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굿즈 대통령기념품 판매 시계 윤석열 팝업스토어 정보

반응형

윤석열굿즈 판매

윤석열 대통령의 사인과 대통령실 로고가 들어간 다양한 제품, 이른바 대통령 굿즈 공식판매를 조만간 판매 시작할 예정입니다.

빠르면 추석 전에 개시되는 윤석열굿즈가 어떻게 발표될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2023년 올해는 기존 대통령들의 굿즈는 청와대 사랑채에서만 판매됐었지만,

용산어린이정원에서도 윤석열대통령기념품을 판매할 예정일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관광공사를 운영주체로 하는 윤석열 굿즈판매는 이르면 추석 전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석 때 대통령기념품을 하나씩 자랑하는 모습이 상상이 되네요. 윤석열대통령 시계가 대표적이죠.

 

윤석열 대통령 기념품

대통령실 로고가 박힌 티셔츠, 스카프, 컵, 시계, 모자 등이 윤석열기념품으로 판매됩니다.

통상적으로 대통령 시계는 3~5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윤석열 굿즈 역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형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 판매장소 : 청와대사랑채 (미정) or 용산어린이정원 (미정)

 

윤석열 굿즈 팝업스토어

윤석열 굿즈 판매 수익금 등은 기부가 목적입니다.

이번 정부에서는 여느 곳에서 쉽게 구경하고 접할 수 있도록

일부지역에 윤석열 굿즈 팝업스토어 형태로 진행될 수 있다고 예고했습니다.

어떤 식으로 꾸며질지 너무 궁금하지 않나요? 부산 윤석열 굿즈 팝업스토어도 생긴다면 가보고 싶군요.


대통령기념품

중고거래 등에 역대 대통령 기념품 소장품들이 컬렉션으로 나와있기도 합니다.

얼추 검색해봐도 가격대는 최소 7만원에서부터 시작하여 10만원대~ 다양한 가격입니다.

팝업스토어를 열어서 많은 사람들이 윤석열대통령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면,

희소성은 낮겠지만 그만큼 수익금은 늘어나게 됩니다.

정부가 공식적으로 대통령굿즈 윤석열굿즈를 판매하게 되면 거품이 낀 가격에 거래되지는 않겠네요.

관광객들이 한번쯤 둘러보며 갈 수 있는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되는것도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이에 대해서 사람들의 반응은 호불호가 많이 나뉘는 것 같습니다.

추석 전에 본격적으로 윤석열굿즈 대통령기념품 판매가 시작되면 어떤 반응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