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브라질리언왁싱 후기 가격 스크럽 및 주의사항 알아보자!

그린무드 2021. 11. 18. 14:47
반응형

여자분이라면 한번쯤 해보셨거나 고민해보셨을만한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해 오늘 한번 알아볼게요. 왜냐면 그린이가 오늘 하고 왔거든요! 사실 저는 꾸준히 1년전부터 받아오고 있어요.

 

이게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여성분들은 28일주기로 마법의 날이 오잖아요, 그때 되게 위생적이고 편하거든요! 브라질리언왁싱 후기 여럿 읽다보면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저는 많이 예민한 편이라서 처음 하기 전에는 많이 두려웠지만 하고난 이후로는 지속적으로 브라질리언왁싱의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알아보기

 

브라질리언왁싱 유래

  • 브라질리언=브라질사람 이라는 뜻이라서 이게 유래가 브라질로부터인가,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사실은 옛날 고대시대에는 털이 없는 여성이 아름다움을 곧 뜻했다고 해요. 아마 덥고 습한 이집트의 환경탓이 아니었을까 추측해 볼 수 있습니다.
  • 브라질에서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는 축제가 유명하잖아요! 미관상 수영복 밖으로 나오는 털을 제거하는게 좋아보여서, 브라질여성들이 먼저 시작한 건 맞는데 그 때 부터 브라질리언왁싱이 대명사처럼 불려지게 되었답니다.

 

브라질리언왁싱은 보통 여름철에 많이 하시는데요, 아마 완벽한 비키니핏을 위해서 수요가 많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그리고 요즘은 바디프로필도 상당히 많이 찍으시는데요, 속옷만 입고 찍거나 몸매가 잘 드러나는 옷으로 표현하고자 하니 남녀노소 상관없이 브라질리언왁싱 수요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왁싱 후기

아픔의 정도를 별 5개라고 치면, 저는 3개정도로 할게요! 생각보다 참을만해요. 그런데 이게 모량에 따라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사람이 느끼는 고통의 정도도 사람마다 다 다르기에 고통을 정량화할 수는 없지만 1회가 아닌 2회차, 3회차 동안 꾸준히 하신 분이라면 모공도 나름대로 준비가 된건지, 생각보다 덜 아프답니다. 바로 제가 그랬어요 하하!

 

브라질리언을 할 때도 어떤 왁스로 하느냐에 따라 고통이 달라지는데 초보자분들이시라면 저는 슈가링왁싱을 추천드려요. 하드왁스는 제거력이 뛰어나지만 흡착력이 좋아서 많이 아팠어요. 대신 슈가링은 부드러운 편이랄까? 초보자가 하기엔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가격은 샵 마다 다르지만 6만원~10만원 사이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이후 스크럽 꼭 해야하나?

솔직히 말하면 저는 귀찮아서 잘 안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우리의 소중한 피부가 외부적으로 자극을 받았으니 가만히 두기보다는 보습도 하고, 스크럽도 해줘서 인그로운 헤어가 나오는 걸 막아야됩니다. 인그로운헤어는 저는 잘 생기지 않는 편이지만, 은근히 고통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모공 밖으로 나오지 않고 피부 속 안에서 털이 조금씩 자라서 따끔따끔한 기분을 들게 하는데요. 브라질리언왁싱 이후에는 스크럽제를 통해서 속에서 털이 막혀있지 않게 숨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브라질리언왁싱 주의사항

시술 당일에는 미지근한 물로 샤워를 해주시고 딱 달라붙는 옷으로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인그로운 헤어가 나올 수 있으니 브라질리언 스크럽 제품으로 신경을 써주시는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건조해진 피부 부위에 보습을 해서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게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된답니다.

 

브라질리언왁싱 후기, 스크럽의 필요성, 그리고 주의사항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브라질리언왁싱을 앞두고 나름대로 두려워 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생각보다 고통을 많이 느끼지 않아서 청결과 위생관리, 그리고 미관상으로도 괜찮았던 브라질리언 왁싱을 나름대로 꾸준히 받을 생각입니다. 후기 많이 검색해보실텐데, 넘 겁먹지 마시구 도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