈만한 곳 주말 아이랑 오리배 타보세요!

 

일광해수욕장 부산 기장갈만한곳 주말 아이랑 오리배 타보세요!

부산 일광해수욕장 오리배 4명에 3만원 부산 주말 아이랑 가보세요 부산 기장에 살고 있는데 산지는 1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주변에 가볼만한 곳들이 주말이면 너무 많아 동네 산책

okayer.tistory.com

 

2021.11.07 - [부산 가볼만한곳] - 기장 아홉산 숲 부산 가볼 만한 곳 11월 국내 여행지 최대 대나무 숲

 

기장 아홉산숲 부산 가볼만한곳 11월 국내여행지 최대 대나무숲

부산 11월 가볼 만한 곳으로 국내 최대 맹종죽 숲이 있는 기장 아홉산 숲 소개드려요. 기장 아홉산 숲은 남평 문 씨 일가에서 400년 가까이 가꾸고 지켜온 숲이라고 합니다. 오랜 세월 숲다운 숲이

okayer.tistory.com

2021.11.05 - [부산 맛집 탐방기] - 부산 기장 카페 추천 덕미, 기장 힐튼 맛집

 

 

부산 기장 카페 추천 덕미, 기장 힐튼 맛집

부산 기장 바다 뷰가 펼쳐지는 카페 덕미, 디저트와 커피 맛집입니다. 오시리아 해안산책로 따라서 걷는 길 좋아하신다면 이 카페를 그냥 지나치면 안 됩니다. 주택을 개조한 카페 덕미는 기장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